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주유구가 열리지 않았습니다. 23

1
2025-07-23 10:09:41 수정일 : 2025-07-23 10:12:22 121.♡.129.45
houseblended

카니발....

주유를 할려고 하는데 주유구가 열리지 않더라고요.

간혹 변속기를 d에 두고 시동을 껐을때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그런지 알고

시동을 켰다 껐다를 몇번 해봤는데도 안열리더라고요.

진짜 황당하더라고요.


출고하고 2달정도 지났을때 찬바람이 안나와서 센터에 가니 냉매가 유출되서 부품교환.

지난 겨울에 실내에서 기름냄새가 나서 센터에 가니 엔진에서 휘발유가 누유되지 않나...

이번에는 주유구가 안열려서 임시적으로 수리를 받고 다음주에 부품교환을 하기로 했습니다.

부품도 바로 구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다음주 월요일이나 되야 합니다...

주말에 놀러갔다가 또 주유구가 안열리면 대략 난감이니깐 그때 그때 가득 넣어놔야 겠어요.


아무래도 뽑기 실패 같네요...

현기차가 디자인으로는 세계최고 인거 같은데 품질은 아닌거 같네요.

다음번에 카니발은 패스하고  도요타 시에나를 선택할거 같네요.






houseblended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3]
최고로조음
IP 121.♡.133.9
07-23 2025-07-23 10:13:27
·
일본차라면 그런 불량이 확실히 좀 덜하겠죠?
독일차만 해도 주유구 고장으로 안열리는 현상이 꽤나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gmmk11
IP 1.♡.10.189
07-23 2025-07-23 10:20:38
·
수동으로 운전석아래에 땡기던 시절이 더 낫네요. 그리 불편한것도 아니었는데
houseblended
IP 121.♡.129.45
07-23 2025-07-23 10:21:33
·
@gmmk11님
맞아요~!
마징곰
IP 61.♡.81.20
07-23 2025-07-23 11:02:10
·
@gmmk11님
재작년 출고한 셀토스가 그렇더라고요.
구마구마구
IP 121.♡.67.185
07-23 2025-07-23 10:30:58
·
제주에서 카니발 렌트하고 반납시간 직전에 주유구 안열려서 난리난적있어요. 정말 환장하는줄...
182.**.24.14
IP 112.♡.187.12
07-23 2025-07-23 10:35:03
·
그럴때 전 시동 켜고 D로 바꾼 다음에 다시 P로 바꾸고 몇초 지나서 시동 끄면 열리더군요. P로 바꾸고 바로 시동 끄면 간혹 안 열리던데....
안전장치인건 알지만 시동 끄면 괜찮을 거 같은데 좀 불편합니다.
minafox
IP 182.♡.20.230
07-23 2025-07-23 11:11:50
·
주유구 안열리는거 설계결함 아닌가요? 이거 완전 고질병이던데 3년 지나서 고장나면 수리비도 내야하고..
무상리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verlasting_
IP 121.♡.172.2
07-23 2025-07-23 11:20:50
·
주유구 불량은 고질병입니다. 카니발 뿐만 아니라 그런 구조인 다른 차량들도 고질병이죠.
에어컨은 6년, 무제한 무상수리 지침내려왔습니다. 즉 이것도 버티다 겨우겨우 해주는거죠..
연료누유는 디젤만 그런는줄 알았는데 가솔린도 그렇군요
lightstone
IP 118.♡.66.7
07-23 2025-07-23 11:44:42
·
@Everlasting_님 혹시 에어컨은 무슨 이야기인지 알 수 있을까요?
Everlasting_
IP 106.♡.200.89
07-23 2025-07-23 13:02:39
·
@lightstone님
에어컨 호스 부분 누기로 인해 무상수리 내려온게 있어요
SAPHANADB
IP 106.♡.79.221
07-23 2025-07-23 11:39:27
·
주유구는 원래 차문 잠그면 같이 잠기고 잠금 해제하면 같이 해제 되는거 아니었나요??
이게 고장나는 부분인줄 몰랐네요
lightstone
IP 118.♡.66.7
07-23 2025-07-23 11:42:44
·
현기차 종특입니다. 인터넷 보시면 해당 사례 수두룩하고 서비스센터도 다 알고 있는 상태에요 😂 왜 리콜 안해주는지 모르겠습니다.
방송부서
IP 118.♡.90.194
07-23 2025-07-23 11:54:29
·
트렁크에 주유구 비상 열림 땡기는 줄은 기본적으로 있어야 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_-
야채무침
IP 118.♡.61.57
07-23 2025-07-23 13:36:18 / 수정일: 2025-07-23 13:36:42
·
혹시 버튼형 이신가요? K5 dl3 인데 저도 얼마전에 안된다고 글올렸었는데 결국 그날 손으로 뜯으니 풀리긴했습니다.
이후에 교체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고장난다고 하더라구요. 조그마한 모터 하나가지고 열리고 닫히는건데 그 모터가 더위나 추위게 고장나면 손뜯는거 외에는 할수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무력학과
IP 211.♡.192.141
07-23 2025-07-23 13:46:39
·
하자는 아니고 부족함입니다..생각나네요..
멋진상우
IP 106.♡.74.72
07-23 2025-07-23 14:54:47
·
현대 기아차 종특입니다. K9에서도 종종 발견됩니다. ㅎㅎ
센린
IP 118.♡.18.114
07-23 2025-07-23 15:11:18
·
최근 집에 있는 gv80에서도 발병했습니다. ㅋㅋ
무한극
IP 119.♡.172.41
07-23 2025-07-23 15:11:55
·
현대기아 자동차가 정말 기술력이 많이 개선이 되어 현기제네를 선택해도 수입차가 부럽지않을만큼 좋아진건 맞습니다.
하지만 세계 글로벌 탑3위안에 드는 글로벌 기업치고 자국민에 파는 차량이 1년에 대략 100만대인데
여기서 법인을 빼고 진짜 리얼찐 국민들이 사는차량 못해도 70만대라도 생각합니다... 그러면
법인차를 제외한 개인구매시 자동차가격 혜택을 자국민을 위해 조금더 낮게 책정되어 조금더 자국민들이
현기제네를 조금더 사랑할수 있도록 구매문턱을 내려야 하지않나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 반대죠... 노조탓을 하면서 자동차 가격을 마구마구 올려버리죠...
베짱 장사니 더더욱 그럴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같은 세키는 얄미워서 별루 사고싶은 마음은 없네요
특히 기아차는요...
기아차는 앞으로 내 인생에서 구매할 이유는 없습니다 여러가지 이유에서
실망과 신뢰 믿음을 잃었습니다.

그나마 산다면 현대를 사겟지만 대중브랜드인 현대를 살바엔 깡통 제네시스에 스피커옵션이랑 HUD랑 파썬만 넣는게
최고의 갓성비 아니한가 생각합니다

어차피 저는 주행보조옵션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몇백에서 몇천만원까지의 쓰지도않을 옵션장난질의
안전을 돈으로 사는건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 사람이기에

그냥 녹여서 차량가격 자체를 내리면 모를까 그걸 또 옵션으로 처 파는거보고
그래 현대기아까지는 이해했지만
프리미엄브랜드인
제네시스에서도 그따구로 옵션장난질로 자국민 돈을 1원이라도 더 쓰게만드는거보고

정말 국뽕이 차오르다가...

차갑게 바로 식어버리더군요....

소비는 냉정 해야됩니다.

저는 통풍없어도 수입차 택할것 같습니다
정말로 살거 없으면
감가 오지게 처맞은 중고로 갓성비 차량 살거 아니면

신차로는 현대기아제네시스 구매할일은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무한극
IP 119.♡.172.41
07-23 2025-07-23 15:22:58
·
전기차도 그나마 안정성이 높은 K배터리 때문에 신뢰가 갔지만... 차량의 가격을 내릴생각은 전혀없고 그냥 전기차 숫자놀이나 하는거보고... 전기차 살거면 테슬라가 맞고 테슬라의 그 너무나도 심각한 심플이 싫다면 전기차도 수입전기차가... 저에겐 오히려 더 갓성비같네요 소비자 입장에서는요
예리남편
IP 114.♡.134.234
07-23 2025-07-23 16:10:00
·
답답하죠. 자율주행을 하라는거도 아니고 주유구도 똑바로 못만드는 수준이.
주우
IP 58.♡.14.178
07-23 2025-07-23 16:25:24 / 수정일: 2025-07-23 21:31:45
·
제가 그걸 bmw, 폭스바겐 차에서 겪어봤는데
특히 폭스바겐 차는 모터 갈아도 재발해서
그냥 선 뽑아버리기도 했었네요
그러고보니 쌍용차는 아예 문이 안열리는 경우도 있었어요
작은 모터 들어가는데는 어쩔 수 없다고는 하던데
그럴거면 모터좀 신경써서 좋은거 넣으면 좋겠어요
구석방구석
IP 222.♡.33.35
07-23 2025-07-23 18:11:49 / 수정일: 2025-07-23 18:14:13
·
트렁크쪽 까보면 수동으로 당기는 줄이 있는 차들이 있었는데 없는차도 있나보군요
구석방구석
IP 222.♡.33.35
07-23 2025-07-23 18:13:51
·
퍼왔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