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세컨카로 gv70을 구매하였습니다.
하이테크에 볼일이 있어 예약하려는데 기본 2달이 걸린다고하고
그마저도 제 증상해결(잡소리) 은 더 걸릴수도있다고하는군요.
어찌저찌하여 하이테크센터에 갔는데 굉장히 별로네요.
판매망부터 as망까지 모두 현대와 공유를 하니 입고차량이 너무 많아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내 차량의 증상이 뭔지 5번은 설명해준것같습니디.
제가 겪어본 프리미엄 브랜드 중 제일 별로입니다.
음악이 나올때마다 잡소리가 나는것도 기가차고요.
그냥 팔아버리고 es300h로 기변할까 고민중인데
렉서스라는 브랜드와 es 차량에 대해 궁금합니다.
딜러분 말로는 길면 2주내 예약된다는데 맞는 말인지요?
만약 잡소리같은 문제라면 렉서스,현대 그외 어느브랜드도 해결하기 어려운증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눈에 딱하고 나타나는 고장증상이 아니다보니.. 정비사입장에서도 힘들것 같아요
소리도 같이 들었고 부위도 특정했는데 아무런 조치를 못한다는게 납득이 안가네요.
언제 가도 되요~ 물으면 안된적이 없었네요 ㅡㅡ;;;
기본정비예약 3~5개월 씩 얘기하네요
볼보는 며칠안에 가능하고
테슬라는 1주일~10일 이면 가능합니다
시간 좀 오래걸리는 잡소리 정비 기준입니다
2. 긴급한 VGS 나 경고등 점등시 바로 입고 가능
3. 센터에서 유도리가있고, 과잉정비를 지양하거나 미리 이야기를 하는편.
- 1년마다 오래된 차 눈탱이 맞기싫어서 정식센터 계속다니지만
복지도 나쁘지않은 편이여서, 차량을 빨리빨리 빼는 타입은 아닌것같습니다.
다만, 풀체인지가 얼마 안남았다는게...이번 페리는 27년 풀모델체인지를 위한 판매량 연장이니깐요
그것때문에 NX350h를 생각도 했었는데 제 기준 조금 작은듯합니다. Gv70사이즈가 마지노선같아요.
근데 도산대로 렉서스는 가지마세요 렉서스 중고로 LS 2개 IS 한대 타는데
중고로 샀다니 무시하더군요 시승도 2KM도 안가서 차 돌리라고 하지 않나 ㅋㅋ
ES 카오디오는 마크레빈슨인데 소리는 많이 안좋아졌습니다
그나마 아틀란 탑재해서 비교적 편합니다.
UI가 좀....그래서 글치...
18만KM 정도 탔네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8647773CLIEN 참고해보세요
정성글은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나 차량에대한 신뢰도야 말할 것도 없지요,,, 다만 사골이라는 점이 항상 언급되던데 이런류의 세단은 차라리 유행을 덜 타다보니까 딱히 마이너스 라는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3월 중에는 고쳐탈지 기변할지 결정할 예정입니다만 저도 똑같은 고민 오래했던지라 반가워서 댓글 남깁니다 좋은 선택 하시길,,
**아 그리고 유튜버 Savage Geese 였나요? 차량 리뷰하는 리뷰어가,, ES 보고 남겼던 총평이 "Take it to the grave" 였습니다 아마 니즈는 충족시켜드리리란 생각
GV70 감가보고 결정해야할것같네요.
요즘 중고차시장이 너무 안좋다보니 감가쎄게 후려치면 아내가 분명 반대할거라서요.
일단 마음은 중고든 신차든 es 로 가고자합니다.
감사합니다
렉서스도 고질적인 잡소리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겨울철에 A필러 쪽 어딘가에서 찌끄덕 거리는 소리
다른분들은 룸미러, 썬루프, 내비 부근 여러가지 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