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엇 옆에 스마트 로드스터??

이번에 트블은 트랙스에 들어간 2열 에어벤트만 추가해줘도 완벽해질텐데 말입니다..



엇 옆에 스마트 로드스터??

이번에 트블은 트랙스에 들어간 2열 에어벤트만 추가해줘도 완벽해질텐데 말입니다..

2열 에어벤트 성애자 Razr-i 였습니다. 또한 4WD 및 AWD 를 좋아합니다만....그게 글쎄... 이제부터 결함덩어리에 자국민 배타테스터 호구 취급하는 현대/기아차 신차 구매 않습니다. 앞으로 해외 소식 및 상용차 위주의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요새 미국도 더위가 심해지면서 전보다는 2열 에어벤트 요구 사항이 늘었다고는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