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빵 생긴지는 1년이 다 돼가는데
불과 며칠전만해도 돌빵만 있던것이
오늘 보니까 아래위로 금이 갔네요..
당장 큰 문제가 없다면 그냥 복원샵가서 적당히 처리하고 타고다닐까 하는데
이정도 크랙이면 복원만으로 가능할지, 교체가 권장되는지 궁금합니다.
고견 부탁드려요 !
돌빵 생긴지는 1년이 다 돼가는데
불과 며칠전만해도 돌빵만 있던것이
오늘 보니까 아래위로 금이 갔네요..
당장 큰 문제가 없다면 그냥 복원샵가서 적당히 처리하고 타고다닐까 하는데
이정도 크랙이면 복원만으로 가능할지, 교체가 권장되는지 궁금합니다.
고견 부탁드려요 !
Tesla Model Y RWD Kia Stinger 2.0T Chevrolet Spark 1.0 MacBook Air 15“ iPhone Air iPad Air 4th iPad Pro 2nd 10.5" iPad mini 5th iPad 5th 9.7" 64GB
괜히 돈과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한방에 교체로 가세요
하..
호미로 막을거 가래로 막는 상황이 되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