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한상기 기자 GMC 아카디아 평가 17

1
2026-01-28 15:05:03 수정일 : 2026-01-28 15:05:32 223.♡.48.254
Enigma24

Screenshot_20260128_150511_YouTube.jpg

http://youtube.com/post/UgkxvwSDuM7jPX9Df3CtTw4mZqCsZ8zSEVfj?si=Kj3IQNbWgP080grP

그냥 대놓고 살 이유 없는차라고 극딜이네요ㄷ..


Enigma24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7]
이성당
IP 14.♡.219.3
01-28 2026-01-28 15:13:59 / 수정일: 2026-01-28 15:14:17
·
한상기 기자가 저렇게 부정적인 리뷰를 하는게 드물긴 한데
아쉬운것은 국내 제조사의 차량 리뷰에서는 저런 표현을 잘 쓰지 않는다는거..
Papaya_Lando
IP 211.♡.181.94
01-28 2026-01-28 15:39:09
·
@이성당님 그랑콜레오스 혐오사건떼 브랜드에 대해서는 쓴 적이 있긴 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이성당
IP 14.♡.219.3
01-29 2026-01-29 18:29:25 / 수정일: 2026-01-29 18:30:29
·
@대꽃밭님 친 현기 리뷰어이긴 합니다. 님 댓글 보니 친현기 리뷰를 해야만 하는 이유도 보이네요.
한기자님과 김기태씨.. 누구는 존중이 좀 더 부각되어 있는데 님도 좀 편향 되어 있긴 하시네요 ㅎㅎ
"그 가격대 경쟁차량들을 놓고 그 세그먼트에서 기대하는 편의사양 등을 포함한 상품성을 전체적으로 평가하는 편" 리뷰어 중에 이렇게 리뷰 안하는 사람이 있나요
님이 한상기를 좋아하는 이유가 있는데 솔직해지세요 ㅎㅎ 저도 한상기 좋아합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이 있다는거죠. 외제차에 대한 평가는 직설적이거나 단점을 지적 하지만 국산차(현기) 평가에서는 저런 표현을 본적이 없거나 좀 더 다듬어서 표현하죠.
하지만 현기차를 외산차와 같이 평가를 하면 한상기님도 한상기씨가 되는거죠 ㅎㅎ
그냥 국내 유저들 수준에 맞는 리뷰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ETS
IP 58.♡.32.64
04-26 2026-04-26 20:40:42
·
@이성당님 국내에서 현대의 상품성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은 건 사실인데 뭘로 성향을 판단하나요? ㅋㅋ 한상기 기자도 고속 안정성이 떨어진다, 가격이 지나치게 올랐다 등 현대차의 부정적 평가도 하고.. 상품성 좋은 수입차들은 국산차 대비 이점이 있다고 호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님이 편향된 건 아닐지 잘 생각해 보시길 ㅎㅎ
웨건마니아_록맨10
IP 121.♡.243.78
01-28 2026-01-28 15:20:40
·
가격이 링컨 에비에이터 XC90급 아니었나요 음
boutondor
IP 106.♡.128.172
01-28 2026-01-28 15:34:54 / 수정일: 2026-01-28 15:35:21
·
지엠하고 포드 라인업은 제일 싼 쉐보레 포드 아니면 링컨, 캐딜락입니다. 중간거 살 이유가 없는 구성...
Karyudrian
IP 1.♡.182.107
01-28 2026-01-28 15:21:08 / 수정일: 2026-01-28 15:21:45
·
뒤에 잘린 내용이 더있군요.
팰리보다 2천 더비싼데 팰리말고 저걸 사야하는 이유가 없는 차라네요.
미국에서도 팰리보다 안팔리는 차라고ㅋㅋ
따라란!
IP 172.♡.72.41
01-28 2026-01-28 15:41:29 / 수정일: 2026-01-28 15:41:37
·
@Karyudrian님 미국에서 GM 차들은 리스 이벤트가 많고 렌터카로 풀리는 양이 많은데, 제가 사는 동네에서 신형 팰리는 하루 한두대씩 꼭 보지만 아카디아는 한 대 보기도 어렵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동양인 보기가 포르쉐 보기만큼 어려운 동네입니다.
명랑히어로
IP 1.♡.11.130
01-28 2026-01-28 15:27:46
·
무슨 생각으로 갖고 들어온건지 싶더라구요. ㅎㅎㅎ
리릿
IP 121.♡.127.233
01-28 2026-01-28 15:28:47 / 수정일: 2026-01-28 15:29:40
·
9천이면 에비에이터를 살 수가 있는데요.
팰리세이드를 GV80가격 받는셈 -_-
베이컨샌드위치
IP 218.♡.16.104
01-28 2026-01-28 16:40:56
·
@리릿님
앗 이 댓글을 보니 확 와 닿네요. 그 돈이면 에비에이터라니 ㄷㄷㄷ
독삼
IP 61.♡.204.177
01-29 2026-01-29 16:47:02
·
@베이컨샌드위치님 링컨포드차량 가격인상으로 26년식부터 15프로정도 올라서 이제 힘들어요
따라란!
IP 172.♡.72.41
01-28 2026-01-28 15:44:22
·
얼마 전 형제차, 정확히는 조금 더 상급인 뷰익 엔클레이브를 탔는데요. 제가 탄 지역이 고산지대라 그런 것도 있지만 출력도 은근 부족한데다 UX, 실내 공간, 실내 구성, 주행 질감 등 여러 면에서 딱히 매력을 못 느꼈습니다. 현대차는 실내 공간 만족도가 아주 높거든요. 제가 미국의 중장년층이어도 굳이 이 차를 사겠단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나쁜 수준까진 아닌데 매력이 없어요.
메이폴리
IP 211.♡.84.33
01-28 2026-01-28 15:52:14
·
미국 스타일의 나름 성의표현 인가 왠지 와닿지가 않아요
CORSA
IP 210.♡.223.146
01-28 2026-01-28 17:06:50
·
작년에 미국여행때 렌트해서 타보고 느낀점하고 비슷하네요...
나쁘지는 않은데 좋다고 말하기는 뭔가 좀 애매한 느낌이랄까....
9천이면 다른 선택지가 꽤 많이 열리니까요
따라란!
IP 104.♡.45.123
01-29 2026-01-29 13:20:03
·
@CORSA님 상급인 엔클레이브도 7천이면 적정가려나 생각했는데 하급이 9천이면 진짜로 GV80 살 돈이네요
두뇌보완계획
IP 58.♡.81.132
01-28 2026-01-28 17:14:02
·
미국에서 팰리보다 안팔리면 말 다했죠. 그냥 생색내기용이라고 보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