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 죽여놓은거는 사고난 팰리세이드만 해당 됬나 보네요.
(아 참고로 2차 업데이트 안하면 1차 업데이트시 죽여놓았던 애프터 블로우 활성화 안된다고 합니다)
아이오닉9 차주분들은 다행으로 생각하셔야 하는건가;;;;

기능 죽여놓은거는 사고난 팰리세이드만 해당 됬나 보네요.
(아 참고로 2차 업데이트 안하면 1차 업데이트시 죽여놓았던 애프터 블로우 활성화 안된다고 합니다)
아이오닉9 차주분들은 다행으로 생각하셔야 하는건가;;;;
2열 에어벤트 성애자 Razr-i 였습니다. 또한 4WD 및 AWD 를 좋아합니다만....그게 글쎄... 이제부터 결함덩어리에 자국민 배타테스터 호구 취급하는 현대/기아차 신차 구매 않습니다. 앞으로 해외 소식 및 상용차 위주의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이번 세대 펠리세이드 시트 컨트롤러 로직이 문제였던지라... 그렇습니다.
아이오닉9는 시트 컨트롤러 로직 패턴이 달라서 관련 사고에 대한 예방이 잘 되어 있습니다.
펠리세이드 오너분들 정말 열받고 그러시겠지만, 아이오닉9 는 문제가 없어서 수정할 이유가 없습니다 ^^;;
그런대 왜 관련 없는 애프터 블로우를 인질로 잡은걸까요?;;
소프트웨어로 딸깍 조절되는게 아닌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