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보험료 때문에 제명의로 구입해준 아들 이용 하는 차 이번달에 갱신이라서
보험료 비교해 보는데
이제 까지 차이가 나도 몇만원 정도 인데
이번에는 20만원 가까이 차이가 나네요
이정도 차이나는게 신기 하네요
메이저 라고 하는 4곳 비교 했는데 이중 3곳은 비슷하고
한곳만 현저하게 저렴하네요
신기할 정도 입니다.
제가 조건을 잘못 넣어나 해서 몇번 해 봤는데 같은 금액인것 보니
조건 잘못 적용한것 같지는 않는데 몇십년 보험 넣으면서 처음 격어 보는 차이네요


기계적으로 한곳만 계속 가입해주면
잡은 고기라고 생각하는지 어느새 가장 비싸져 있더라고요
요근래 2-3년은 항상 kb가 최저가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운전자 보험뿐만 아니라 이것 저것 건강 관련된 것도 삼성 화재 다이렉트로 싸그리 들었습니다.
저는 년간 2만쯤 타다보니 처음부터 마일리지 할인 자체를 신경 안 써서 잘 몰랐네요.
그리고 안전 운행 점수가 낮아 이 할인도 의미가 없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