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현대차는 '워크 어웨이 락' 기능이 제한적인가요?? 28

2024-11-27 16:34:57 175.♡.132.5
bhbhbh

쏘나타 디엣지 구매를 할려고 하는데요



스마트키 소지하고 가까이 가서 여는건 되는데 


멀어지면 자동으로 잠기는 워크 어웨이 락 기능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진짜 없나요?? 대단한 기능이 아닌데..;;


제 크루즈도 문 닫고 몇 초 후에 자동으로 잠기는데... 멀어지는건 인식 못해도..;;



그러면 내릴때 무조건 손잡이에 버튼(터치)을 눌러야 잠기나요???


혹시 디지털2도 마찬가지인가요?

bhbhbh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8]
오일랫
IP 1.♡.151.62
11-27 2024-11-27 16:36:06
·
그래서 모듈을 달아버렸어요. 어려운 기능도 아닌데..
bhbhbh
IP 175.♡.132.5
11-27 2024-11-27 16:40:27
·
@오일랫님 와.. 진짜 없군요. 모듈이 나온다니 좀 찾아봐야겠네요.
일루져니스
IP 59.♡.151.181
11-27 2024-11-27 16:38:54
·
현기차는 그 기능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 요즘차들에 대해서만 업데이트로 조금씩넣어주고 있는거 같던데요.
bhbhbh
IP 175.♡.132.5
11-27 2024-11-27 16:40:45
·
@일루져니스님 진짜 없군요.. 제가 못찾은게 아니었네요.. 와...
jiudaddy
IP 223.♡.79.220
11-27 2024-11-27 19:51:17
·
일루져니스님// 넥쏘는 있어요~르노차는 되던데. 현기는 이개 뭐라고 인색한지 모르겠습니다.
메디컬숄져
IP 211.♡.172.181
11-27 2024-11-27 16:39:01
·
아5페리 디지털키2 멀어지면 자동으로 잠깁니다.
bhbhbh
IP 175.♡.132.5
11-27 2024-11-27 16:41:08
·
@메디컬숄져님 결국 디지털키2 써야겠네요. 다행이 디지털키2는 적용이 되어 있네요.
bhbhbh
IP 175.♡.132.5
11-27 2024-11-27 16:51:48
·
@메디컬숄져님 디지털2 도 차량별로 다른것 같습니다. 쏘나타 디엣지는 안되는것 같네요.;
x230
IP 211.♡.225.22
11-27 2024-11-27 16:45:09
·
워크어웨이 잠금 있는 회사가 드물더군요. 테슬라 쉐보레 정도...
bhbhbh
IP 175.♡.132.5
11-27 2024-11-27 16:47:43
·
@x230님 대단한 기술은 아닌것같은데 진짜 그렇네요. 제 쉐보레 크루즈는 문닫고 몇초후에 잠깁니다. 거리 상관없이요.
야광멧돼지
IP 211.♡.4.145
11-27 2024-11-27 17:31:09
·
x230님// 현대 말곤 다 있습니다. 심지어 르노는 2017년식인 제 차에도 있고 그 옵션 없다는 티볼리에도 있죠

올해 새로 산 산타페하브2024년식인데도 없어요

짜게 구는게 맞을뿐
/Vollago
M-Razr
IP 121.♡.188.58
11-27 2024-11-27 21:35:17
·
@x230님 SM7 노바, QM3 에 다 있던 기능입니다.

현차만 없는거죠.
x230
IP 125.♡.158.77
11-27 2024-11-27 21:56:11 / 수정일: 2024-11-27 22:03:26
·
@야광멧돼지님 그런가요, 어째 제가 운행해본 차들은 테슬라 빼고 되는 차가 없었네요..ㅋㅋ 제네시스, 미니, 볼보, 벤츠, 포르쉐, bmw .. 뭐 연식 문제도 있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만.
Harugun
IP 76.♡.35.75
11-28 2024-11-28 00:03:58 / 수정일: 2024-11-28 00:04:46
·
@야광멧돼지님 워크어웨이가 아니라 그냥 문 닫고 시간지나면 잠기는거 아닌가요??
제 쉐비는 제가 바로 문옆에 있어도 잠기는데요..
카미르
IP 58.♡.193.179
11-28 2024-11-28 07:32:16
·
@x230님 g30 5시리즈도 있어요 ㅎㅎ
야광멧돼지
IP 211.♡.4.145
11-29 2024-11-29 09:24:37
·
@Harugun님 아닙니다 르노 기준 1m 이상 멀어지면 자동으로 잠깁니다. (2017년식)
현재연식들은 가까이 가면 자동으로 열리고요
크레이지호
IP 106.♡.243.34
11-27 2024-11-27 16:56:41
·
앱깔아두시면 문이 안잠겼다고 알림옵니다....그냥 터치 한번..ㅠㅠ;;해주고 있습니다..
bhbhbh
IP 175.♡.132.5
11-27 2024-11-27 16:59:59
·
@크레이지호님 그렇군요;; 그나마 앱 알림이 오니 다행입니다.. 저는 그 잠금 터치를 엄청 자주 할것같네요.;;;
세르시
IP 124.♡.105.182
11-27 2024-11-27 17:00:05
·
ev3에 기능이 있는데 멀리가야 잠궈져서 제가 마음이 편하려고 그냥 터치하고 잠금해놓습니다
솔아민
IP 112.♡.227.158
11-27 2024-11-27 18:09:14
·
@세르시님 문 안 잠기면 기아 커넥트 앱에서 알림와서 바로 잠금 하시면 되는데요 그렇게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아요
세르시
IP 124.♡.105.182
11-27 2024-11-27 18:24:27 / 수정일: 2024-11-27 18:24:37
·
@솔아민님 그건 알고있는데 직접 확인 안되면 불안해지는 강박증이 있는거 같습니다.
멋진상우
IP 27.♡.242.79
11-27 2024-11-27 17:08:17
·
현대 기아차에 대표적으로 짜게 구는 옵션중에 하나죠.
키를 들고 가까이오면 차가 키를 인식하기 때문에 멀어지는 것도 당연히 인식할수 있고
문잠그는거 일도 아닐텐데 안해줍니다.
쉐비가 혜자죠.

더불에 스마트키 소지하고 문에 특정 위치 터치하거나, 스위치 눌러서 문을 열수 있는데
그 스위치도 쉐비는 구 말리부 시절부터 도어 4개에 다 넣어 주고 있었는데
현 현대 기아차는 1열만 해주죠.
greenhell
IP 210.♡.187.178
11-27 2024-11-27 17:18:33
·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플러시 타입 도어에만 적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요켠
IP 143.♡.72.6
11-27 2024-11-27 17:48:26
·
왜인지 모르겠으나... 현대차는 자동 잠그는 게 거의 없더라구요...

웃긴건 제가 쉐보레 볼트EV 랑 현대 아이오닉5를 타는데 두 차가 반대입니다.
현대: 가까이 가면 자동으로 열림 / 멀리 간다고 잠기진 않음
쉐보레 : 가까이 가도 열리지 않음 / 멀리 가면 잠김.
Skyhigh
IP 111.♡.143.31
11-27 2024-11-27 18:18:09
·
요즘은 현기차에도 조금씩 들어가는거 같습니다.
엑스베이스
IP 119.♡.183.6
11-27 2024-11-27 18:31:30 / 수정일: 2024-11-28 01:22:38
·
요즘 연식변경이나 신차 순으로 들어가는중 입니다. 보통 신차나 연식변경때 적용 시작하다가 나중에 전 차량에 다 들어갑니다. 규모의 경제를 위해서죠. 이번 아이오닉9에 들어간 전좌석 USB-PD 100W 포트도 GaN 반도체 대량으로 주문했을겁니다. 다음 전기차 페리나 신형 전기차 부터 다 들어갈듯 하죠. 현대는 항상 이런 패턴 입니다.
M-Razr
IP 121.♡.188.58
11-27 2024-11-27 21:35:58
·
현차는 원래 그렇게 타는 거죠 전 한 10년전에 락폴딩 모듈 달아버렸네요
치즈콘
IP 106.♡.70.233
12-24 2024-12-24 16:18:01
·
넥쏘인데 예전에 나온차 치고는 기능이 꽤 많은편이긴 해서 그런지 오토 락도 되더라구요.
거의 2m 정도 떨어지면 자동으로 잠깁니다.
다만 트렁크 닫히고 있을때 너무 빨리 그 이상 떨어지면 안잠기더라구요.

hud나 빠진기능도 있긴하지만 생각보다 17-18년에 나온 차치고는 기능을 다 때려넣은 느낌이긴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