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싼타페 출발시 어라운드뷰(서라운드뷰)를 자동으로 활성화 하는 기능이 있나요?
찾아보는데 도저히 못찾겠네요 -_-;;
전에 탓던 차들은 다 됐던 기능인데. 메뉴얼에도 못찾겠고 지원을 안하는건지 궁금합니다.
P.S
차 키 멀어지면 자동으로 잠금 되는 기능도 원래 없는건가요?
아래 링크를 보면 넥쏘는 지원을 하는것 같은데.. 이게 스파크도 지원되는 기능이라 -_-;;
http://webmanual.hyundai.com/PREM_GEN5/AVNT/FE/KOR/Korean/system001.html
BMW도 G30 5시리즈까지 안되다가 G60(1년전 출시 모델)에서야 넣어준...
ccnc기준 오른쪽 끝에 팝업화면을 띄울수있는데
그 팝업화면에 어라운드뷰를 상시로 띄울 수는 있습니다.
도움이 될진모르겠지만 참고한번 해보세요~
후자면 요즘차는 다 되는것 같고 전자는 별로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저는 어라운드뷰 버튼에다가 조금 두꺼운 스티커를 붙여놓고 안봐도 손의 감각으로 작동시킬수 있게 해놨어요.
플러시 타입 도어(도어핸들이 차체내부로 들어가고 나오는 형태)가 있는 차만 지원되고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