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이륜차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AI그림당 ·육아당 ·3D메이킹 ·냐옹이당 ·AI당 ·요리한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개판이당 ·덕질한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야구당 ·물고기당 ·키보드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입당 CLA 45s amg를 대체할 전기차를 찾고 있습니다. 59

2026-06-22 10:55:32 수정일 : 2026-06-22 10:55:48 175.♡.211.107
은라아범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아이들 라이딩용으로 cla 45s amg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갑자기 전기차로 바꾸고 싶다고 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희가 사는 동 바로 앞에 저녁늦게까지 비어있는 전기차 충전구역을 보고 그러는것 같기도 합니다.

현 차량 살때는 작고 빠른차를 원해서 제가 모델을 정해서 구매해 줬습니다.

이번는 작고 이쁜차로 사고 싶다고 합니다. 구축이라 주차땜에 큰차는 별로라고..

전기차중에 이쁜 차 찾기가 힘드네요.

회원님을 도움이 필요해서 글 올려봅니다.

너무 크지 않고 이쁜 전기차가 필요합니다.

조언 부탁드릴게요.


PS.사심 섞어서 타이칸 얘기했더니 집에 포르쉐 2대는 그렇다네요.

은라아범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君子 는 愼其獨也 니라.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9]
선잎
IP 59.♡.135.130
06-22 2026-06-22 10:57:18 / 수정일: 2026-06-22 10:58:23
·
모3 퍼포 가시면 될듯 하네요.
아 다시보니 작고 빠른이 아닌 이쁜 이군요..
미니 전기차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09:13
·
@선잎님 모3이나 미니 일렉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VIBE
IP 218.♡.158.26
06-22 2026-06-22 10:58:31
·
등하교, 동네 마실용이면 미니 일렉말곤 떠오르는게 없네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09:24
·
@VIBE님 감사합니다.
적풍1
IP 222.♡.88.4
06-22 2026-06-22 10:59:20
·
전기차는 아직까진 배터리때문에 작고 빠른 차는 나오기가 힘들것 같네요
그런데 타이칸도 후보로 올라갈 정도면 "작은"건 중요한 요소가 아닌가봅니다 ㅎ
지크키르히
IP 123.♡.123.2
06-22 2026-06-22 11:03:31
·
@적풍1님 배터리 에너지밀도 한계로 가볍고 작은 고성능 전기차는 나오기가 힘들죠. 전고체 배터리가 얼마나 개발되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06:13
·
@적풍1님 타이칸은 제 사심입니다.
구매요소는 작고 이쁜차라서 이번에 빠른건 빠졌습니다.
우리집전봇대
IP 39.♡.31.35
06-22 2026-06-22 11:04:02
·
미니 아님 캐스퍼 일렉밖에 없지않나요?
ev3는 호불호를 좀 타서....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09:36
·
@우리집전봇대님 조언 감사드립니다.
지크키르히
IP 123.♡.123.2
06-22 2026-06-22 11:04:23
·
전기차 중에 작고 빠른건 없다고 봐도 됩니다. 그나마 6N이 가성비가 좋은데 얘도 2.2톤 가까이 되는 뚱땡이라... ㅋㅋㅋ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07:11
·
@지크키르히님 이번에는 작고 이쁜차라 빠른건 빠졌습니다. ㅋ
모3을 추천해 주고 싶은데 못 생겼다고..ㅠㅠ
그나마 모델s 이쁘다고 하는데 커서..
newicarus
IP 211.♡.60.161
06-22 2026-06-22 11:06:42
·
모델3, ev3, ex30 정도가 있지 않을까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08:08
·
@newicarus님 감사합니다.
kaien98
IP 121.♡.25.136
06-22 2026-06-22 11:07:43
·
작고, 예쁜은 그나마 미니 정도 아닐까요?

타이칸은 예쁘지만 g80하고도 크기가 비슷한 차여서ㅎㅎ 전폭은 더 넓구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08:33
·
@kaien98님 타이칸은 제가 구매목록에 있었던터라 사심으로..ㅎ
1657
IP 119.♡.220.131
06-22 2026-06-22 11:09:33
·
미니 말고 잘 모르겠네요
쿠퍼는 라이딩으로 쓰기에는 너무 작을 것 같고 컨트리맨 정도?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10:13
·
@1657님 미니 추천을 많이 주셔서 주말에 차량 구경 한번 가야 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하우스푸우
IP 211.♡.12.224
06-22 2026-06-22 11:10:10
·
모3퍼포 퀵실버 전 이뿌던데요 ㅎㅎ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11:05
·
@하우스푸우님 가까운 테슬라 스토어도 방문해야 봐야 겠군요. 감사합니다.
아아아아니요
IP 223.♡.52.189
06-22 2026-06-22 11:16:54
·
gv60 말고 생각나는게 없네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24:09
·
@아아아아니요님 suv는 와이프 목록에 없어서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아잉훗
IP 210.♡.225.123
06-22 2026-06-22 11:19:34
·
CLA를 대체할만한...이라고하니 bmw i4가 떠오르긴한데
개인적으론 만족하고 탔는데.. 1년타고 처분했던..ㅠㅠ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23:49
·
@아잉훗님 i4 데일리로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아잉훗
IP 210.♡.225.123
06-22 2026-06-22 11:45:15
·
@은라아범님
데일리로 타기도 딱좋았어요
잘나가고 잘서고, 제가 3개월타고 와이프줬는데...
i4가 크다고 팔고 미니로 기변하셨습니다 ㅠㅠ
amg 타셨다고하니.. m50정도면 업그레이드 라고 느껴질거같고..
40도 나쁘지않다고 보여집니다. 디자인도 준수하구요
tamaran
IP 106.♡.206.221
06-22 2026-06-22 11:20:13 / 수정일: 2026-06-22 11:22:11
·
미니 에이스맨, ix1 ix2 정도가 괜찮아보이네요. 디자인은 개인의 영역이라..

다만 고성능을 원하시면 저중엔 ix1밖에는 선택지가 없네요. 근 300마력에 상시사륜 듀얼모터니까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23:24
·
@tamaran님 조언 감사합니다. 디자인은 개취라 더 힘드네요.
정의로운국가
IP 211.♡.161.204
06-22 2026-06-22 11:20:58
·
전기로는 미니 JCW ㅂ뿐같네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24:27
·
@정의로운국가님 미니 마니 추천해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Mr.holiday
IP 112.♡.187.51
06-22 2026-06-22 11:23:39
·
i4 m50 정도 괜찮아보이네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1:24:38
·
@Mr.holiday님 i4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Mr.holiday
IP 112.♡.187.51
06-22 2026-06-22 11:32:29
·
@은라아범님 amg를 모셨기에 날렵함과 가속성 면에서 m50이 확실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만.. edrive 40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멋진상우
IP 27.♡.242.76
06-22 2026-06-22 11:34:02
·
푸조 e2008 한번 살짝 추천 드려 봅니다.
그런데 단종된 모양이네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4:08
·
@멋진상우님 잘 모르는 차량이네요. 검색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ernix
IP 223.♡.193.223
06-22 2026-06-22 11:42:09
·
아우디 e트론 gt 아직 신차 나온다면 추천해봅니다.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4:29
·
@Vernix님 멋진 차량인데 지금 나올려 모르겠네요.
이준표
IP 121.♡.137.2
06-22 2026-06-22 11:45:04
·
제눈에는 ex30고 작고 이뻐보이던데요.... 심지어는 꽤 고성능.....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5:08
·
@이준표님 오.조언 감사합니다.
프로쉬
IP 121.♡.68.238
06-22 2026-06-22 11:47:20
·
EX30 CC 가 작고 빠른차에 제일 부합할거 같긴 하네요.(제로백 3.8초인가?) 배터리문제도 최근에 해결됐다고 들었고....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5:25
·
@프로쉬님 ex30 추천하시는분도 여러분 계시네요. 감사합니다.
길선자
IP 14.♡.10.143
06-22 2026-06-22 11:47:20
·
이쁜 걸로는 역시 미니가...
폴스미스 에디션 한두 대 있을지도요.
아니면 JCW 일렉도 좋습니다. ^^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5:38
·
@길선자님 미니 jcw 사랑입니다.
레드셀
IP 59.♡.138.73
06-22 2026-06-22 12:22:44
·
이건 어찌됐든 타이칸이죠 ㅎㅎㅎ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5:53 / 수정일: 2026-06-22 15:46:11
·
@레드셀님 타이칸은 제 마음속에.. ㅋ
카이엔 GTS만 없었어도..
Forecasting
IP 221.♡.227.40
06-22 2026-06-22 12:38:30
·
CLA 전기차?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6:34
·
@Forecasting님 아직 소식없는 CLA 전기차는 언제 볼 수 있을런지..ㅋ
꾸꾸믹스
IP 211.♡.243.58
06-22 2026-06-22 12:41:29
·
운전재미는 미니일렉이 확실합니다

지금 신형도 엄청 재밌습니다 ㅋㅋㅋ
제가 탔던 구형모델은 배터리가.. ㅜㅜ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6:47
·
@꾸꾸믹스님 한번 타보고 싶네요. 미니일렉
양철북
IP 210.♡.117.172
06-22 2026-06-22 12:56:45 / 수정일: 2026-06-22 12:58:39
·
세단 중에서는 모3퍼가 그나마 1.83톤으로 가벼운 편이고, 미니 일렉트릭으로 가면 신형이 무거워졌다고는 해도 1.5톤 내외라서 독보적이죠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7:04
·
@양철북님 갠적으로 모3퍼 도 괜찮은데 와이프가 못 생겼다고..ㅠㅠ
리릿
IP 223.♡.80.154
06-22 2026-06-22 13:17:56 / 수정일: 2026-06-22 13:21:32
·
cla45s를 소유했었는데... 가장 가까운 느낌은 모델3퍼포죠. 가볍고 빠르고요.
거동자체는 타이칸이랑 좀 가깝구요.

대충 모델3랑 타이칸 섞어놓은 듯 합니다.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7:25
·
@리릿님 저도 모3퍼 괜찮은데..테슬라 못 생겼다고..ㅠㅠ
우니~*
IP 117.♡.8.82
06-22 2026-06-22 13:55:37
·
개체수가 적긴 하지만 작고 이쁘고 뚜따에 전기입니다?!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7:40
·
@우니~*님 너무 귀여운 차량이네요..시선집중 받겠네요.
sky0308
IP 61.♡.44.19
06-22 2026-06-22 14:49:41
·
금방 나올거라던 CLA 전기차는 아직도 소식이 없군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8:04
·
@sky0308님 그러게요..아직 감감 무소식..
느긋한운전가
IP 112.♡.52.250
06-22 2026-06-22 14:51:48
·
미니 쿠퍼, 에이스맨 두 가지가 떠오르네요!
은라아범
IP 175.♡.211.107
06-22 2026-06-22 15:48:16
·
@느긋한운전가님 조언 감사합니다.
PIVOTMAN
IP 118.♡.14.27
06-22 2026-06-22 20:14:13 / 수정일: 2026-06-22 20:20:40
·
저는 에이스맨 jcw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쉽지 않은 차이니 꼭 시승해보세요.
진짜초코우유
IP 106.♡.66.182
06-22 2026-06-22 23:22:22
·
직장에 미니 전기차 타고 다니시는 여자분 계신데, 차가 귀엽더라구요 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