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가격이 1억 500인데 프모도 거의 없어서 (프모 받고 MOU 할인 받고 해도 취등록세 포함 딱 1억)
중고를 알아봤더니 1년됐고 6~8천 km 탄 인증 중고 매물도 8천 중반 정도이더군요
cle 200 카브리는 신차랑 거의 차이가 없는 수준으로 감가가 없구요.
이미 감가 한번 맞은 450 카브리도 사고나면 일반적인 차들보다 감가 많이 맞을까요?
카브리는 사본적이 없는데 200은 감가가 거의 없고 450은 감가가 쎄니 감이 안 오네요
누구는 카브리 감가가 오히려 적다고하고
누구는 카브리가 감가가 쎄다고 하고...
메인카로 쓰려는데 아무리 미혼이어도 괜찮나... 싶기도 하고 고민이 많네요
^^ 대체재 개념으로 중고 가격이 형성 되어서..
- 앞으로 고배기량 v6 이상 차들이 점점 귀해짐
- 중고차 수출 시장이 어떻게 바뀔지
- 카브리올레는 봄, 초가을에 가격이 가장 잘 나옵니다.
^^
제가 E 450 까브리 랑 CLE 200 까브리 살땐, 재구매 할인 말고 없었네요
그리고 CLE 450 까브리 살바엔 1000만원 가량 더주고 CLE 53 까브리 사시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