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오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 2.5 터보네요? 18

1
2024-12-22 18:08:05 61.♡.139.112
quokka

연비 14.5km/l 예상한다는데 상당히 괜찮아보이네요


그 덩치 가솔린 차 치고 그 연비면 굉장히 매력적인 거 같아요


현대 기아 하이브리드 1.6T를 카니발까지 우려먹는 거 보고 너무하다 싶었는데 2.5T 하이브리드면 꽤 괜찮을 거 같네요

quokka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8]
로메오
IP 221.♡.147.196
12-22 2024-12-22 19:38:25
·
이제 줄줄이 나오죠

카니발, 쏘렌토, 싼타페, 투싼, 스포티지, 그랜져 그리고 텔루라이드....

그런데 이번에 펠리세이드 가격 오른거 보면... 저는 엄두가 안나서 쏘렌토 예약했어요 ㅠ
SweetBeen
IP 125.♡.196.100
12-22 2024-12-22 21:02:27 / 수정일: 2024-12-22 21:03:11
·
좀 과하지 않나 싶은 생각도 들어요.
도요타만 해도 2.5자연흡기로 하이랜더까지도 커버하는데.. 2.5터보 하이브리드를 중형급에..
Mcfc11
IP 121.♡.80.197
12-22 2024-12-22 22:57:42
·
@SweetBeen님 미국경쟁모델인 그랜드 하이랜더가 2.4터보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있어서 1.6터보로만 경쟁하기에는 무리가 있기는 하죠.
SweetBeen
IP 125.♡.196.100
12-23 2024-12-23 01:10:37 / 수정일: 2024-12-23 01:11:33
·
@Mcfc11님 크라운에도 2.4터보가 들어가긴 했는데 여전히 2.5가 주력이지 않나요?
도요타도 2.5하브와 2.4터보 하브의 가격 격차가 꽤 큰 편이기도 하고
2.5 가솔린 터보 트림이 있으니 하브는 좀 더 연비에 중점을 뒀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싶어요.
카이엔s
IP 112.♡.137.163
12-23 2024-12-23 13:34:43
·
@SweetBeen님
카니발, 스타리아 1.6t 하브 들어가서 힘없다, 느리다고 엄청나게 까였던 전적이 있어서 다운사이징과 정반대로 가지만 2.5t 하브 추가는 환영이긴합니다....
thejuno
IP 221.♡.7.107
12-22 2024-12-22 21:41:47 / 수정일: 2024-12-22 21:43:43
·
모카보니깐 그냥 2.5하브가 아니고
터보에 직병렬 하브라던데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이준표
IP 211.♡.254.14
12-22 2024-12-22 22:16:51
·
@thejuno님 직병렬이긴 한데 스타리아에 들어가는 54kw모터 그대로라 모터 출력이 많이 낮아서 대부분 상황에서 병렬형으로 동작하지 않을까... 싶네요 경쟁사 대비 절반도 안되서요....
thejuno
IP 221.♡.7.107
12-23 2024-12-23 03:07:08
·
@이준표님 앗 또 그런 함정이 있었군요
나중에 출시하면 리뷰라도 유심히 봐야겠네요
M-Razr
IP 175.♡.236.114
12-23 2024-12-23 15:31:59
·
@이준표님 역시 TMED 방식의 한계군요...언덕길 모터힘만으로 못올라가겠군요...
군자삽질
IP 49.♡.201.140
12-22 2024-12-22 22:25:43
·
연비는 그정도는 안나옵니다 14킬로이상 나오면 친환경차 혜택도 다 받을텐데요
아마 18인치휠에 익스트림이나 되어야 친환차 받을듯요
아침이좋아
IP 125.♡.186.13
12-22 2024-12-22 23:22:25
·
군자삽질님// 친환경 혜택 못받는건 확정일까요?
군자삽질
IP 49.♡.201.140
12-22 2024-12-22 23:29:49
·
@아침이좋아님 휠인치에 따라 2륜4륜여부에 따라 다를듯합니다
GOP짬타이거
IP 1.♡.211.59
12-22 2024-12-22 23:08:11 / 수정일: 2024-12-22 23:08:53
·
이제는 모터 출력좀 올렸으면 좋겠네요
경쟁사 대비 좀..
김참치
IP 49.♡.203.212
12-23 2024-12-23 09:14:56
·
7인승에 익스클루시브 트림 한정으로만 친환경차 세제혜택 적용 예정이라고 쓰여진 공식 가격표를 보면
그 깡통트림만 14.3km/l이상일거란 얘기고, 바로 윗트림부턴 세제혜택 적용안되는거보면
바로 윗트림만 가도 13km/l초반정도예상되네요..
::그파::
IP 211.♡.251.18
12-23 2024-12-23 09:32:29
·
가격표에도, 익스클루시브(18인치)만 세제혜택은 정책적용후 안내라고 되어있어요.
20인치가 기본인, 프레스티지나 캘리그래피 등급에는, 친환경언급이 없는걸봐서는, 13.8km/l 이하로 보입니다.
그래도, 그덩치에, 아반떼,소나타급 연비로 끌수있다는게 하이브리드 매력이죠.
strong
IP 118.♡.2.216
12-23 2024-12-23 10:48:38
·
::그파::님// 18인치 출고후 20인치 순정 구해서 달아도 세제 혜택이 되는 마법이 되겠군요 ㅎㅎ
페르셰포네
IP 61.♡.183.98
12-23 2024-12-23 09:37:32
·
2.5 터보가 3.8 자흡 대체라 하이브리드 붙으면 순간적으로는 3.3t 까지 비벼볼만 할 겁니다
방송부서
IP 118.♡.93.25
12-23 2024-12-23 11:14:38 / 수정일: 2024-12-23 11:15:25
·
저 등치에 연비 14Km/l는 사기 스펙인데다 300마력 출력이라는 마게팅이 합산되어 대기줄이 매우 갈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기아 카니발과 완전 다른색으로 현대가 타켓팅을 매우 잘 한 것 같습니다.

펠리세이드 등치가 과하다 여기면 산타페나 쏘렌토로 옮겨 가면 되고 더 큰 덩치를 원하면 카니발이나 스타리아로 모델라인이 매우 정교하게 꾸며져 있는듯 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