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아반떼는 소나타처럼 바꼈네요. 그동안 국산차 보면서 유일하게 이쁜 차가 아반떼였어요. 제가 람보르기니 디자인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반떼도르가 가장 이뻐보였는데 이제 아반떼도 겉모습이 많이 바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