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 이상한 사람들 댓글이 많아서 클리앙 수준 운운했다 복역하고 얼마전 풀렸습니다
아...그리고...이것저것 와이프랑 논의 끝에
볼보 XC40 T4 중고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중고로 살거라 마일드 하브는 고려안했습니다. 감가생각안하고 고쳐가면서 평생 탈거기에...
한 2~3년안에 XC40 T4 입양했다는 글을 다시 쓸것 같습니다.
왠 이상한 사람들 댓글이 많아서 클리앙 수준 운운했다 복역하고 얼마전 풀렸습니다
아...그리고...이것저것 와이프랑 논의 끝에
볼보 XC40 T4 중고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중고로 살거라 마일드 하브는 고려안했습니다. 감가생각안하고 고쳐가면서 평생 탈거기에...
한 2~3년안에 XC40 T4 입양했다는 글을 다시 쓸것 같습니다.
2열 에어벤트 성애자 Razr-i 였습니다. 또한 4WD 및 AWD 를 좋아합니다만....그게 글쎄... 이제부터 결함덩어리에 자국민 배타테스터 호구 취급하는 현대/기아차 신차 구매 않습니다. 앞으로 해외 소식 및 상용차 위주의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나오셨으니 두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