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하는 게임에서 뉴욕 근처에 사는 미국인이
'뉴욕에서 운전하면서 폰 하다가 드론한테 찍히면 벌금이야~' 라고 하더라구요
미국 전역이 저렇게 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뉴욕같은 대도시는 드론으로 단속을 하는구나 하고 놀랐습니다
그리고 썬팅을 못하게 하니까 폰 하는걸 드론으로도 찍을 수가 있네요
우리나라도 이렇게 단속하면 정말 좋을텐데... 참 아쉽습니다
제가 하는 게임에서 뉴욕 근처에 사는 미국인이
'뉴욕에서 운전하면서 폰 하다가 드론한테 찍히면 벌금이야~' 라고 하더라구요
미국 전역이 저렇게 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뉴욕같은 대도시는 드론으로 단속을 하는구나 하고 놀랐습니다
그리고 썬팅을 못하게 하니까 폰 하는걸 드론으로도 찍을 수가 있네요
우리나라도 이렇게 단속하면 정말 좋을텐데... 참 아쉽습니다
한국도 선팅 규제가 있지 않나요!? 과도한 선팅을 단속해야 할 텐데요.
불법 틴팅 적발을 드론으로 하면 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