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까지 기아커넥트쓰다가 기아앱 설치했더니 이제 커넥트처럼 위젯도되고 원격제어도 되더라구요 근데 이게 커넥트랑 다르게 위젯에서 인증이 안들어가고 바로 활성화(비번요구X) 되는데 저만그런건지요~?
저도 한번 사용해 봐야겠네요...
아마도 곧 업데이트 해주지 않을까요.
그런데 반응속도가 기존 앱보다 느리네요.
제가 못 찾는 건지 몰라도 색상도 검은색 단일에 아이콘도 못생겼고요...
그래서 기존앱 사용합니다..
잘못누르면 바로 시동걸려서 기존 커넥트 앱으로 돌아왔어요
메뉴 일관성도 없고, 디지털키나 차량제어버튼의 직관성/조작성이 매우떨어집니다.
특히 디지털키는 자동연결이 안되고, 연결하기 위해 조작후 버튼 표시위해 스크롤, 작동을 위한 1초 누름.
엄청 복잡해졌습니다. 고객 센터 피드백은 잘되는데 앱 자체가 출발부터 개판이라 개선이 쉽지 않네요.
시동 걸릴까봐 불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