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놀랐습니다
소재, 마감, 각종 버튼감에서 한번놀라고
시트착좌감, 승차감에서 두번놀랐습니다.
그러나.....
주변에서 "왜 중국차샀어?" 라는 답변에 매번 해명해야되는 문제가 큰 숙제인듯 합니다.
국내 모 업체가, 실내 플라스틱 내장재 두른제품을 상품성없이 가격만 올린다면 아반떼 쏘나타 구매층을 뺏기는 건 시간문제 일듯 합니다.

두번놀랐습니다
소재, 마감, 각종 버튼감에서 한번놀라고
시트착좌감, 승차감에서 두번놀랐습니다.
그러나.....
주변에서 "왜 중국차샀어?" 라는 답변에 매번 해명해야되는 문제가 큰 숙제인듯 합니다.
국내 모 업체가, 실내 플라스틱 내장재 두른제품을 상품성없이 가격만 올린다면 아반떼 쏘나타 구매층을 뺏기는 건 시간문제 일듯 합니다.

지금도 이가격에 이런차라니 하면서 다닙니다.
가속력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물어보는사람도 걍 싸서샀다하면 암말도 안함
근데 씨라이언7 후방추돌 후 수리비 견적이 부품값 470에 공임 730? 나오는거 보고 수입차는 수입차다 싶더라고요.
실내 소재는 상관없는데 좀 인테리어 디자인만 이뻐지면 괜찮을거 같았습니다
지금 byd 씨라이언 이랑 돌핀만 팔린다는 군요....
다른 건 구형이라... ( 돌핀은 저렴해서 .. )
이가격에 이만한 차량 없다고 봅니다.
여기는 이제 중국차도 많고 해서 특별한 시선은 느끼기 어렵네요.
8년전에 졔가 제네시스 G70을 구입할때 벤츠나 BMW 왜 안 샀나? 물어 본 지인은 있어,
벤츠는 180마력밖에 안 되는 저출력이고, BMW는 불나서 안 샀지라고 간단 명료하게 답변을 해주니 아무말 못 했죠.ㅎㅎ
회원님께서도 전기차에서 딱히 살께 없어 이 차를 선택했다 간단히 답변하면 그만일듯 합니다.
소나타 하브 까지 넘보는 가격이죠.. 실내 내장재나 이런건 더 좋고..
지금 씰은 내장이 좀 확실이 구형티 나서.. 신형 들어오면 이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