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차를 너무 안타고 지하 주차장에 방치 했더니 곰팡이 냄새가 생겼습니다
검색을 좀 해 보니까
습기가 심한 시즌에 전혀 운행을 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 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런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에바 크리닝도 했고 (옆에서 봤는데, 꼼꼼하게 해 주셨습니다)
에어 스펀지도 두고
매트도 전부 교체 했습니다
그래도 차에 타자마자 냄새가 좀 납니다
운행을 좀 하거나
집에서 미리 창문 살짝 열고 공조 틀고 나오면 괜찮구요
아무래도 차에 냄새가 베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은데…
방향제를 두어야 할까요?
차량은 모델3 이고
제가 좀 민감한 편이기는 합니다 ㅠ
돈드는 제거가 힘들면 햇빛드는 야외주차가 젤 효과적입니다.....물론 남아잇는 곰팡이균은 환경이되면 되살아납니다..
햇빛에 구운 다는 말씀이, 주차 시켜놓고 히터도 켜라는 말씀일까요?
히터도 동작 시켜야 할까요?
히터도 동작 시켜야 할까요?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효과 좋아요. ^^
해 보고 싶은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ㅠ
https://www.amazon.it/-/en/dp/B06XWRVPMZ
같은 제품 아니더라도 비슷한 제품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건 좀 겁이 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