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매장에서도 지나가다 해당 플래카드 보고?
읭 했지만 홈피 들어가보니 정식적으로 서비스를 하려나 보더라구요.
수입차 정비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더 늘어나는것 같아 좀 좋게 보입니다.
창원 매장에서도 지나가다 해당 플래카드 보고?
읭 했지만 홈피 들어가보니 정식적으로 서비스를 하려나 보더라구요.
수입차 정비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더 늘어나는것 같아 좀 좋게 보입니다.
2열 에어벤트 성애자 Razr-i 였습니다. 또한 4WD 및 AWD 를 좋아합니다만....그게 글쎄... 이제부터 결함덩어리에 자국민 배타테스터 호구 취급하는 현대/기아차 신차 구매 않습니다. 앞으로 해외 소식 및 상용차 위주의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미국생산분만 해줄라나요
한번도 가보진 않았는데, 평 좋으면 가보고 싶긴 하네요!
괜찮은 수리점이 많아지면 좋죠!
저거 전부 정비 가능하려면 라이센스 비용이 장난 아닐 것 같은데요......
- 엔진오일, 패드 경정비가 가장 돈이 되고 업체에서 선호합니다.
잡소리, 운전 중 특이 증상은 가장 돈이 안되고 시간을 빼앗겨서
대다수의 업체는 "이건 정식 수리센터:로 안내를 합니다.
외관 수리는 거의 동일해서
- 기존의 외판 수리업체는 중고단지, 덴트 장한평 등으로 가시면 됩니다.
^^
프리미어 모터스가 정비를 시작하였지만 머 큰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