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일본산당
·
MaClien
·
개발한당
·
자전거당
·
방탄소년당
·
안드로메당
·
소시당
·
이륜차당
·
노젓는당
·
나스당
·
디아블로당
·
골프당
·
바다건너당
·
여행을떠난당
·
육아당
·
가상화폐당
·
3D메이킹
·
냐옹이당
·
걸그룹당
·
요리한당
·
AI당
·
덕질한당
·
임시소모임
·
꼬들한당
·
리눅서당
·
빨콩이당
·
e북본당
·
찰칵찍당
·
클다방
·
키보드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X세대당
·
ADHD당
·
AI그림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야구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콘솔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개판이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물고기당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스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공대시계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신형 아반떼
43
6
2026-06-26 09:30:32
118.♡.82.93
김나실
어떠신가요?
김나실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43
]
욱짜2
1
2
3
4
5
입력
IP
183.♡.144.65
09:32
2026-06-26 09:32:47
대댓글
·
공감
신고
0
조금 과하긴 한데, 현행보다 훨씬 낫네요. 특히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듯요.
1
2
3
4
5
입력
IP
106.♡.201.107
09:34
2026-06-26 09:34:17
대댓글
·
공감
신고
0
부풀린 휀더가 N비전74를 떠올리게 하네요
생각보다 남성적이긴 한데 디자인 잘 뽑은것 같습니다
오이싫어
1
2
3
4
5
입력
IP
58.♡.60.213
09:37
2026-06-26 09:37:51
대댓글
·
공감
신고
6
현행 아반테 보다는 훨씬 나은것 같아요.
앞문에 각을 줘서 후륜구동같이 앞타이어가 앞으로 더 나가있는 느낌이 나는게 신기하네요.
이중선체
1
2
3
4
5
입력
IP
103.♡.249.1
10:45
2026-06-26 10:45:05
언급
·
공감
신고
0
@오이싫어
님
그러게요 디자인으로 오버행을 줄이는건 힘들어도
프레스티지 디스턴스가 길어보이게 디자인 잘할것 같네요
따라란!
1
2
3
4
5
입력
IP
104.♡.45.123
09:38
2026-06-26 09:38:24
대댓글
·
공감
신고
3
휴 현대라고 해서 또 아이오닉 6 같은거 나오나 조마조마했는데 다행이네요
Tanee
1
2
3
4
5
입력
IP
121.♡.216.161
09:39
2026-06-26 09:39:28
대댓글
·
공감
신고
1
이쁜거같아요
올데포
1
2
3
4
5
입력
IP
210.♡.46.99
09:39
2026-06-26 09:39:37
대댓글
·
공감
신고
2
드는생각...
1. 글로벌리 불티나게 팔리게 생겼다
2. 현대는 볼륨모델(아반테, 투산, 그랜저...)에는 절대 모험을 하지 않는다
3. 쏘나타는 낙동강 오리알 되는건가...
입니다
WhaleDocker
1
2
3
4
5
입력
IP
39.♡.28.202
09:44
2026-06-26 09:44:14
언급
·
공감
신고
0
올데포님// 삼각떼가 울고 갑니다 ㅜ
식물성단백질
1
2
3
4
5
입력
IP
106.♡.192.124
10:53
2026-06-26 10:53:15
언급
·
공감
신고
0
@올데포
님 마름져도 울고갑니다 ㅜ
iterator
1
2
3
4
5
입력
IP
114.♡.129.52
09:41
2026-06-26 09:41:37
대댓글
·
공감
신고
0
외형은 그럭저럭 볼만한데 실내에서 그랜저 스멜이 나는게 개인적으로 불호네요.
Repairman
1
2
3
4
5
입력
IP
118.♡.42.143
09:42
2026-06-26 09:42:24
대댓글
·
공감
신고
0
빵빵해진 휀더 멋지네요. 그에 맞는 광폭 타이어였으면 더 멋지겠지만, 아반떼니 이정도도 만족합니다.
그래서 가격인상은??? 부풀린 휀더만큼 부푼건 아니지??
하겐다즈신제품
1
2
3
4
5
입력
IP
175.♡.17.129
09:52
2026-06-26 09:52:44
언급
·
공감
신고
0
@Repairman
님 550 정도면 괜찮으신거죠?
M-Razr
1
2
3
4
5
입력
IP
211.♡.64.118
09:52
2026-06-26 09:52:51
언급
·
공감
신고
0
@Repairman
님
500 인상이라던데요
Smoothies
1
2
3
4
5
입력
IP
203.♡.142.20
09:43
2026-06-26 09:43:33
대댓글
·
공감
신고
1
센터콘솔 또 이상한거 해놨네요 (기존엔 안전바 하더니..)
팔 거치하라고 저렇게 한건지 ㅎㅎ 수납공간이 더쓸만할텐데요
애플미니
1
2
3
4
5
입력
IP
121.♡.64.201
09:45
2026-06-26 09:45:5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컵 홀더 옆은 뭔가요? 전용 텀블러 인가요?
오데뜨
1
2
3
4
5
입력
IP
211.♡.193.140
09:47
2026-06-26 09:47:4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아반떼에 2.0 엔진을 넣은 것을 보면 쏘나타를 단종하려는 걸까요?
M-Razr
1
2
3
4
5
입력
IP
211.♡.64.118
09:53
2026-06-26 09:53:45
언급
·
공감
신고
0
@오데뜨
님
쏘나타는 더 커지겠지요
북미서는 아반떼도 2.0 부터이니 그냥 다 통합하려나 봅니다
봉열
1
2
3
4
5
입력
IP
211.♡.39.207
09:49
2026-06-26 09:49:28
대댓글
·
공감
신고
0
센터페시아에 NOS 가스통 하나 얹어놨네요..저건 도대체 뭘까요
Repairman
1
2
3
4
5
입력
IP
118.♡.42.143
09:53
2026-06-26 09:53:4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옵션이겠지만)LFA2, HDA2들어갔네요. 정전식 핸들감지 환영합니다.
에리카
1
2
3
4
5
입력
IP
111.♡.45.60
10:02
2026-06-26 10:02: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개인적으로는 이번 세대는 불호네요...
CN7은 한국차 역대에 남을 것으로...
초코곰
1
2
3
4
5
입력
IP
220.♡.188.202
10:08
2026-06-26 10:08: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2.0T에 IVT 조합은 아니겠죠? 설마..
M-Razr
1
2
3
4
5
입력
IP
175.♡.236.114
10:24
2026-06-26 10:24:52
언급
·
공감
신고
0
@초코곰
님
그럴걸요...
카이엔s
1
2
3
4
5
입력
IP
112.♡.137.163
10:27
2026-06-26 10:27:21
언급
·
공감
신고
0
@초코곰
님
기존에도 존재했던 2.0 누우 자흡에 ivt 조합일걸요?
구매자가 적긴했는데 코나, 셀토스에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2.0 자흡+ivt
선잎
1
2
3
4
5
입력
IP
59.♡.135.130
10:10
2026-06-26 10:10:0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전면에서 아이오닉v 인가 그 컨셉카 느낌이 강하게 나네요.
개인적으론 외장도 내장도 좀 별로 같은데..
내장은 급을 생각하면 뭐 그냥저냥...
도어 손잡이가 많이 아랫쪽에 달린듯한 느낌이
묘하게 거슬리는 디자인? 이네요
Mars
1
2
3
4
5
입력
IP
133.♡.47.8
10:10
2026-06-26 10:10:4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앞모습은 그런대로 괜찮은데 옆이랑 뒤가 전 별로네요. 너무 과하다고 할까 뭔가 이상한 느낌이네요
aWAKe
1
2
3
4
5
입력
IP
210.♡.41.89
10:16
2026-06-26 10:16:2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는 현행이 훨씬 좋은데요.. 아쉽네요
오떼블랑
1
2
3
4
5
입력
IP
114.♡.118.49
10:19
2026-06-26 10:19:15
대댓글
·
공감
신고
0
디자인은 퇴보했네요.
홍땅구
1
2
3
4
5
입력
IP
14.♡.236.123
10:26
2026-06-26 10:26:2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첫 사진 앞모습보고 오(?)했는데 역시나.. 이도저도 아닌듯한 디자인..
되튜
1
2
3
4
5
입력
IP
117.♡.5.210
10:30
2026-06-26 10:30:08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아이오닉 v 느낌이네요
김밥두줄
1
2
3
4
5
입력
IP
118.♡.25.166
10:30
2026-06-26 10:30:21 / 수정일: 2026-06-26 10:30:53
대댓글
·
공감
신고
1
와 역시 아반떼는 기본 이상 하는군요
아반떼, 소나타는 디자인 보고 사는 차도 아닌데 멋집니다
불티나게 팔리겠네요
방송부서
1
2
3
4
5
입력
IP
223.♡.84.40
10:36
2026-06-26 10:36:03 / 수정일: 2026-06-26 10:36:16
대댓글
·
공감
신고
0
문짝에 입체를 주니 후륜차 특유의 멋진 옆모습으로 착시가 됩니다.
1
2
3
4
5
입력
IP
103.♡.62.232
11:04
2026-06-26 11:04:05
대댓글
·
공감
신고
1
N 예상은..
IruJan
1
2
3
4
5
입력
IP
118.♡.73.33
13:52
2026-06-26 13:52:17 / 수정일: 2026-06-26 13:52:29
언급
·
공감
신고
0
@
님 앞만 보면 뭔가 아이오닉6N 소짜+소나타 쓰까 놓은 느낌이네요ㅋㅋ
그라리네
1
2
3
4
5
입력
IP
115.♡.37.84
11:09
2026-06-26 11:09:48
대댓글
·
공감
신고
2
디자인 맘에 드네요
아반떼급에 오버휀더를 저렇게까지 넣다니 디자이너가 하고싶은거 다 했나봅니다 ㅎㅎ
삼순네
1
2
3
4
5
입력
IP
161.♡.152.145
11:52
2026-06-26 11:52:5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도 좀 과한거 같은데 옆모습 특히 이쁘네요.
pkpk
1
2
3
4
5
입력
IP
218.♡.142.100
13:07
2026-06-26 13:07:05
대댓글
·
공감
신고
0
c필러에 있는 창은 가짜일거 같은 느낌이.
전자치킨
1
2
3
4
5
입력
IP
182.♡.188.179
13:33
2026-06-26 13:33:32
대댓글
·
공감
신고
0
혁신적이다. 다른말로 오래된것을 좋아하는 저로썬 구입희망은 거의 0이네요..
IruJan
1
2
3
4
5
입력
IP
118.♡.73.33
13:53
2026-06-26 13:53:25
대댓글
·
공감
신고
0
크기ㅠㅠ크기가 너무 큽니다ㅠㅠ 비전74 느낌 나는 건 공감하네요
유니꾸
1
2
3
4
5
입력
IP
14.♡.86.144
14:07
2026-06-26 14:07:24 / 수정일: 2026-06-26 14:07:41
대댓글
·
공감
신고
0
로보로보하네요 람반떼!
macman
1
2
3
4
5
입력
IP
103.♡.62.247
14:50
2026-06-26 14:50:5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아...별로인거 같아요. 뚝뚝 끊기는 라인들 이해가 안되네요
두들스
1
2
3
4
5
입력
IP
118.♡.5.213
15:52
2026-06-26 15:52:15
대댓글
·
공감
신고
0
로보캅!!!!
1
2
3
4
5
입력
IP
106.♡.135.125
16:48
2026-06-26 16:48:06
대댓글
·
공감
신고
0
개인적으론 CN7이 더 나은거 같은데 취향차이로 갈리는거 같습니다ㅎㅎ
e63amg
1
2
3
4
5
입력
IP
106.♡.71.80
18:46
2026-06-26 18:46:30
대댓글
·
공감
신고
0
글로벌로 어마어마하게 팔릴거 같네요... MD시절 처럼 글로벌 탑4 모델이 될지도..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43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43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생각보다 남성적이긴 한데 디자인 잘 뽑은것 같습니다
앞문에 각을 줘서 후륜구동같이 앞타이어가 앞으로 더 나가있는 느낌이 나는게 신기하네요.
그러게요 디자인으로 오버행을 줄이는건 힘들어도
프레스티지 디스턴스가 길어보이게 디자인 잘할것 같네요
1. 글로벌리 불티나게 팔리게 생겼다
2. 현대는 볼륨모델(아반테, 투산, 그랜저...)에는 절대 모험을 하지 않는다
3. 쏘나타는 낙동강 오리알 되는건가...
입니다
그래서 가격인상은??? 부풀린 휀더만큼 부푼건 아니지??
500 인상이라던데요
팔 거치하라고 저렇게 한건지 ㅎㅎ 수납공간이 더쓸만할텐데요
쏘나타는 더 커지겠지요
북미서는 아반떼도 2.0 부터이니 그냥 다 통합하려나 봅니다
CN7은 한국차 역대에 남을 것으로...
그럴걸요...
기존에도 존재했던 2.0 누우 자흡에 ivt 조합일걸요?
구매자가 적긴했는데 코나, 셀토스에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2.0 자흡+ivt
개인적으론 외장도 내장도 좀 별로 같은데..
내장은 급을 생각하면 뭐 그냥저냥...
도어 손잡이가 많이 아랫쪽에 달린듯한 느낌이
묘하게 거슬리는 디자인? 이네요
아반떼, 소나타는 디자인 보고 사는 차도 아닌데 멋집니다
불티나게 팔리겠네요
아반떼급에 오버휀더를 저렇게까지 넣다니 디자이너가 하고싶은거 다 했나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