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이륜차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AI그림당 ·육아당 ·3D메이킹 ·냐옹이당 ·AI당 ·요리한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개판이당 ·덕질한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야구당 ·물고기당 ·키보드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입당 씨라이언6 25

2
2026-06-26 13:17:45 220.♡.11.201
미녹시딜

https://www.bydauto.kr/car/byd-sealion6?utm_source=naverbs_pc&utm_medium=cpc&utm_content=Sealion6_NBtitlePC&utm_campaign=2606byd



단일 트림 3750만원으로 나왔네요.

인증 복합연비는 15.2km/L


해외 출장 다녀오면서 굴러다니는걸 봤는데 국내서 BYD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정말 정말 굵직한 케이스 아니면 센터 들어갈 일 없는 전기차랑은 다르게 내연기관은 또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켄보 혹은 동풍소콘의 케이스가 될 것인지, 아니면 전기차에 이어 대박까진 아니어도 중박을 터뜨리려는지.

미녹시딜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새벽의달
IP 220.♡.68.223
06-26 2026-06-26 13:36:39
·
이번에 시라이언7 플러스 사태보고나니..
좀 팔리다가 시라이언6 플러스 나와서 200올려 가지고 나파가죽 HUD 스피커 등등 나오지.. 싶어요 ㅋㅋ
미녹시딜
IP 220.♡.11.201
06-26 2026-06-26 14:25:14
·
@새벽의달님
아 상세 사양은 못봤는데 지금 모델에는 hud가 없네요 ㅎㅎ...
사실 전 hud 없는 phev 타고 다녔는데 참을만 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딱 3950으로 해서 쁘라스 모델 내놓을 가능성 농후!
이천재
IP 210.♡.62.34
06-26 2026-06-26 13:36:59
·
오 가격은 이번에 나온 신형 아반떼 하브 풀옵이랑 가격 거의 겹치겠네요.
진짜 국산차 비싸졌습니다.
미녹시딜
IP 220.♡.11.201
06-26 2026-06-26 14:26:31
·
@이천재님
국산차도 천장 뚫고있고 쟤들이 싼것도 맞고..
답답한건 저렇게 치고 올라오는걸 방어할만한 수단이 딱히 없어보인다는거죠.
제조업의 앞날이 어떻게 흘러갈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호포트
IP 118.♡.66.217
06-26 2026-06-26 14:00:15
·
phev같은데 4천미만이면 대박이네요.........

순수 전기로 70km라...............
미녹시딜
IP 220.♡.11.201
06-26 2026-06-26 14:27:32
·
@호포트님
제가 64km짜리 플하 모는데 날씨 좋으면 90~100km도 갈겁니다 ㅎㅎ
제한된 유저들한테 어필하기 정말 좋아보이는데 문제는 본문에 적어드린대로 유지보수;
cami
IP 118.♡.5.195
06-26 2026-06-26 15:49:11
·
@미녹시딜님 제 차가 스펙상 그정도 나오는데 주행 가능거리 98km 찍혀요
양철북
IP 210.♡.117.172
06-26 2026-06-26 14:01:22
·
밤에 전기차 충전기 자리만 남는 동네는 하나 사서 밤에만 주차해놔도 만족도가 클 것 같네요
미녹시딜
IP 220.♡.11.201
06-26 2026-06-26 14:30:15
·
@양철북님
예 무엇보다 대용량 배터리로 인한 무시동 공조, v2l도 지원하니까 시골에서는 유사시 대용량 파워서플라이로 사용도 가능.
단점만 보자면 아 이거 중국회사..로 시작하는 단점만 보이는데 브랜드빨 걷어내고 장점만 보자면 또 이만한 세그먼트 프레데터가 또 없다는게 아이러니하죠.
파나메라911
IP 171.♡.48.181
06-26 2026-06-26 14:07:30
·
독일에서 한달간 빌려서 5천km 이상 타고다닌 소감으로.. 나쁘지 않은데, 아쉽다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구식이에요 .. 최신 byd 차량들 보다가 이거 보면 디자인이나 라인같은게 조잡하다는게 느껴져요 ㅋㅋ
미녹시딜
IP 220.♡.11.201
06-26 2026-06-26 14:32:01
·
@파나메라911님
저도 스위스랑 이탈리아 갔다가 저 차 돌아다니는걸 봤습니다.
차주한테 물어봤더니 자기도 렌트라 잘 모르겠고 차는 그냥 굴러가면 되는거 아니냐고 하는데 ㅎㅎ..
국내 한정 투싼이나 스포티지 거르고 저걸 갈 이유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플하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 가격대에서 선택지가 없음.
에릭핑거
IP 118.♡.70.51
06-26 2026-06-26 14:09:19
·
근데 ev말고
byd phev평은 어떤가요?
엔진과 미션이 있으니 각종 국물류부터 시작해서 소모품 교체를 해야되는데.... ev만큼 상품성 있으면 경쟁력은 있을 것 같습니다.
ev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은 분명히 있는데
독일 phev는 가격이 비싸니까요
호포트
IP 118.♡.66.217
06-26 2026-06-26 15:07:53
·
@에릭핑거님 세계최초 상용화라고 나오긴합니다.....ㄷㄷ
미녹시딜
IP 220.♡.11.201
06-26 2026-06-26 15:56:16
·
@에릭핑거님
일본서 굴러다니는 물건은 45리터 풀탱크 + 만충 상태에서 1100km 정도는 쉽게 주행한다고 합니다.
유사한 시스템이지만 배기량이 좀 작다보니 토요타 렉서스 차량들 보다 엔진 구동음은 훨씬 조용하구요.
물론 장기 운행시 내구성이 담보될지는... 비리비리 열심히 찾아봐야겠네요 ㅎ
사에바 료
IP 211.♡.224.159
06-26 2026-06-26 14:33:54
·
가격떄문에 옵션을 포기한거져.... 기본욥션도 국내기준에선 괜찮으니.....
바다구나
IP 115.♡.106.184
06-26 2026-06-26 14:42:03
·
나름 충격이 있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엔진 내구성이 좀 걱정이긴한대 발전위주로 돌아가는 셋팅이면 괜찮을지도 모르겠군요
GOP짬타이거
IP 119.♡.166.227
06-26 2026-06-26 14:43:30 / 수정일: 2026-06-26 14:44:24
·
쏘렌토랑 4cm 차이라 작은차도 아니고
PHEV인데 저렴하긴하네요.
폴리76
IP 210.♡.112.185
06-26 2026-06-26 14:47:06
·
직원들 업무용 차량으로는 차고 넘치네요~
champ3
IP 106.♡.67.148
06-26 2026-06-26 14:56:38
·
씰과 씨라이언7을 저와 사위가 운영중인데.
차는 정말 좋습니다.
이번차도 혹 하네요.
iterator
IP 114.♡.129.52
06-26 2026-06-26 14:58:00
·
꽤나 공격적인 가격이네요.
이정도면 국산 중형 하이브리드 SUV 수요를 상당히 뺐어올 것 같습니다.
아아아아니요
IP 223.♡.51.26
06-26 2026-06-26 15:15:52
·
가격이 정말 놀랍네요
투싼 대비하면 천만원가량 저렴한거 아닌가요?
Trucker
IP 223.♡.229.71
06-26 2026-06-26 15:25:12
·
Dht 미션이 걱정되기는 합니다.
레드핏클
IP 121.♡.25.88
06-26 2026-06-26 15:52:11
·
다들 싸다고 하시는데, 중국차?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지 3천이하였으면 더 대박이었을거 같네요^^;
봉열
IP 122.♡.224.87
06-26 2026-06-26 19:39:48
·
@레드핏클님 셀토스 하이브리드 비슷한 옵션이 4천이에요..
레드핏클
IP 123.♡.231.28
10:34 2026-06-27 10:34:36
·
@봉열님 하브가 많이 비싸군여...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