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스입니다.
신차 출고 신고는 곧 무사고라는 굴당의 진리불변의 법칙을 따르고자 신고합니다.
9년 전에 컨트리맨 이후로 오랜만에 질렀습니다.
2월에 계약하고 6월 17일에 출고 했으니 볼보치고는 빠르게 나왔습니다.
출고가 지연되면서 3월에 종료되었던 전기차 보조금과 전기차 전환지원금 등도 모두 받았고 운 좋게 27년형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26년형과 다른 점은 정확히 아직은 모르겠지만 후면 로고는 확실하게 바뀌어서 구분이 되더라구요.
마눌님과 따님 모두 승차감도 좋고 너무 조용하고 음악 소리도 좋다고 해서 다행이었어요.
직분사 터보 미니 컨트리맨에서 전기차로 왔으니 당연한 이야기겠죠.
승차감은 너무 기대 이상이네요.
시트도 편하고.
모델3 롱레인지와 마지막까지 고민했었는데 마눌님 덕분에 고민은 안 하게 되었어요.
안전운전 하며 잘 타겠습니다.
전기차중 손에 꼽히는 스포티한 펀카라고 생각해요
안전운전 하시고 즐겁게 타세요
안전운전 하세요~
마나님이 엄청 관심이 많은 차에요. 이제는 큰 차 싫다고, 미니나 EX30CC 둘 중 하나 사자고 하네요. NVH 생각하면 후자가 더 나을 것 같아서, 진지하게 시승 및 계약 고려 중입니다. 미니보다 NVH는 좋겠지요?
이전 차가 미니 컨트리맨이었는데 NVH 한판승입니다. 꼭 시승해보세요.
좋은 차 오래오래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차 고르면서... "그랬으면 좋겠어."라고 상상만 하던 내용을 적어주셨어요. 생각지도 못한 좋은 차를 선택했으니 아껴주고 잘 타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