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2024 모델Y rwd 타고 있는데.. 18

1
2026-06-22 12:44:30 106.♡.2.4
우니보스

아래 모델Y관련 글을 보다가 승차감 이야기가 나오길래..


승차감이 안좋다고 느낍니다만 버틸만한 정도인데요.(1열)


2열 승차감이 그렇게 안좋나요 ? ㄷㄷ

2열에 바로 카시트 두개 꽂아놓고 애기들을 태워서 제가 직접 타볼 일이 없었네요.

갑자기 아이들에게 미안해집니다..

우니보스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Tesla Model Y RWD
Kia Stinger 2.0T
Chevrolet Spark 1.0


MacBook Air 15“
iPhone Air

iPad Air 4th
iPad Pro 2nd 10.5"
iPad mini 5th
iPad 5th 9.7" 64GB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8]
애플미니
IP 121.♡.64.201
06-22 2026-06-22 12:48:32 / 수정일: 2026-06-22 12:49:51
·
이전 차에선 2열에서도 잘타고 다녔는데 차 바꾸고 2열에서 안하던 멀미해서 조수석에 태우고 있습니다. ㅠㅠ
우니보스
IP 106.♡.2.4
06-22 2026-06-22 13:27:07
·
@애플미니님
아이고 저도 와이프한테
아이들을 위해서 차를 바꾸자고
얘기해봐야겠습니다ㅠ
VIBE
IP 218.♡.158.26
06-22 2026-06-22 13:11:10 / 수정일: 2026-06-22 13:14:10
·
멀미에 조금이라도 민감한 아이면 토하기 까지 합니다.
테슬라의 승차감은 2열을 타봐야 합니다.
대부분 시승할때 1열만 타보고 소문으로 들었던 승차감보단 훨씬 좋은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2열 타보면 테슬라 승차감 악평이 왜 그렇게 많은지 바로 이해가 되죠.
우니보스
IP 106.♡.2.4
06-22 2026-06-22 13:28:01
·
@VIBE님
저희 첫째가 33개월, 둘째가 11개월인데
다행히도 지금까지는 잘 타고 잘 잤는데..
그래도 차를 바꾸고 싶네요!
이천재
IP 118.♡.2.126
06-22 2026-06-22 13:40:38
·
2열 승차감이 많이 안 좋지는 않은데 의자 길이가 짧아서 그게 너무 불편합니다.
수까락
IP 112.♡.187.51
06-22 2026-06-22 13:49:57
·
심각하단 정도까진 아니라고 느꼈는데, 애들은 힘들어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강하게 키우시는 군요.
쿠아후아
IP 211.♡.207.187
06-22 2026-06-22 13:55:16 / 수정일: 2026-06-22 13:55:27
·
24년 이면 승차감 개선이 되어서
주니퍼랑 동일하다고 이야기 있지 않나요
주니퍼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개인적으론 19년식 530i 뒷좌석과 승차감이 비슷해서
이정도면 괜찮네 싶고
저희 아이들도 더 좋아라 합니다
우니보스
IP 106.♡.2.4
06-22 2026-06-22 14:18:26
·
@쿠아후아님
차를 바꾸고 싶습니다..ㅋㅋ
카시트 뗄 때 되면 다음 차로 530i 생각중인데..
쿠쿠콰콰
IP 203.♡.222.18
06-22 2026-06-22 14:05:51 / 수정일: 2026-06-22 14:05:58
·
뭘 미안까지 합니까 ㅎ 우리애들 태어나면서부터 타서 아무 생각없습니다. 2021년 모yl이고 현재 6살 4살입니다.
방지턱 점프하면 환호성 지릅니다
선잎
IP 118.♡.74.184
06-22 2026-06-22 14:08:40
·
보통 승차감이라 하는 위아래 움직임과 좌우 움직임.
운전실력? 이라 봐야하는 앞뒤움직임(가다서다)중
멀미를 유발하는데 어느것이 더 영향을 줄까요?
개인적인 경험과 가족들의 사례를 보면 후자가 영향을 많이 주는것 같던데.. 테슬라 차(혹은 전기차)의 강한 회생제동.. 그에 익숙치 않은 발 컨트롤이 문제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laikas
IP 118.♡.14.72
06-22 2026-06-22 14:08:54
·
패밀리카 끝판왕 카니발도 2 3열 승차감 진짜 최악인데 잘팔리죠
쵸재깅
IP 121.♡.146.165
06-22 2026-06-22 14:19:36
·
막히는 길에서 오파 쓰면 카시트에 탑승한 아들이 100% 멀미해서 오파는 뻥 뚫린 길에서만 사용합니다.ㅎㅎ
이건 차 특성이기 보다는 크루즈 컨트롤 문제인 것 같아요.
까만거북이
IP 211.♡.240.179
06-22 2026-06-22 14:54:56
·
사바사 케바케입니다. 쏘나타 그랜저 타는 가족인데, 친구의 모델Y 2열 타고 여행도 다녀왔지만, 현대차보다 조금 단단한데? 정도로 느꼈습니다. 이래서 직접 타보라고 하는 구나- 정도의 깨달음입니다.ㅎㅎ
구석방구석
IP 14.♡.231.1
06-22 2026-06-22 15:29:17 / 수정일: 2026-06-22 15:34:05
·
애들은 원래 털털거리는차에 더 적응잘합니다.
아방스 튜익스서스 2열, 주니퍼 2열에 애들 둘 태우면서 멀미한적 한번도 없습니다 ㅎㅎ

오히려 팰리세이드로 캠핑 가면서 꼬불꼬불 산길 넘어가면 꿀렁 거려서 멀미합니다.

추가적으로 전 2열타보는거 좋아해서 와이프 운전시키고 주니퍼 2열에 자주타는데
좋은차 느낌은 절때 아니지만 그렇게 나쁜가?하는건 공감이 안됩니다.
단단하다 싶지만 포트홀이나 방지턱은 쎄게 넘어도 허리안아프게 잘 넘고
다만 스테빌라이져가 단단해서 비스듬한 방지턱이나 굴곡에선 조심히 운행합니다.
끌]나옹이[량
IP 118.♡.65.138
06-22 2026-06-22 17:16:35
·
sm5(10만)-넥쏘(5만)-23년 rwd(5만)
거쳐왔는데 2열 소감은 똑같답니다.
탑승자 : 와이프, 아이
진리의 케바케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스파잌
IP 116.♡.169.226
06-22 2026-06-22 17:32:33
·
구형 모델y LR 기준 2열에 앉아보고 진정 가족에게 미안한지경이었습니다. 달구지라고 하면 딱 맞을 정도 ㅠㅠ
무지개우산
IP 182.♡.159.116
06-22 2026-06-22 20:02:27
·
주니퍼 타는데... 사람들이 구 모y보다 승차감 개선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진심 구모y 타시는 분들 존경스러지더라고요.. 주니퍼도.. ㅠㅠ
pro go
IP 223.♡.228.179
06-23 2026-06-23 07:55:02
·
작은휠 물렁거는게 좋은 승차감인.사람들에게는
2열은 쓰레기죠..
생각보다 단단하기는 한데.. 저는 2열도 좋았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