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모델Y관련 글을 보다가 승차감 이야기가 나오길래..
승차감이 안좋다고 느낍니다만 버틸만한 정도인데요.(1열)
2열 승차감이 그렇게 안좋나요 ? ㄷㄷ
2열에 바로 카시트 두개 꽂아놓고 애기들을 태워서 제가 직접 타볼 일이 없었네요.
갑자기 아이들에게 미안해집니다..
아래 모델Y관련 글을 보다가 승차감 이야기가 나오길래..
승차감이 안좋다고 느낍니다만 버틸만한 정도인데요.(1열)
2열 승차감이 그렇게 안좋나요 ? ㄷㄷ
2열에 바로 카시트 두개 꽂아놓고 애기들을 태워서 제가 직접 타볼 일이 없었네요.
갑자기 아이들에게 미안해집니다..
Tesla Model Y RWD Kia Stinger 2.0T Chevrolet Spark 1.0 MacBook Air 15“ iPhone Air iPad Air 4th iPad Pro 2nd 10.5" iPad mini 5th iPad 5th 9.7" 64GB
아이고 저도 와이프한테
아이들을 위해서 차를 바꾸자고
얘기해봐야겠습니다ㅠ
테슬라의 승차감은 2열을 타봐야 합니다.
대부분 시승할때 1열만 타보고 소문으로 들었던 승차감보단 훨씬 좋은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2열 타보면 테슬라 승차감 악평이 왜 그렇게 많은지 바로 이해가 되죠.
저희 첫째가 33개월, 둘째가 11개월인데
다행히도 지금까지는 잘 타고 잘 잤는데..
그래도 차를 바꾸고 싶네요!
강하게 키우시는 군요.
주니퍼랑 동일하다고 이야기 있지 않나요
주니퍼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개인적으론 19년식 530i 뒷좌석과 승차감이 비슷해서
이정도면 괜찮네 싶고
저희 아이들도 더 좋아라 합니다
차를 바꾸고 싶습니다..ㅋㅋ
카시트 뗄 때 되면 다음 차로 530i 생각중인데..
방지턱 점프하면 환호성 지릅니다
운전실력? 이라 봐야하는 앞뒤움직임(가다서다)중
멀미를 유발하는데 어느것이 더 영향을 줄까요?
개인적인 경험과 가족들의 사례를 보면 후자가 영향을 많이 주는것 같던데.. 테슬라 차(혹은 전기차)의 강한 회생제동.. 그에 익숙치 않은 발 컨트롤이 문제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이건 차 특성이기 보다는 크루즈 컨트롤 문제인 것 같아요.
아방스 튜익스서스 2열, 주니퍼 2열에 애들 둘 태우면서 멀미한적 한번도 없습니다 ㅎㅎ
오히려 팰리세이드로 캠핑 가면서 꼬불꼬불 산길 넘어가면 꿀렁 거려서 멀미합니다.
추가적으로 전 2열타보는거 좋아해서 와이프 운전시키고 주니퍼 2열에 자주타는데
좋은차 느낌은 절때 아니지만 그렇게 나쁜가?하는건 공감이 안됩니다.
단단하다 싶지만 포트홀이나 방지턱은 쎄게 넘어도 허리안아프게 잘 넘고
다만 스테빌라이져가 단단해서 비스듬한 방지턱이나 굴곡에선 조심히 운행합니다.
거쳐왔는데 2열 소감은 똑같답니다.
탑승자 : 와이프, 아이
진리의 케바케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2열은 쓰레기죠..
생각보다 단단하기는 한데.. 저는 2열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