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개발한당 ·자전거당 ·방탄소년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바다건너당 ·여행을떠난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요리한당 ·AI당 ·덕질한당 ·임시소모임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클다방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X세대당 ·ADHD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폴스타4 전폭 ㅎㄷㄷ 하네요 30

2
2025-06-02 17:22:24 211.♡.67.199
AIX

attach_1.png

오늘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있는 폴스타4가 있길레
보아하니...
 
양옆으로 꽉차네요.
 
전폭이 넓은만큼 실내공간이 나오는건지
그만큼 주차할때 신경써야겠네요.
AIX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조국수호이
IP 118.♡.130.58
06-02 2025-06-02 17:32:43
·
G90 전폭이 1,930이죠 ㅎㄷㄷ
AIX
IP 211.♡.201.150
06-02 2025-06-02 19:51:26
·
조국수호이님// g90보다 두툼하군요
바다구나
IP 106.♡.64.52
06-02 2025-06-02 17:32:56
·
카니발보다 살짝 크죠 ㅋㅋ
RERERED
IP 219.♡.107.223
06-02 2025-06-02 17:40:14 / 수정일: 2025-06-03 14:42:21
·
1950만됐어도 좋았을텐데..
slay
IP 175.♡.188.117
06-02 2025-06-02 17:47:13
·
주차로 들어갈땐 10cm, 5cm 별차이가 아닌데.
들어가서 문열라하면 이차이가 너무 크더라구요..
SaveMyanmar
IP 121.♡.23.165
06-02 2025-06-02 17:47:27 / 수정일: 2025-06-02 17:48:48
·
차가 생각보다 커서 그런것도 있지만 실제로 보면 포스도 장난아니더라고요.
예전엔 테슬라가 좀 유니크했다면 이번에 모델y 주니퍼가 워낙 상품성이 좋아서 거의 국민전기차 수준으로 깔리는것 같은데.. 그나마 가격대 상품성 좋고 유니크한 차 찾을경우 폴스타4밖에 없겠구나 싶었습니다
aaaaa12345
IP 165.♡.13.88
06-02 2025-06-02 17:51:31
·
동생이 지방에서 타고다니는데 별로 불편함을 못느끼더라고요. 아무래도 집도 전원주택단지고 주 활동하는데가 지방 혁신도시 근처라 주차로 스트레스를 거의 안받더라고요.
AIX
IP 211.♡.201.150
06-02 2025-06-02 19:51:08
·
dontperjureyourself님// 전원주택 부럽습니다 ㅜㅜ
폭삭속았수다
IP 182.♡.168.87
06-02 2025-06-02 18:39:45
·
원격전후진은 있나요? 저차엔 필수기능 같네요..
모래
IP 1.♡.105.111
06-03 2025-06-03 08:03:57
·
@폭삭속았수다님 아쉽지만 없습니다.
Zahnarzt
IP 218.♡.239.118
06-02 2025-06-02 18:42:23
·
숫자가 왜 다 변태같이 0,5단위로 끝나지 않고 1,2mm씩 빠졌을까요;;
최최22
IP 121.♡.42.245
06-02 2025-06-02 18:43:35 / 수정일: 2025-06-02 18:46:15
·
원격후진 없는걸로 이미 염려스럽습니다.
폴스타4보다 전폭이 작은(??) GV80 타는데 원격전후진 있어서 그나마 구축 주차장에 들어가긴합니다만

1975mm도 답답스러운데
2008mm는 33mm더 넓고 원격없으면 구축주차는 무조건 피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차는 좋습니다만.. 주행안전성만큼 주차편의성역시 무시못하긴합니다
넣어줄만도 한 브랜드 + 떡대덩치차 인데. 안넣어놔서 뭐지 스럽긴합니다

유럽감성이면 주차 ㅠㅠ
숲속집
IP 112.♡.248.161
06-02 2025-06-02 18:54:12
·
좀 뜬금없는 시도인데..
뒷자리 가로로 1인 누워서 못자나요?
피곤할때 잠깐 누워서 자거나, 차박으로 이불덥고 자면 장땡이지 싶습니다.
대유쾌마운틴
IP 222.♡.194.226
06-02 2025-06-02 19:03:23
·
@숲속집님 160cm 이하면 가능할지두요
브라잍쉐도우
IP 67.♡.10.84
06-02 2025-06-02 23:00:09
·
@숲속집님 그냥 뒷좌석 폴딩하시고 트렁크쪽에 발 뻗고 주무시는게 훨씬 편할거에요
모래
IP 1.♡.105.111
06-03 2025-06-03 08:06:24
·
@브라잍쉐도우님 폴스타4는 suv가 아니라서 뒷좌석 폴딩을 못할겁니다. 세단처럼 트렁크공간이랑 뒷좌석 사이에 막혀 있는 벽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브라잍쉐도우
IP 67.♡.10.84
06-03 2025-06-03 08:10:45
·
@모래님 폴스타 4 의자 젖힌 사진입니다.
모래
IP 1.♡.105.111
06-03 2025-06-03 09:15:48
·
@브라잍쉐도우님 아 그렇군요 다음주 토요일에 한남전시장에서 폴4 출고예정인데.. 몰랐어요. 막혀있다고 들었었는데 말입니다. ㅎ
브라잍쉐도우
IP 67.♡.10.84
06-03 2025-06-03 09:56:24
·
@모래님 오 축하드립니다! 이건 정식으로 차박 모드도 있고 저렇게 평탄하니까 차박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공기 좋은 곳에서 별을 보며 차박할 수 있으면 좋죠
그나물에그밥
IP 211.♡.80.244
06-02 2025-06-02 18:55:36
·
전폭이 에비에이터만하네요 ㅎㄷㄷㄷ
/Vollago
삭제 되었습니다.
백화련
IP 39.♡.219.141
06-02 2025-06-02 19:21:39
·
제 팰리 1975 전폭도 주차 고민되는데 2000넘으면 오우.. 차는 이쁘긴 하더라구요.
AIX
IP 211.♡.201.150
06-02 2025-06-02 19:51:53
·
백화련님// 두꺼운 애들이 포스가 나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리릿
IP 112.♡.240.85
06-02 2025-06-02 19:43:43 / 수정일: 2025-06-02 19:48:23
·
사이드미러 빼면 2008mm인데,
사이드미러 접은게 2067mm입니다.
사이드미러 피면 2139mm구요.

사이드미러를 접어도, 전폭보다 양옆으로 3cm정도 나와서.. 기둥옆으로 바짝 붙이기도 어려워 보입니다.
후륜휀더에 맞춰 바짝 붙이면, 기둥에 사이드 미러가 닿는 이런 타입은 정말 주차하기 어려운데
폭도 넓은 차가 주차도 어렵네요...
오떼블랑
IP 58.♡.61.15
06-02 2025-06-02 22:08:28
·
주차장 폭은 여전한데 차만 커져서 불편합니다. 전후진 리모컨 된다해도 본인은 괜찮겠지만 옆차들은 또 무슨 죄일까 싶습니다.
군자삽질
IP 49.♡.201.140
06-02 2025-06-02 23:04:36
·
저도 전폭 딱 2000짜리 타는 데 쉽지않습니다
amschel
IP 114.♡.250.59
06-02 2025-06-02 23:21:33
·
전폭과 축거의 차이가 991이네요 ㄷㄷ
soopadoopa
IP 122.♡.3.50
06-03 2025-06-03 00:39:31
·
이전차 전폭 2091이였는데(맥라렌gt) 기계주차장은 아에 상상도 못하고 좊은 주차하기 힘들었네요. ;;
모래
IP 1.♡.105.111
06-03 2025-06-03 08:14:11
·
다음주 토요일에 저 차 출고하는데 집이 구축아파트라서 좀 걱정이 되긴 합니다. 제가 타고 다닐건 아니고 와이프가 주로 운전할거긴 합니다. 문콕도 좀 당하고 주차하다가 스크래치좀 경험하면 그 다음부터는 맘이 편해지더라구요. 원래는 모델y 주니퍼 롱레인지를 계약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주니퍼랑 폴스타4를 보고오더니 주니퍼는 안사고 폴스타4로 사겠다고
비타v
IP 39.♡.53.199
06-03 2025-06-03 11:32:30
·
민폐차네요
빨간기타
IP 221.♡.52.118
06-04 2025-06-04 11:38:14
·
차가 낮고 차폭이 크면 디자인적으로 우월해지긴 하는데 실행활은 너무 힘들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