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7 은 보스 사운드 시스템이였는데, 뱅앤올룹순으로 변경.

세부등급이나 옵션에 따라서 디스플레이 사이즈도 다른 것 같고요.

1.6na 를 없애고, 2.0 or 1.6hev 로 보내버리네요.
2.0을 고를 인원은 많지않을테니 사실상 1.6hev로 몰빵될 것 같습니다..

차 사이즈는 또! 커집니다.
N모델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CN7 은 보스 사운드 시스템이였는데, 뱅앤올룹순으로 변경.

세부등급이나 옵션에 따라서 디스플레이 사이즈도 다른 것 같고요.

1.6na 를 없애고, 2.0 or 1.6hev 로 보내버리네요.
2.0을 고를 인원은 많지않을테니 사실상 1.6hev로 몰빵될 것 같습니다..

차 사이즈는 또! 커집니다.
N모델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이제 아반떼 - 중형 / 쏘나타 - 준대형 / 그랜저 - 대형 이렇게 가야겠는데요
휠베이스는 YF쏘나타에 근접한 수준까지 왔습니다 ㅎㅎ
차가 나올때마다 커지다보니 이젠 진짜 한등급씩 올라가야할 때가 온거 같네요
그래서 원격 주차 기능을 넣어드렸습니다?
기존 cn7 하이브리드는 멀티링크였어요.
중간에 노멀에서도 옵션으로 빠진적 있는데 소리소문없이 사라졌죠
2.0 자흡모델에 법인차량용 개깡통을 만들어줘도 cn7 깡통 2000만원짜리보단 무조건 비싸서 스타트 2400...?
덩치를 너무 키운 것 아닌지..
보스 스피커 같이 기본 보다는 좋은 가성비 차량을 찾는 사람도 있을텐데
상급 옵션은 소나타나 그랜저처럼 좀 윗급으로 적용해주고.. 좋은 가격에 적당한 옵션으로 즐길 수 있는 차가 아반떼였는데.. 이젠.. 아반떼 부터 옵션들이 살벌해지네요;; 엔진도 1.6자흡이 사라지고..
가격을 올리고 싶다는 의지가 보이네요
너무 구시대적인 방식으로 세금을 내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