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주 전 전시장에서 S90 B5를 시승했습니다. 많이 심플한 실내 디자인을 빼면... 차는 좋더군요.
근데 연비가 썩 좋은 것도 아닌데 그 정도면 제네시스로 가는 게 맘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구요.
하이브리드는 무척 땡기는 조건인지라 S90 T8을 시승해 보려 했는데 가까운 전시장에는 시승차량이 없다고 합니다. (몇 군데 문의했는데 다 없음)
S90 T8 경험한 분 있으시면 후기 듣고 싶습니다.
몇 주 전 전시장에서 S90 B5를 시승했습니다. 많이 심플한 실내 디자인을 빼면... 차는 좋더군요.
근데 연비가 썩 좋은 것도 아닌데 그 정도면 제네시스로 가는 게 맘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구요.
하이브리드는 무척 땡기는 조건인지라 S90 T8을 시승해 보려 했는데 가까운 전시장에는 시승차량이 없다고 합니다. (몇 군데 문의했는데 다 없음)
S90 T8 경험한 분 있으시면 후기 듣고 싶습니다.
시트조절도 안되고 다리 받침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넓은거 하나로 끝이고 활용할데가 없고 오히려 불편한게 아쉽더라고요
물론 카시트 설치할거면 그게 큰 장점일거고요
어떤점이 궁금하신지요?
트렁크는 윗 뎃글 내용처럼 베터리와 무관해서 괜찮고, 대신 센터 콘솔이 없다고 봐야합니다. 뚜껑 아래 2cm 정도 깊이 정도입니다.
현재 버젼은 베터리 용량증가로 어지간한 거리는 전기로 커버되니 꽤 매리트가 있고, 감응형댐퍼+리어 에어스프링으로 저속에서 약간 더 부드럽고 고속에서는 탄탄하고 급제동시 매우 안정적입니다.
부드럽다고는 해도 제네시스 같은 승차감은 아닐겁니다. 탄탄한 쪽 입니다. 특히나 출고시 타이어가 고성능 쪽이라 노면을 많이 읽고 노이즈도 심합니다.
윈터 타이어 끼워보니 이정도 소음과 부드러운 승차감이면 딱 좋겠다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