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한달전부터 블루투스로 음악을 재생할때 간헐적으로 툭툭 끊기는 증상이 발생합니다.매번 탈떄마다 대여섯번은 그러니 꽤 자주그런다고 볼수 있겠네요 특이하게 고속 항속주행을 할때는 괜찮은데 20~50km사이정도로 가감속을 할때 자주 끊기네요.
시기상 ios업데이트나 현대 인포테인먼트 업데이트 이후부터 이런 증상이 생긴 것 같습니다. 혹시나 싶어 갤럭시를 연결해서 테스트해보니 갤럭시에서는 전혀 문제가 없고요. 아이폰과의 호환성 문제나 특정 업데이트 버그가 아닐까 의심되는데 혹시 비슷한 증상을 겪고 계신분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스트리밍 앱은 스포티파이를 이용중이에요
아이폰만 다시 재연결해주니 끊김현상이 사라졌었습니다.
연결 여부랑 상관 없이…
증상재현 방법이 흥미롭네요.
가감속시 부하가 걸리는 부품에서 2.4GHz 대역과 겹치는 고주파 노이즈가 발생한다는 가설로...
회생제동이 의심되는데 전기차나 하이브리드이신가요
꽤 예전에 본 글인데 바닐라 아이스크림 트럭이 오면 차량이 망가진다는 재밌는 글이 생각나네요
ev6 22년식
아이폰 애플워치 사용시 끊김 있었습니다.
(블루투스로 유튜브 뮤직 실행)
지난주에 차량 판매했지만 팔기 직전까지도 끊김은 여전했습니다..
테슬라로 바꾸니 끊김이 없어서 속이시원하네요
12미니 쓸 때는 괜찮았는데 15프로맥스로 기변하고나서부터 증상이 생겼습니다
애플워치 안차고 있어도 끊기고 휴대폰 초기화해도 끊기고 뭔 짓 다해도 끊깁니다 ㅋㅋ 그냥 포기하고 카플레이 쓰고있어요
알아낸건 자동차 블루투스 리스트에 1개만 두면 안끊긴다는 것 뿐이었네요
그 전에는 이런 현상 없었습니다 ㅠㅠ
사용자님 아이폰 외에 다른 아이폰 연결은 해보셨나요?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Bluetooth 메뉴에 있는 전체 앱을 다 끄고 한번 더 테스트 해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