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도어 씰링 제품 어떤가요? 29

2026-06-22 15:21:52 58.♡.134.195
가나나다초콜렛

도어씰.png


씰16m.jpg


모양.jpg

이 제품도 풍절음 막아준다 해서 도어 사이드에 장착하려고 16m 나 샀는데요

요거 장착해서 쓰고 계신분 말씀 들어보고 싶습니다

녹쓴다 뭐다 예기가 있어서 진짜 그런가 하고 궁금하기도 합니다

가나나다초콜렛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9]
누가기침소리
IP 211.♡.153.90
06-22 2026-06-22 15:23:05
·
효과없어요
STARK_Industries
IP 106.♡.201.107
06-22 2026-06-22 15:24:20 / 수정일: 2026-06-22 15:24:59
·
몰딩이 하나 더 있는거라 약간의 밀폐 효과는 있습니다.
다만 오래 사용하면 빗물이사 세차 등 물로 인해서 사진에 보이는 철심이 녹이 슬어서
녹물이 밖으로 흘러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번씩 몰딩 철심 체크하시면서 적정 시기에 교환해가면서 쓰시면 괜찮습니다
마뎅카솔
IP 222.♡.221.22
06-22 2026-06-22 15:24:40
·
너무 못생긴게 문제여요
바다구나
IP 115.♡.106.184
06-22 2026-06-22 15:27:21
·
저는 아무런 체감도 안되더군요 보기도 영 이상해서 처분 했었어요
prios
IP 175.♡.68.7
06-22 2026-06-22 15:27:50
·
이런것은 물이 안에서 고이지 않도록 물이 고일만한곳에 구멍을 뚫어놔야 하더라구요.
가나나다초콜렛
IP 58.♡.134.195
06-22 2026-06-22 15:29:40
·
@prios님 그럼 저 집에 드릴 있는데 구멍 뚫는 작업을 좀 해놓고 장착할까요?
nEmeyTi
IP 106.♡.133.180
06-22 2026-06-22 15:33:46
·
도어닫을때 소리는 좋아져요 그외엔 효과 없음
가나나다초콜렛
IP 58.♡.134.195
06-22 2026-06-22 15:42:49
·
@nEmeyTi님 그렇군요 ㅜ 이거 반품할까요?
getevent
IP 106.♡.129.98
06-22 2026-06-22 15:34:48
·
절대하지마세요 내부 녹슬어서 녹물 나오고 장착후 시간이 지난 다음엔 자국도 생겨서 절대 비추합니다
푸르른소년
IP 218.♡.32.13
06-22 2026-06-22 15:51:40
·
저는 집에서 마트용/짐차로 막쓰는 용도의 SUV 차량이 옆차에 문콕을 할까봐서,

위에 제품와 비슷한?것으로 도어-엣지에 달았습니다. ^^;;
세설
IP 106.♡.73.175
06-22 2026-06-22 16:06:39
·
진짜 효과가 있다면 자동차회사에서 원가절감차원으로 상품에 못녹이더라도 레트로핏 제품이라도 만들어서 서비스센터에서 팔거에요. 포르쉐가 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얘네는 별의 벌 걸 레트로핏 부품으로 내니까요 ㅋ
-아시에-
IP 125.♡.13.216
06-22 2026-06-22 19:57:48 / 수정일: 2026-06-22 19:58:40
·
@세설님 보통 유럽프리미엄 브랜드 차들은 저런 도어 안쪽에 외부철판용 씰링이 기본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있듯이 도어 안쪽/실내측 실링이 있구요
mdkappa
IP 113.♡.254.58
06-22 2026-06-22 16:09:18
·
튀어나오면 풍절음이 더 생겨야 하는거 아닌가요?
엔젤리너덕
IP 210.♡.67.100
06-22 2026-06-22 16:11:32
·
사진속 제품과 똑같은 제품을 10년전에 사서 써봤습니다. (지금은 어떤 리뉴얼이 되어 있을수도 있습니다..)
차종은 포르테였고 가운데 철심이 녹이 생겨있어서 고무로 밀착된 부분도 확인하고자 벗겨내보니 도장면이 수분을 머금고 있어서 약간 불어있는 상태인걸 보고 저는 다 벗겨냈었습니다.
주변 지인이 저 제품 사려고 물어본다면 저는 추천하지 않을 제품입니다..
laikas
IP 118.♡.14.72
06-22 2026-06-22 16:11:45
·
풍절음보단 문콕에 좀더 효과적일텐데 철심없는것도 있으니 자주교환하면서 사용하시면될듯요
쏘울
IP 14.♡.170.51
06-22 2026-06-22 16:21:29
·
왜 하는거죠... 당췌이해안되는거 ㅎㅎ
goshde
IP 14.♡.37.169
06-22 2026-06-22 16:25:21
·
안에 철핀으로 도어 끝단을 잡는거라.. 끝단 깃스 많이 납니다.. 윗분 말씀처럼 철심없는게 있다면 차라리 좀 나을건데.. 자동차 바디에서 중간중간 두꺼운 검은띠가 있는게 디자인상 예쁘진 않은것같습니다.
가나나다초콜렛
IP 58.♡.134.195
06-22 2026-06-22 17:51:59
·
@goshde님 네 생각홰보니 맞는 말씀 입니다 검은띠 있으면 좀..보긴 안좋죠
리릿
IP 112.♡.240.85
06-22 2026-06-22 16:27:52 / 수정일: 2026-06-22 18:21:34
·
전에 크루즈 탈때 했었습니다. 이 제품은 아니구요. sm3용 웨더스트립을 1열 도어에 썼어요.
1열과 2열 사이로 들어가구요.

문닫는 소리가 좋아졌고 겨울에 안쪽 도어레버를 통해서 찬바람 들어오는게 거의 사라져서, 전 무척 만족했습니다.
MH엠에이치
IP 211.♡.51.112
06-22 2026-06-22 17:32:36
·
문 덜 닫힌 것 처럼 보여서 성능이 좋다고 해도 하고싶지 않네요.
비타v
IP 211.♡.25.161
06-22 2026-06-22 18:54:42
·
지저분해요 양카같고
골용진
IP 211.♡.227.121
06-22 2026-06-22 18:59:13
·
제품 받아보고 바로 버렸었죠.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Karyudrian
IP 117.♡.245.37
06-22 2026-06-22 21:30:25
·
도어 날부분은 부식되면 수리도 못하는데.. 끼운차들 볼때마다 안타깝습니다.
본넷, 트렁크까지 싹다 덮은 차들 보면 참... 내차가 아닌데도 마음이 아픕니다.
가나나다초콜렛
IP 58.♡.134.195
06-22 2026-06-22 22:04:46
·
@Karyudrian님 반품 해야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0두랄루민0
IP 103.♡.4.239
06-23 2026-06-23 13:04:33
·
저거 끼우면 녹난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리고 넘 안이뻐서 저도 껴볼까 하다가 포기했습니다 ㅎㅎ
viatoris
IP 112.♡.9.101
06-23 2026-06-23 14:52:41
·
저렇게 바깥으로 노출되게 하는건 풍절음이 더 거세질수도 있을듯 하네요..
그리고 문틈이 저기만 있는게 아니라.. 수직만 끼우는건 크게 의미없지 않을까요..;
소윤서진아빠
IP 175.♡.6.190
06-23 2026-06-23 16:16:17
·
반도체 장비 도어 쪽에 소리 나고 기스나지 말라고 끼우는 고무패킹인데 저걸 왜 차에 끼우는지 모르겠습니다.
가나나다초콜렛
IP 58.♡.134.195
20:08 2026-06-24 20:08:17
·
@소윤서진아빠님 아흐~~ 진짜요? 차량용이 아니였군요? 하.........반품할게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