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차량 내 소화기를 필수로 비치해야 하는데요,
저는 현대차에 들어가는 소화기를 구해 차량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조수석 시트 앞쪽은 진동과 동승자의 발에 걸려 불편하기도 하고
발에 걸려 위험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고정도 어렵고요.
그래서 트렁크 지하 공간에 보관중입니다.
그래도 신차는 소화기 전용 하드 파우치에 담겨서 트렁크에 보관이 되거나,
스티로폼 내장재에 타이어 수리킷과 같이 보관되기도 하더라고요.
일단 굴러다니지 않고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는 부분이 좋아보입니다.
그래서 소화기에 맞는 파우치를 하나 구해볼까 고민중인데요,
그보다도 소화기를 트렁크에 넣었을 때, 필요한 상황에서 신속하게 꺼내 쓸 수 있을지
의문이 들어 굴당 분들은 어떻게 보관하고 계신지 궁금해 글 남겨봅니다.
몇키로짜리 쇠덩이를..사고시 위험까지 감안하면 잘묶어둬야하는데
그럼 어차피 사용시 시간이 걸리고 불편합니다.
그에 따라 트렁크에 맘편히 두고, 트렁크까지 갈시간없으면 그냥 태웁니다..
아울러 소화기보다 더 간편한 방식 제품으로 특허도 가진 작은 제품도 가지고 잇는데 과연 이거 하나로
불을 잠재울수있을까하는 원초적인 문제도 잇습니다..
던졋는데 다시 타오르면....?
그냥 트렁크에 둡니다.
내 차는 대피가 베스트일 것 같아요
사진에선 둘다 벨트인데, 실제로는 벨트2개, 스틸 클램프 1개 해서 총 3개로 묶어놓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좀 걱정되는게..비상시에 내가 이걸 조수석에서 바로 빼낼수있을까..?싶더라구요. 그전에 자작했던건 좀 더 뺴기 쉬웠는데 순정은 너무 빡빡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