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이프가 아이들 라이딩용으로 cla 45s amg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갑자기 전기차로 바꾸고 싶다고 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희가 사는 동 바로 앞에 저녁늦게까지 비어있는 전기차 충전구역을 보고 그러는것 같기도 합니다.
현 차량 살때는 작고 빠른차를 원해서 제가 모델을 정해서 구매해 줬습니다.
이번는 작고 이쁜차로 사고 싶다고 합니다. 구축이라 주차땜에 큰차는 별로라고..
전기차중에 이쁜 차 찾기가 힘드네요.
회원님을 도움이 필요해서 글 올려봅니다.
너무 크지 않고 이쁜 전기차가 필요합니다.
조언 부탁드릴게요.
PS.사심 섞어서 타이칸 얘기했더니 집에 포르쉐 2대는 그렇다네요.
아 다시보니 작고 빠른이 아닌 이쁜 이군요..
미니 전기차요?..
그런데 타이칸도 후보로 올라갈 정도면 "작은"건 중요한 요소가 아닌가봅니다 ㅎ
구매요소는 작고 이쁜차라서 이번에 빠른건 빠졌습니다.
ev3는 호불호를 좀 타서....
모3을 추천해 주고 싶은데 못 생겼다고..ㅠㅠ
그나마 모델s 이쁘다고 하는데 커서..
타이칸은 예쁘지만 g80하고도 크기가 비슷한 차여서ㅎㅎ 전폭은 더 넓구요
쿠퍼는 라이딩으로 쓰기에는 너무 작을 것 같고 컨트리맨 정도?
개인적으론 만족하고 탔는데.. 1년타고 처분했던..ㅠㅠ
데일리로 타기도 딱좋았어요
잘나가고 잘서고, 제가 3개월타고 와이프줬는데...
i4가 크다고 팔고 미니로 기변하셨습니다 ㅠㅠ
amg 타셨다고하니.. m50정도면 업그레이드 라고 느껴질거같고..
40도 나쁘지않다고 보여집니다. 디자인도 준수하구요
다만 고성능을 원하시면 저중엔 ix1밖에는 선택지가 없네요. 근 300마력에 상시사륜 듀얼모터니까요
그런데 단종된 모양이네요.
폴스미스 에디션 한두 대 있을지도요.
아니면 JCW 일렉도 좋습니다. ^^
카이엔 GTS만 없었어도..
지금 신형도 엄청 재밌습니다 ㅋㅋㅋ
제가 탔던 구형모델은 배터리가.. ㅜㅜ
거동자체는 타이칸이랑 좀 가깝구요.
대충 모델3랑 타이칸 섞어놓은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