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탁송을 받아, 썬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집근처 업소에 아래와 같이 알아봤는데 85만원 (현대차 썬팅쿠폰 할인후)으로 견적을 주십니다.
전면 - 크리스탈 70
1열 측 - CM 50
2열 측, 후면 - CM 30
이정도 작업에 85만원이면 무난할까요?
싼타페 탁송을 받아, 썬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집근처 업소에 아래와 같이 알아봤는데 85만원 (현대차 썬팅쿠폰 할인후)으로 견적을 주십니다.
전면 - 크리스탈 70
1열 측 - CM 50
2열 측, 후면 - CM 30
이정도 작업에 85만원이면 무난할까요?
1측 크리스탈 40
2열 측 후 적당한 썬팅지?
쿠폰가 해서 현금 90 이였습니다.
2열에는 가족도 거의 안타서 저렴한걸로 발라달라고 했습니다.
1측면에도 크리스탈 추천드립니다
저라면 1열 안하고 소고기 사묵겠습니다.
그런데 자외선차단유리에 이중접합유리이면 기본적으로 가시광선도 줄어들고, 열차단도 어느 정도 될겁니다.
전방 70정도면 추천 해드릴만하고요, 개인적으로 상급 틴트 제품을 좀 써봤는데, 확실히 돈 값은 하더라구요
85만원이면 솔라가드 같은데 연중 최대 할인폭 정도 가격인 듯, 좋아보여요
CR70 40으로 전체했는데 만족합니다
가격 괜찮아 보이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