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9214544
방금 연락이 왔는데
상대방은 보험접수번호를 받았나보네요?
근데 정작 보험접수번호가 필요한 피해자인 저는 받지 못했어요.
사고 조사중이라 그런건가요?
상대방이 보험접수 안한게 아니라며, 받은 문자를 보내줬는데
아래처럼 접수번호가 나와있네요.
이걸로 그냥 수리하면 되나요?
========
사고접수가 완료되어 안내드립니다.
▶ 접수번호 : 202606-xxxxxxx
▶ 사고일시 : 2026.06.23/08:10
▶ 담당자 : 물사고담당 인천차량보상센터
홍길동 ☎ 010xxxxoooo
▶ 손해사정 위탁 및 선임 안내
한화손보는 자기차량손해 및 대물배상 사고에 대한 손해사정 업무를 자회사인 히어로손해사정 주식회사에 위탁 및 선임하여 보상 처리 진행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보험업법 제185조]
진행상황 및 보상담당자는 캐롯사고처리서비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닌거 같은데
피해자인 저에게는 연락이 없어서요 -_-
그냥 저 번호로 입고시킴 되나요?
차량 수리 입고시키면서 상대방이 접수한 번호와 보험회사 알려주면 됩니다.
100:0 인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