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생각보다 커서 그런것도 있지만 실제로 보면 포스도 장난아니더라고요. 예전엔 테슬라가 좀 유니크했다면 이번에 모델y 주니퍼가 워낙 상품성이 좋아서 거의 국민전기차 수준으로 깔리는것 같은데.. 그나마 가격대 상품성 좋고 유니크한 차 찾을경우 폴스타4밖에 없겠구나 싶었습니다
aaaaa12345
IP 165.♡.13.88
06-02
2025-06-02 17:51:31
·
동생이 지방에서 타고다니는데 별로 불편함을 못느끼더라고요. 아무래도 집도 전원주택단지고 주 활동하는데가 지방 혁신도시 근처라 주차로 스트레스를 거의 안받더라고요.
다음주 토요일에 저 차 출고하는데 집이 구축아파트라서 좀 걱정이 되긴 합니다. 제가 타고 다닐건 아니고 와이프가 주로 운전할거긴 합니다. 문콕도 좀 당하고 주차하다가 스크래치좀 경험하면 그 다음부터는 맘이 편해지더라구요. 원래는 모델y 주니퍼 롱레인지를 계약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주니퍼랑 폴스타4를 보고오더니 주니퍼는 안사고 폴스타4로 사겠다고
비타v
IP 39.♡.53.199
06-03
2025-06-03 11:32:30
·
민폐차네요
빨간기타
IP 221.♡.52.118
06-04
2025-06-04 11:38:14
·
차가 낮고 차폭이 크면 디자인적으로 우월해지긴 하는데 실행활은 너무 힘들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문열라하면 이차이가 너무 크더라구요..
예전엔 테슬라가 좀 유니크했다면 이번에 모델y 주니퍼가 워낙 상품성이 좋아서 거의 국민전기차 수준으로 깔리는것 같은데.. 그나마 가격대 상품성 좋고 유니크한 차 찾을경우 폴스타4밖에 없겠구나 싶었습니다
폴스타4보다 전폭이 작은(??) GV80 타는데 원격전후진 있어서 그나마 구축 주차장에 들어가긴합니다만
1975mm도 답답스러운데
2008mm는 33mm더 넓고 원격없으면 구축주차는 무조건 피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차는 좋습니다만.. 주행안전성만큼 주차편의성역시 무시못하긴합니다
넣어줄만도 한 브랜드 + 떡대덩치차 인데. 안넣어놔서 뭐지 스럽긴합니다
유럽감성이면 주차 ㅠㅠ
뒷자리 가로로 1인 누워서 못자나요?
피곤할때 잠깐 누워서 자거나, 차박으로 이불덥고 자면 장땡이지 싶습니다.
/Vollago
사이드미러 접은게 2067mm입니다.
사이드미러 피면 2139mm구요.
사이드미러를 접어도, 전폭보다 양옆으로 3cm정도 나와서.. 기둥옆으로 바짝 붙이기도 어려워 보입니다.
후륜휀더에 맞춰 바짝 붙이면, 기둥에 사이드 미러가 닿는 이런 타입은 정말 주차하기 어려운데
폭도 넓은 차가 주차도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