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쪽 전구 다 나가고, 보조등만 남아서 부랴부랴 쿠팡으로 전구랑 스패너 구매했습니다
뒤를 확인할 일이 없어 다른 차들 브레이크등 나간 것만 구경하다가 정작 제가 브레이크등이 나갔네요,,
한쪽만 나가있다가 나머지도 마저 나간건지, 양쪽 동시에 나간건지 정말 모릅니다;; 경고등 뜨고 알았어요
르노 명성답게 브레이크등 가는 것도 쉽지 않다고 하오나, 주말까지 센터 예약 기다리기엔 뒷차에게 너무나 죄송하네요..

양쪽 전구 다 나가고, 보조등만 남아서 부랴부랴 쿠팡으로 전구랑 스패너 구매했습니다
뒤를 확인할 일이 없어 다른 차들 브레이크등 나간 것만 구경하다가 정작 제가 브레이크등이 나갔네요,,
한쪽만 나가있다가 나머지도 마저 나간건지, 양쪽 동시에 나간건지 정말 모릅니다;; 경고등 뜨고 알았어요
르노 명성답게 브레이크등 가는 것도 쉽지 않다고 하오나, 주말까지 센터 예약 기다리기엔 뒷차에게 너무나 죄송하네요..
브레이크 밟을 때 불이 들어오는지 가끔 룸/사이드미러로 확인하는 편입니다.
제동등 전부 안들어오는것,
자동차 검사 받고서야 알았습니다...
라이트(?)는 제대로 들어오길래, 몰랐죠...
차를 새로 바꾼 뒤로는 아직 브레이크등이 나간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요즘 차들은 그런 것도 경고등이 뜨는군요.
근데 운전하다보면 최신 연식의 차량들도 번호판등, 브레이크등이 나간 채 주행하는 차량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는데
그건 운전자들이 그냥 무시하고 주행하는 건가보군요.
심지어 헤드라이트 한쪽 안나오는 차량들도 상당히 자주 봅니다.
야간이면 확인이 더 쉽고요
전면 라이트는 관리가 잘 된 차량이 앞에 있을 때 확인하고요
반사되는 걸 보면 쉽게 알 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