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렉서스와 ES300H는 어떤가요? 29

4
2025-02-03 08:24:12 수정일 : 2025-02-03 08:25:10 182.♡.152.149
아이럽카

최근 세컨카로 gv70을 구매하였습니다. 

하이테크에 볼일이 있어 예약하려는데 기본 2달이 걸린다고하고 


그마저도 제 증상해결(잡소리) 은 더 걸릴수도있다고하는군요. 

어찌저찌하여 하이테크센터에 갔는데 굉장히 별로네요.


판매망부터 as망까지 모두 현대와 공유를 하니 입고차량이 너무 많아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내 차량의 증상이 뭔지 5번은 설명해준것같습니디. 


제가 겪어본 프리미엄 브랜드 중 제일 별로입니다. 

음악이 나올때마다 잡소리가 나는것도 기가차고요. 


그냥 팔아버리고 es300h로 기변할까 고민중인데 

렉서스라는 브랜드와 es 차량에 대해 궁금합니다. 


딜러분 말로는 길면 2주내 예약된다는데 맞는 말인지요?

아이럽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9]
안산매니아
IP 14.♡.66.120
02-03 2025-02-03 08:50:41 / 수정일: 2025-02-03 08:51:27
·
10년된 썩차 가지고 있는데 기본적인 메인터넌스는 보통 일주일전에 예약하면(평일입고기준) 다 잡혔습니다

만약 잡소리같은 문제라면 렉서스,현대 그외 어느브랜드도 해결하기 어려운증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눈에 딱하고 나타나는 고장증상이 아니다보니.. 정비사입장에서도 힘들것 같아요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0:16:32
·
@안산매니아님 잡소리가 특정부근에서 명확하게 납니다.
소리도 같이 들었고 부위도 특정했는데 아무런 조치를 못한다는게 납득이 안가네요.
sang
IP 27.♡.242.64
02-03 2025-02-03 08:56:16 / 수정일: 2025-02-03 08:56:53
·
렉서스는 그냥 당일에 가도 될때가 있;;;; ㄷㄷㄷㄷㄷ
언제 가도 되요~ 물으면 안된적이 없었네요 ㅡㅡ;;;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0:16:49
·
@sang님 감사합니다 as는 오히려 수입차가 나아보입니다
야채장수
IP 49.♡.119.230
02-03 2025-02-03 08:56:17
·
요즘 비엠 빼고는 대체로 수입차들 예약 너무 힘들던데요
기본정비예약 3~5개월 씩 얘기하네요
팜3
IP 1.♡.45.233
02-03 2025-02-03 09:38:05 / 수정일: 2025-02-03 09:44:54
·
@야채장수님
볼보는 며칠안에 가능하고
테슬라는 1주일~10일 이면 가능합니다
시간 좀 오래걸리는 잡소리 정비 기준입니다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0:17:23
·
@야채장수님 제가 경험한 bmw, 아우디, 제네시스 중엔 제네시스가 제일 별로네요
야채장수
IP 49.♡.119.230
02-03 2025-02-03 11:37:06
·
@팜3님 볼보 테슬라 양호하네요!!
전자치킨
IP 182.♡.188.179
02-03 2025-02-03 09:11:54
·
1. 오일교환같은것은 센터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보통 2주의 텀을 두고 예약을 잡는편
2. 긴급한 VGS 나 경고등 점등시 바로 입고 가능
3. 센터에서 유도리가있고, 과잉정비를 지양하거나 미리 이야기를 하는편.

- 1년마다 오래된 차 눈탱이 맞기싫어서 정식센터 계속다니지만
복지도 나쁘지않은 편이여서, 차량을 빨리빨리 빼는 타입은 아닌것같습니다.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0:17:40
·
@전자치킨님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M-Razr
IP 59.♡.145.218
02-03 2025-02-03 09:19:37
·
오래된 모델이지만, 그만큼 검증도 많이 되서 문제될건 없을겁니다.

다만, 풀체인지가 얼마 안남았다는게...이번 페리는 27년 풀모델체인지를 위한 판매량 연장이니깐요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0:18:43
·
@M-Razr님 풀체인지 관련해서는 이야기가 좀 있긴하더라고요.
그것때문에 NX350h를 생각도 했었는데 제 기준 조금 작은듯합니다. Gv70사이즈가 마지노선같아요.
mitoo
IP 118.♡.3.11
02-03 2025-02-03 09:25:41
·
비엠이 낫지 않을까 싶긴 한데요..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0:19:33
·
@mitoo님 세컨카인만큼 이번엔 유지비에서 어느정도 이점을 보이면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Gv70 연비가 워낙 사악하다보니 더 그런듯합니다.
에리카
IP 126.♡.229.114
02-03 2025-02-03 09:28:22
·
최고죠.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0:19:45
·
@에리카님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macmini
IP 106.♡.237.139
02-03 2025-02-03 10:11:22 / 수정일: 2025-02-03 10:15:24
·
AS 는 좋습니다 고장은 잘 안나니 여유 있습니다
근데 도산대로 렉서스는 가지마세요 렉서스 중고로 LS 2개 IS 한대 타는데
중고로 샀다니 무시하더군요 시승도 2KM도 안가서 차 돌리라고 하지 않나 ㅋㅋ
ES 카오디오는 마크레빈슨인데 소리는 많이 안좋아졌습니다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0:19:57
·
@macmini님 ㄷㄷ 미친 딜러는 어딜가나 있군요.
파이란_봄바다
IP 133.♡.46.90
02-03 2025-02-03 10:11:46
·
다 좋은데 인테리어가 10년전 인테리어인게 좀 아쉽죠.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0:20:13
·
@파이란_봄바다님 인테리어도 인테리언데 네비게이션이…. 하하
M-Razr
IP 175.♡.236.114
02-03 2025-02-03 10:21:57
·
@아이럽카님
그나마 아틀란 탑재해서 비교적 편합니다.

UI가 좀....그래서 글치...
하리~
IP 222.♡.130.114
02-03 2025-02-03 11:10:15
·
십수년째 부모님이 타고 계신데, 잡소리도 거의 없고, 고장난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18만KM 정도 탔네요..
블랙베리!
IP 211.♡.226.161
02-03 2025-02-03 11:15:40 / 수정일: 2025-02-03 11:17:32
·
제네시스가 한국에서 워낙 많이 팔리고 흔해지다 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저도 gv70 인데 글쓴분과는 다른 건이지만 두가지 문제가 있네요. 동호회 검색해 보니 답이 없는 고질병인 듯 합니다.
따라란!
IP 223.♡.95.115
02-03 2025-02-03 11:26:06
·
AS 정말 여유롭고 빠릅니다. 엔진오일을 따로 안 파는게 문제라 그냥 현대 오일 사서 갈아주고 있고요. 그런데 잡소리가 문제라 바꾸고 싶으시다면 렉서스 잡소리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리고 페리 이후로도 바뀐게 없는데 굳이 신차로 살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8647773CLIEN 참고해보세요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1:34:59
·
@따라란!님 이전에 타던 아우디도 잡소리는 있었습니다. 그리 예민한 스타일은 아니에요. 근데 이걸 해결하려면 2달을 기다려야한다는게 기가 차더라고요..

정성글은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chadukhoo
IP 59.♡.245.252
02-03 2025-02-03 11:40:48 / 수정일: 2025-02-03 11:45:09
·
댓글 좀 보니 결정 되셨나요? 저는 20년식 G80 (RG3 초도형) 뽑아서 대충 5년쯤 접어들고 있는데 ES300H로 기변하는거 심각하게 고민했었거든요... 다만 새 차는 조금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 22년식 쯤으로 중고 들일까 싶었습니다만 제가 포기하게 된 이유는 단순히 <<전륜이라서>> 였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나 차량에대한 신뢰도야 말할 것도 없지요,,, 다만 사골이라는 점이 항상 언급되던데 이런류의 세단은 차라리 유행을 덜 타다보니까 딱히 마이너스 라는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3월 중에는 고쳐탈지 기변할지 결정할 예정입니다만 저도 똑같은 고민 오래했던지라 반가워서 댓글 남깁니다 좋은 선택 하시길,,

**아 그리고 유튜버 Savage Geese 였나요? 차량 리뷰하는 리뷰어가,, ES 보고 남겼던 총평이 "Take it to the grave" 였습니다 아마 니즈는 충족시켜드리리란 생각
아이럽카
IP 115.♡.96.212
02-03 2025-02-03 12:24:23 / 수정일: 2025-02-03 12:24:40
·
@chadukhoo님 전륜, 사골의 단점을 커버할만큼의 검증된 파워트레인과 연비, 미치도록 좋은시트 착좌감에 매료된것같습니다.

GV70 감가보고 결정해야할것같네요.
요즘 중고차시장이 너무 안좋다보니 감가쎄게 후려치면 아내가 분명 반대할거라서요.

일단 마음은 중고든 신차든 es 로 가고자합니다.
감사합니다
조나
IP 220.♡.227.33
02-04 2025-02-04 13:19:46
·
개인적으로는 전륜기반 4기통 특유의 잔진동과 하체 재질 및 설계 때문인지 고속도로 오래 타고 내리면 다리에 진동이 남아 있긴 했습니다. 또한 뒷좌석 각도도 말이 많지만, 허벅지가 좀 뜨는 시트 때문에 뒷좌석 장거리 주행이 쉽지 않았습니다. 다만, 튼튼하고 속 안썩히고 오래탈 요량이라면 이보다 좋은 차량이 없을 것 같습니다.
sirtaiji
IP 210.♡.26.176
02-27 2025-02-27 16:26:54
·
23년식 ES300H 타고 있는데
렉서스도 고질적인 잡소리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겨울철에 A필러 쪽 어딘가에서 찌끄덕 거리는 소리
다른분들은 룸미러, 썬루프, 내비 부근 여러가지 많구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