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개발한당 ·자전거당 ·방탄소년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바다건너당 ·여행을떠난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요리한당 ·AI당 ·덕질한당 ·임시소모임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클다방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X세대당 ·ADHD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4년째 아침마다 당하고 있는 끼어들기 넋두리... 29

10
2026-06-25 13:32:00 125.♡.224.10
김껄룩

아침에 오늘도 한남대교에서 끼어들기를 당했습니다.

여기는 당연히 끼어드는 ㅅㄲ들이 많아서 들어오면 뒤로 밀어넣고 신고를 보냅니다.


근데 오늘은 진짜 화딱지가 나는건... 앞차가 끼워준 차는 한 대인데

그 끼어들어온 렉서스 RXㅅㄲ가 7대를 껴줬습니다.

나는 한 대 끼워줬다고 생각하지만 결과적으론 한 대 끼워주면 10대 더 들어온다고 생각을 해야되는데...


제 출근시간대엔 아침마다 고정적으로 끼어드는 빌런ㅅㄲ들이 있습니다.

까만색 카이맨 GTS라던가 일산부터 FSD켜고 폰보다 끝에와서 껴드는 빨간색 모델S라던가...

길 다쳐막고 폰보다 껴드는 흰색 디스커버리 스포츠라던가... 대체로 운전을 쓰레기같이 하는 차들은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얘들은 어차피 신고를 해도 안바뀌는 애들이라 오늘도 끼어들겠거니 하는데


"진짜 나쁜 ㅅㄲ들은 끼어들고나서 세월아 네월아 기어가면서 지앞에 차 다껴주는 ㅅㄲ들이라는걸..."

참고로 용산경찰서는 요즘 당일출고 수준으로 과태료 고지서가 빨리 나간단 사실...

한남대교 끼어들기 신고는 많이 이용해주십쇼... 여긴 좀 심해서 다같이 유난을 좀 떨어도 됩니다...

김껄룩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취미로 사진 하는 사람입니다.

2019 Hyundai i30 N Line 1.6T / 22.10-25.06
2020 Genesis G70 2.0T RWD / 25.06-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9]
1657
IP 119.♡.220.131
06-25 2026-06-25 13:34:06
·
끼어든 놈들은 부채의식이 있어서 그런지 더 잘 끼워주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누가 제 앞으로 끼려고 하면 필사적으로 방어합니다
한 대 끼워주면 보통 한 대로 안끝나더라구요
김껄룩
IP 125.♡.224.10
06-25 2026-06-25 13:35:26
·
@1657님 무슨일이 있어도 막아서 뒤로 밀어넣고 신고해야됩니다
콜홍
IP 211.♡.131.178
06-25 2026-06-25 13:37:52
·
전 그래서 맨 앞에서 끼워주면 끼워줬지 중간에선 안 끼워줍니다
김껄룩
IP 218.♡.195.227
06-25 2026-06-25 16:12:14
·
@콜홍님 맨 앞에 들어오면 넣어주고 블박신고로 막타쳐야죠
야하하하
IP 61.♡.249.83
06-25 2026-06-25 13:44:43
·
저렇게 끼어들기 심각한 곳 정해져있는데, 경찰에서 아침마다 그 지점만 단속해도 충분할 거 같은데 인력이 없는 건지 의지가 없는 건지 싶어요...
김껄룩
IP 125.♡.224.10
06-25 2026-06-25 14:43:01
·
@야하하하님 한남대교는 암행 자주 와서 단속 하다가 요즘 또 조용하네요
iterator
IP 114.♡.129.52
06-25 2026-06-25 13:50:14
·
내부순환로 성산IC - 성산대교 북단도 맛집입니다.
이쪽 신고도 신속 처리되더군요 -.-
김껄룩
IP 218.♡.195.227
06-25 2026-06-25 16:11:54
·
@iterator님 이상하네요 제가 마포경찰서 신고할땐 9달도 걸리던데...
0두랄루민0
IP 103.♡.4.239
06-25 2026-06-25 13:52:33
·
한대라도 신고해주시죠 그래도 금융치료하면 효과는 있을 겁니다.
김껄룩
IP 125.♡.224.10
06-25 2026-06-25 14:39:20
·
@0두랄루민0님 여기서만 80대 보냈습니다
0두랄루민0
IP 103.♡.4.239
06-25 2026-06-25 16:29:52
·
@김껄룩님 와우 고생 많으십니다!
Arrest
IP 223.♡.84.78
06-25 2026-06-25 14:06:16
·
ai 사진 판독 잘 된다면서
드론이라도 띄워서 매일 단속좀 하던지
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맨날 끼어드는 차만 끼어듭니다.
구름이여
IP 220.♡.0.126
06-25 2026-06-25 14:12:11
·
어느지역이나 빌런은 항상 존재 하는 구나 싶네요
저의 집 출근길에도 편도 2차로 도로 좌회전 직진인데 직진 밀려 있으니 좌회전 쭉 가다가 끝에서 무지성으로 대가리 밀고
박아라 하면서 들어오는 차들이 많습니다. 중간에 녹화 카메라 하나 달아 주면 좋겠네 입니다.
MH엠에이치
IP 211.♡.51.112
06-25 2026-06-25 15:03:20
·
@구름이여님
이런놈들 너무 많습니다.
초행길도 아닐것이고, 아침 출근시간대에 비슷한 시간에 늘 만나는 차들인데 볼때마다 그렇게 운전을 하니
알고도 그렇게 하는 아주 나쁜놈들이죠.
누군 몰라서 안하는줄 아나!!요
포배
IP 121.♡.250.2
06-25 2026-06-25 14:18:35
·
내가 아무리 안끼워주려고 해도
내 앞차가 어리버리하게 끼워주면 진짜 열받죠
그런데 어리버리한 앞차를 보면 항상 뭔가 딴짓을 하고 있다는점에서 더 열받고요
IruJan
IP 118.♡.73.33
06-25 2026-06-25 14:25:53
·
진짜 나쁜 ㅅㄲ들은 끼어들고나서 세월아 네월아 기어가면서 지앞에 차 다껴주는 ㅅㄲ들이라는걸..
>>이거 진짜 공감 백만개 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상습 얌체지역은 기를 쓰고 앞차랑 딱 달라 붙어서 갑니다. 적어도 제가 뒷차에게 폐를 끼치고 싶진 않네요ㅠㅠ
콜라맛홍삼
IP 211.♡.206.102
06-25 2026-06-25 14:30:30
·
저도 한대만 끼워주면 잘 끼워줄텐데… 이상하게 한대만 끼워줄수가 없더라구요
필사적으로 막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차선변경도 그래요
80도로에서 막혀서 앞차 따라 60으로 갑니다
2차선에서 제가 있는 1차선으로 들어오려하길래 끼워주죠
그럼 전 이제 40으로 밖에 못갑니다

앞앞차는 여전히 60인데두요

여전히 저는 필사적으로 막습니다

앞차가 갈때 그 차 따라가는게 그렇게 어려운일인가요? 왜 이게 안되죠?
김껄룩
IP 125.♡.224.10
06-25 2026-06-25 14:40:05
·
@콜라맛홍삼님 휴대폰 봐야되니까요
에릭핑거
IP 118.♡.70.51
06-25 2026-06-25 15:42:54
·
저는 새치기 하는 인간도 싫지만
새치기 당하는 인간도 싫습니다
까놓고 말해서 운전만 집중하고 있으면 새치기 당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차만 정지만 하면 핸드폰 꺼내서 쳐다보는 인간들이 대체로 새치기 당하거든요.
운전할 때는 제발 운전만 좀 합시다
김껄룩
IP 218.♡.195.227
06-25 2026-06-25 15:45:13
·
@에릭핑거님 맞습니다 갈 때 잘 가고 설 때 잘 서면 아무 문제 없거든요
Sorrowful
IP 118.♡.80.29
06-25 2026-06-25 16:02:15
·
잘 몰라서 처음이라 끼어드는 경우 한두 번 있을 수 있다 생각합니다..근데 보통은 늘 그러는 놈들이 그러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잘 몰라서라기보단 아예 노리고 하는 놈들이 대부분이구요..안전신문고는 몇 달째 묵묵부답..답변 오면 늘 계도조치..규칙 지키는 사람만 바보 병X 되는게 참 너무 화가 납니다
김껄룩
IP 218.♡.195.227
06-25 2026-06-25 16:10:54 / 수정일: 2026-06-25 16:11:32
·
@Sorrowful님 잘 모르면 애초에 나가기 전부터 맨 가차로로 나갈 준비를 해야지 다와서 끼어드는건 잘 모르는 차가 할 만한 행동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운전 잘못배웠으면 고지서 받고 배워야죠.
물론 말씀하신 것도 백번 맞죠. 맨날 하던 놈들이 더하다는것...
므어으
IP 121.♡.60.1
06-25 2026-06-25 17:01:40
·
지금은 이사했지만 예전엔 출퇴근길 한강을 건너가야했는데 이 때 운전이 많이 늘었습니다 (더불어 욕도...) 운전은 기세라는걸 배웠었네요
김껄룩
IP 218.♡.195.227
06-25 2026-06-25 17:09:02
·
@므어으님 지방에서 오래 사신 부모님들께서 운전이 왜이렇게 험해졌냐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어머니가 수도권으로 발령받아 올라오시고 난 뒤 제 운전이 이렇게 된 이유를 직접 이해하셨습니다...
수도권에서 운전한지 5년정도 됐는데 차 주변의 거리감이나 ㅁㅊㅅㄲ 탐지하는 능력이 엄청나게 늘더라고요 ㅋㅋ
체미
IP 211.♡.83.57
06-25 2026-06-25 18:14:36
·
앞차 범퍼를 물어주는 한이 있어도 절대 안끼워줍니다
어뤤지
IP 61.♡.138.202
06-25 2026-06-25 18:39:38
·
저는 끝에서는 끼워줘요. 그리고 신고합니다.
어짜피 내가 안껴줘도 더앞으로 가서 끼어들어서 차라리 내앞에 넣어주고 신고가 맘편해요.
Wlfh0015
IP 118.♡.26.103
06-25 2026-06-25 23:38:52 / 수정일: 2026-06-25 23:59:42
·
그냥 들어오는차 1-2대씩 넣어줘야되요

그 차 안끼워준다고 개네들 포기하고 다른길로 가는거 아니에요

앞으로 더 가서 더 무리하게 끼어들어요
어차피 들어올 차 다 들어오는데 기를쓰고 막으면 병목만 더 심해지고 새치기 당하는 차만 더 늘어나요

내 앞에서 100대, 200대를 막든 껴주든 의미 없어요
어차피 그 차들 대부분은 안껴주면 맨 앞까지가서 차선막고서라도 들어와요

결국 막으면 막을수록 뒷차만 더 막히는거죠
완벽하게 막을 수 있으면 모르겠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겠죠
팬톰
IP 106.♡.192.248
01:13 2026-06-26 01:13:37
·
북천안 ic도 항상 이런데 끼워주고 신고합니다
애플미니
IP 121.♡.64.201
08:41 2026-06-26 08:41:20
·
차를 차선 왼쪽으로 최대한 붙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