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9200227?po=0&sk=id&sv=hk7302&groupCd=&pt=0CLIEN
6월 3일에 신고를 했는데요..
아직까지 계속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를 하네요
아직 고지서 발급이 안 됐거나?
아니면 고지서는 발급이 됐는데 받지를 못했거나?
그냥 배째라.. 거나??
검색해보니 3주면 충분하다고 GPT가 그러는데요
이미 신문고 앱으로는 '수용'이라고 판단은 나왔거든요
1. 보통 신고하고 과태료 고지서를 날라가기 까지 일반적으로 소요되는 시간이 얼마정도인가요?
담당자에 따라 처리 기간이 다르겠지요? 수용해 놓고 뒷일을 바로 하거나 미루거나 등등.
그리고, 과태료 발부한다 해놓고 진짜 발부 했는지 궁금할때가 있긴 합니다(공개청구 하면 되겠지만,,,)
위반하는 사람도 사람에 따라서 과태료 한두번으로는 꿈쩍도 하지 않는 사람도 많을겁니다.
아니면 고지서를 받지 못했거나.. 둘중에 하나 같기는 합니다
+덧: 수용이 뜨긴 했군요. 일회성으로 과태료 지불하고 반복하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발견할 때마다 족족 신고 넣어줘야 쌓이는 과태료에 그만둘 것 같아요.
예전에 강원도 고성 놀러갔을 때 신고했던 건은 하루 만에 처리해줬던 기억이 있는 반면에 현재 거주 중인 수원 쪽은 무조건 최소 1개월 이상 걸리네요.
오늘 한번 더 신고 들어갑니다 ㅎㅎ
이거 건바이건으로 계속 신고되는걸로 알고있는데 ......
아직 고지서를 안 받은 경우.
받았어도 배쨰라하는 경우
대포차인 경우....등등...
저는 지금 똑같은 차를 보이는 족족 조지는 중인데 거의 6개월째 신고 중입니다.
6개월 동안 한 80번 가까이 신고했는데 계속 주차하더라고요.
담당공무원한테도 제대로 과태료 부과한 거 맞다는 확인도 받았고,
구청 체납징수과(?)에도 연락해서 해당 차량이 과태료 체납인 것만 지금 수백만원이라는 얘기 들었습니다.
과태료 체납 30만원 이상이면 차량 번호판 영치가 가능하다길래 번호판 영치 요청해놓은 상태입니다.
심지어 같은 날이어도 한번 나갔다 들어왔는데 또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 했다?? 또 신고 해야죠.
한번 나갔다 다시 왔고, 전에 찍은 사진이랑 대조 해서 주차 라인 좌우가 다르다. 2번 주차 한거다라고 입증만 하면 되니까요
하루하루 쌓이는 구조라 부담도 증가합니다.
계속 신고하세요 ㅎㅎㅎㅎㅎㅎ
2월에 신고한것도 얼마전에 된적 있어요
그냥 하던대로, 보이는대로 신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