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하..100대0사고 당해서 애꿎은차 폐차되네요 16

19
2025-08-15 13:13:05 27.♡.66.175
시인 병시인

애증의 17년식 외산차를 운행중..

약3년에 걸친 결함 문제 제기로 작년에 새엔진과 터보차져를 교환받아(견적서상 비용 4000가량..ㄷㄷ) 차가 풍화될때까지 운행하려 했는데


뒷차가 날라와서 폐차맞았습니다 ^^ㅠㅠ..


제 자차 차량가액 1800정도, 수리비는 4-5천정도


상대보험사는 1500 부르네요ㅋㅋ


열받아서 전투모드로 전환했습니다.


가해차는 사과한마디 못받고 연락도 없고 대인담당자는 감감무소식에 대물담당자는 이 차는 1500정도다 이소리 하고있고


똑같은 컨디션 차량 1500에 구해오면 인정한다 하고 쌍욕나오고 끊었네요..


남들은 사고당하면 횡재라던데


사고는 결국 당하면 무조건 당한사람이 손해보는거같습니다.


얼마를 보상받던 결국 저는 차를 사야하고


차 알아보러 다니는 시간, 비용, 결국 예정에 없던 차량 구매에 대한 지출과.....하아...




너무 속상하고 하소연헐곳이 없어서 여기에 푸념좀 했습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인 병시인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6]
구름이여
IP 211.♡.111.249
08-15 2025-08-15 13:16:42
·
이런것 때문에 원상복구 와 감가계산 보상 이라는 보상 하는 것 자체가 저는 싫더군요
기본 손해는 전혀 생각 하지 않는 구조이니까요
사고 나서 버리는 시간에 대한 손해는 전혀 해주지 않으니까요
사고 나면 자기과실 0 이라도 완전 손해 입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대인 넣을 려고 하고 그에 대한 합의금 받을려고 노력 하는게
전혀 이상하지 않는 것이죠
리릿
IP 112.♡.240.85
08-15 2025-08-15 13:21:52 / 수정일: 2025-08-15 13:24:59
·
자차 접수 해서 자차 담당자랑 상담해보셔요.
어차피 자차로는 보험처리 하지 않을 거라서 보험료랑 아무런 관계 없고, 공짜 카운셀링 가능합니다.
보험료 낸거 이럴때 써야죠.

상대방 보험사로부터 받을 수 있을 만한 금액,
혹은 사고차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자 소개 받기 등등이요.

몸은 괜찮으세요? 크게 아픈데 없으시면.. 차가 많이 망가져서 충격을 다 가져갔으니 덜 다치신 거죠.
차는 역할 다하고 장렬히 산화한거니까 좋게 보내주셔요.
지나가다가 바위가 굴러오기도 하는데, 가해자가 명확한 사고고 몸 안다쳤으니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셔요.
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내 건강을 돈으로 산거죠 뭐.
굄성
IP 121.♡.41.154
08-15 2025-08-15 13:43:49
·
진짜 교통사고 한방병원들 좋아하지는 않지만... 사고 당하면 손해니 거기서라도 회수해가는게 심정적으로는 이해합니다.. 쩝
전가복
IP 39.♡.159.70
08-15 2025-08-15 13:49:40
·
우리나라 법으로는 피해자가 제대로 보상받기 힘듭니다.
SAPHANADB
IP 58.♡.212.161
08-15 2025-08-15 14:22:27 / 수정일: 2025-08-15 14:22:53
·
미국에서 100:0 사고당했을때는 보험사에서 제 차랑 비슷한 연식에 현재 중고차 사이트에 올라와있는거 세대 기준으로 평균내서 차량 가액 정해주더라구요. 키로수랑 옵션도 비교해서 보정까지 해주고요. 이렇게 해주면 실제 시장에 나와있는 중고차 기준이라 같은차 무리없이 살 수 있습니다
솔직히 한국도 이렇게 해야되지 않나요? 보험 가액이랑 실제 보상받는거랑 너무 차이가 커요. 미국처럼 해주면 손해는 안보는건데 어이가 없습니다 너무
Karyudrian
IP 182.♡.83.153
08-15 2025-08-15 14:42:05 / 수정일: 2025-08-15 14:44:27
·
그죠.. 이런 시스템에선 그냥 남이 박아주길 기대하며 차 관리 안하고 거지같이 타야 이득을 보는 구조입니다.
길선자
IP 14.♡.10.143
08-15 2025-08-15 14:42:59
·
손해사정사 한번 알아보셔도...
이준표
IP 126.♡.243.184
08-15 2025-08-15 17:28:36
·
내 자차가 더 높다면 자차처리하시고 구상권 청구하시면 될껄요. 저도 100:0전손 났을때 제 보험사에서 이렇게 하라고 하더라구요. 상대방 보험사에서 더 쳐줘서 하진 않았지만요
逍遙自在
IP 219.♡.9.131
08-15 2025-08-15 20:29:47
·
한국은 오래된 차를 운영하기 너무 안 좋은 환경이죠.
괴로운시작
IP 223.♡.55.175
08-15 2025-08-15 20:33:06
·
작년에 4천가량 차에 태우셨는데 1500밖에 못 받는다고요? 이런건 어떻게 보상이 안 되나요 진짜 하..
아얄씨
IP 221.♡.145.244
08-15 2025-08-15 22:15:31
·
@괴로운시작님 3년간 결함으로 고생하시고 교체받은거라 무상?같습니다.
잔존가치로 보상해주니 정말 피해자는 정말 짜증나죠, 특히 차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짜증 제대로 나죠.
솔로맥
IP 175.♡.192.44
08-15 2025-08-15 23:08:32
·
새로 구입하는 차의 등록비용은 청구할 수 있으니 받을 것 받아내세요.
잭필드
IP 172.♡.122.164
08-16 2025-08-16 09:55:00
·
사고 안당해본 사람은 몰라요. 물적 인적 손실 거기에 눈에 보이지 않는 여러 손실들이 얼마나 많은지요. 그리고 거기에 터무니없는 보상...
다넬
IP 211.♡.165.211
08-16 2025-08-16 10:35:51
·
사고 당하면 횡재라는 사람들은 범퍼 거지같았는데 누가 범퍼만 콩 박아줬을때라던지.. 그런 경우구요.
대부분의 사고는 발생하면 서로 손해인 것 같습니다. 당장 신경쓰는 시간과 피곤함이 있죠
커피너마저
IP 116.♡.21.21
08-16 2025-08-16 13:24:16 / 수정일: 2025-08-16 13:24:34
·
그냥 병원에 드러누우셔서 합의금이라도 많이 받으세요
폐차수준의 충격이면 드러누워도 할말없죠
r3tm
IP 125.♡.49.20
08-16 2025-08-16 20:02:34 / 수정일: 2025-08-16 20:02:56
·
사고 안나는게 좋아요ㅜㅜ
100대 0이더라도 보험사 기준 수리비가 차값대비 그 이상이면ㅜㅜ
노답입니다

대물처리는 법적으로 되어있다보니 더 안될거예요 그 비용으로 지금 타고있는 차량을 구매하면 되는데ㅜㅜ안될듯싶습니다
대인으로요 병원입원하서 합의금을 더 받으세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