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그메님 그래봤자 나머지 1~10위 모델y 제외하고 전부다 현기차인데다가 그 전대미문의 국내 테슬라 판매량이라는것조차 전체 현기차 월간판매량의 10분의 1도 안되니까요. 신경썻다면 현기차가 전기차 할인행사도 하고 이것저것 대응을 했겠죠. 뭐 생각해보니 평소 하던대로 기레기들 시켜서 자잘하게 선동질을 하고 있기는 하네요.
SaveMyanmar
IP 121.♡.23.165
10-07
2025-10-07 12:15:13
·
클량 EV5 찬양하시던분께선 붕끽 쓰레기차 주니퍼 따위는 신차효과로 반짝 잠시 판매되는차라고 하시던데 잘 지내시는지 궁금해지네요
디토
IP 211.♡.98.34
10-07
2025-10-07 17:45:58
·
모Y 흔해져서 오히려 국산 아5가 희귀해 보입니다. 제 페리 아5는 거의 못봤습니다.ㄷㄷㄷ 5299 주니퍼 엄청 팔린것 같아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아직도 대기가 한참인걸로 들었는데요
/Vollago
당장 suv라인 휴가 간듯한 판매량인 지난달에 Y가 더 많이 팔리기도 했죠
곧 생기는 창원 센터까지 직영 15개라
기아 직영 오토큐 17개와 엇비슷합니다.
그 외 경정비는 방문 서비스인 모바일서비스가 있기도 하죠.
브랜드이미지, 가격이 맞으니 불티나게 팔리네요.
구리디 구린 보조금 제도도 손 좀 봤으면 좋겠어요.
서울에서 현기사면 바보인 수준에 현기도 보조금 최대지역 감안해서 가격설정 하는게 보이죠. 가성비 저 멀리간지 한 5년쯤 됐어요.
소비자들이 현명하게도 많이 구매하네요
어딜가나 전기차가 있으니 말이죠
정작 화재는 벤츠와 현기차 뉴스만 나오네요 ㅎㅎ
FSD 해줄만도 한데 소식이 없네요
그러든 말든 주가는 올랐거든요
물론 신경쓰는거같은 리액션이 안나오기는 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