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디엣지 구매를 할려고 하는데요
스마트키 소지하고 가까이 가서 여는건 되는데
멀어지면 자동으로 잠기는 워크 어웨이 락 기능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진짜 없나요?? 대단한 기능이 아닌데..;;
제 크루즈도 문 닫고 몇 초 후에 자동으로 잠기는데... 멀어지는건 인식 못해도..;;
그러면 내릴때 무조건 손잡이에 버튼(터치)을 눌러야 잠기나요???
혹시 디지털2도 마찬가지인가요?
쏘나타 디엣지 구매를 할려고 하는데요
스마트키 소지하고 가까이 가서 여는건 되는데
멀어지면 자동으로 잠기는 워크 어웨이 락 기능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진짜 없나요?? 대단한 기능이 아닌데..;;
제 크루즈도 문 닫고 몇 초 후에 자동으로 잠기는데... 멀어지는건 인식 못해도..;;
그러면 내릴때 무조건 손잡이에 버튼(터치)을 눌러야 잠기나요???
혹시 디지털2도 마찬가지인가요?
올해 새로 산 산타페하브2024년식인데도 없어요
짜게 구는게 맞을뿐
/Vollago
현차만 없는거죠.
제 쉐비는 제가 바로 문옆에 있어도 잠기는데요..
현재연식들은 가까이 가면 자동으로 열리고요
키를 들고 가까이오면 차가 키를 인식하기 때문에 멀어지는 것도 당연히 인식할수 있고
문잠그는거 일도 아닐텐데 안해줍니다.
쉐비가 혜자죠.
더불에 스마트키 소지하고 문에 특정 위치 터치하거나, 스위치 눌러서 문을 열수 있는데
그 스위치도 쉐비는 구 말리부 시절부터 도어 4개에 다 넣어 주고 있었는데
현 현대 기아차는 1열만 해주죠.
웃긴건 제가 쉐보레 볼트EV 랑 현대 아이오닉5를 타는데 두 차가 반대입니다.
현대: 가까이 가면 자동으로 열림 / 멀리 간다고 잠기진 않음
쉐보레 : 가까이 가도 열리지 않음 / 멀리 가면 잠김.
거의 2m 정도 떨어지면 자동으로 잠깁니다.
다만 트렁크 닫히고 있을때 너무 빨리 그 이상 떨어지면 안잠기더라구요.
hud나 빠진기능도 있긴하지만 생각보다 17-18년에 나온 차치고는 기능을 다 때려넣은 느낌이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