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자동차 선택 렉서스 ux250h vs 320d 투어링 36

2024-11-05 13:11:28 수정일 : 2024-11-05 13:17:35 211.♡.121.207
마지막변명

왕복 150km 출퇴근 


페밀라카? 역할도 합니다 

뒷자리는 둘다 괜찮다 생각합니다 


중고로 4천만원선 


뭐가 나을까유 ... 


현재 디젤차 35만키로 주행중..


진짜 제네시스에서 연비 좋은거 없는게

너무아쉽네요 

마지막변명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6]
kgican
IP 211.♡.245.157
11-05 2024-11-05 13:12:37
·
ux는 걍 머릿속에 지우시구요
그정도거리면 디젤 타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따라란!
IP 211.♡.226.27
11-05 2024-11-05 13:14:11
·
UX보다 3투 승차감이 더 좋을겁니다. SUV와 왜건이니까요. 그리고 탄탄한 3시리즈의 승차감이 장거리에 제법 편합니다.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3:57:41
·
@따라란!님
ux도 거의 승용차 승차감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ㅎ

3시리즈 뒷자리도 시트 괜찮나요?
따라란!
IP 211.♡.226.27
11-05 2024-11-05 14:10:14
·
@마지막변명님 괜찮다 생각하셔서 별 말씀 안 드렸는데 조금 불편한건 사실입니다... 근데 패밀리카로 본다면 애초에 ES 같이 넓은 세단이 맞을 듯 해요. ES는 그리 만족스럽지 않아 렉서스에 대한 인식이 별로입니다. UX 3투는 성향이 극과 극이죠. 북미 지향과 유럽 지향이란 점부터 다릅니다.
CCaaRR
IP 118.♡.82.247
11-05 2024-11-05 13:20:27
·
es, nx도 아닌 ux와의 비교라면 320d가 더 좋을거같아요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3:36:18
·
@CCaaRR님

es와 비교라면 es일까요..?
CCaaRR
IP 118.♡.83.233
11-05 2024-11-05 13:57:03
·
출퇴근 거리도 있으시고 패밀리카(2열)까지 하면
es 엄청날듯 싶습니다 ㅎㅎ
qsxs
IP 220.♡.47.2
11-05 2024-11-05 13:23:27
·
4천만원에 뒷자리가 중요하면 그랜져 하이브리드가....호다다닥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3:36:02
·
@qsxs님 제가 변태 성향이라 ..
많이 굴러다니는차를 타기싫어합니다..

제가봐도 그랜져 k8이 가성비 최고인거같습니다
ㅋㅋ
DrifterNHS
IP 118.♡.82.246
11-05 2024-11-05 13:54:37 / 수정일: 2024-11-05 13:55:04
·
왕복 150km면 집이나 직장의 충전환경이 된다고 볼때 전기차 미만잡 아닌가요 ㄷㄷ 차값만 좀 쎈거 빼면 유류비 대비 충전비 저렴/톨비 반값/엔진오일 같은 소모품비 절약이 어마무시할거 같습니다..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3:57:04
·
@DrifterNHS님
제가 쫄보라 ..
아직 배터리에 대한 불신이있습니다
제가 40만 타는동안 배터리가 맛가진않을까하는..

10년 50만 보증해주면
무조건 갈텐데 말이죠
따라란!
IP 211.♡.226.27
11-05 2024-11-05 14:08:49
·
@마지막변명님 전기차 초창기인 2017년경 나온 볼트 EV 41만 찍은 분도 국내에 있고, 보통 이쯤 되면 향후 감가와 내장재 손상 등으로 인해 교체하게 되니 큰 걱정은 아닐 듯 합니다. 중고차 성능보증보험 때문에 20만 km가 넘은 차는 시세가 낮고, 25만이 넘어가면 아예 폭락하기 시작하죠.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4:29:29
·
@따라란!님

저도 따져보니 전기값 450정도되면
연비 20짜리 하브랑 비슷하고
연ㅂ 16짜리 디젤이랑 비슷하더라구요

저희집 기준 지금 200원이고
이가격으로 따지면 연 120정도 아끼고
세금 , 엔진오일 등 따지면
연 160만원
10년이면 1600만원 절감 되더라구요

배터리가 버틴다는 가정하에..
다만 중간에 보증지나고
만에하나 배터리 나가면 .. 이란 가정을 하니

전기차는 아직 꺼려지더라구요 ㅠ
DrifterNHS
IP 118.♡.82.246
11-05 2024-11-05 14:30:10
·
@마지막변명님 40만까지 탄다면 내연기관도 어느정도 중정비를 거쳐야 할 가능성이 높은데,
수입산 차량 자잘한 소모품비+중정비 비용
VS 전기차 배터리 교환비용
인데 막 엄청난 차이는 나지 않을거 같습니다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4:31:40
·
@DrifterNHS님
지금 35만 타고있는데
수리비로 들어간게 200만원도 되지 않습니다..

이것도 뭐 궂이 따지자면
제가 운이 좋아서 일수도있지요 ..ㅎㅎㅎ
적풍1
IP 222.♡.88.4
11-05 2024-11-05 14:48:06
·
@마지막변명님 그런데 충전요금 100프로 지불하고 타는 분 없지않나요?
전부 신용카드 할인 추가로 받으실텐데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5:01:51
·
@적풍1님
그건 제외하고 따졌습니다ㅎㅎ
Seedlow
IP 211.♡.67.54
11-06 2024-11-06 09:41:03
·
@마지막변명님
와 35만에 200이면..
이건 뽑기를 너무 잘 하신 것 같네요!ㅎㅎㅎ
정말 기특한 붕붕이네요 아쉬워서 우째 보냅니꽈ㅠ
철조망
IP 61.♡.16.178
11-05 2024-11-05 14:08:48
·
왕복150키로면 엄청나네요. 무조건 디젤 아닐까요? 제가 고급유 넣고 다니다가 디젤 타는데 유류비가 절반으로 줄어든 느낌입니다 320D 추천합니다.
그지깽깽이
IP 106.♡.130.243
11-05 2024-11-05 14:22:11
·
제가 출퇴근 왕복120킬로 320d로 다닙니다 전기차 제외 최고의 선택일겁니다
/Vollago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4:26:22
·
@그지깽깽이님 월 유류비 얼마나오시나요? 대충 월 3000km 정도 타시나요?
그지깽깽이
IP 106.♡.130.243
11-05 2024-11-05 14:47:58
·
마지막변명님// 3500킬로 내외 25만원에서 왔다갔다 합니다 출퇴근 누적 18000킬로 정도 탔는데 누적 연비 20킬로 정도 나와요
/Vollago
그지깽깽이
IP 106.♡.130.243
11-05 2024-11-05 14:51:13
·
마지막변명님// 그리고 연비 주행 안합니다 새벽에 5시쯤 나가서 차 없으면 꽤 많이 쏘면서 갑니다 퇴근때는 차 막히는 구간도 꽤 있고요 그래도 연비가 잘나와요
/Vollago
에리카
IP 111.♡.2.254
11-05 2024-11-05 14:26:35 / 수정일: 2024-11-05 17:26:36
·
어차피 지금도 닛산차 몰고 계시고 지금 이 둘이 서로 비교 대상일 정도면 사실 UX에 맘이 기우신 겁니다.
그냥 렉서스 삽시다.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4:32:38
·
@에리카님 ㅋㅋㅋ 에리카님은
제 맘속에 들어와 계신거같습니다
에리카
IP 111.♡.2.254
11-05 2024-11-05 14:33:44 / 수정일: 2024-11-05 14:34:12
·
@마지막변명님 저 둘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지값, 성능, 실내 공간 등에서 3투를 고를 것 같은데,
저같은 성향에 1인가구면 UX를 고를 것 같아요.
하지만, 패밀리카 역할이 필요하다면 ES를 보시는 것이 더 낫다고는 생각합니다.
UX는 다 좋은데 크기는 정말 작아요.
공돌이의하루
IP 14.♡.54.60
11-05 2024-11-05 14:44:14
·
일반 사람들이야 40만 탄게 대단하고 위에도 볼트 얘기가 대단하고 예외적인것처럼 나오고 하지만
EV6 아이오닉5 니로EV 전기택시들 보면 3,40만들 우습게 주행한 차들 넘쳐납니다;;
방송부서
IP 118.♡.91.241
11-05 2024-11-05 15:23:56 / 수정일: 2024-11-05 15:25:13
·
@공돌이의하루님
저희 회사에 근무하시는 아저씨가 타고 다니시는 아반떼 HD는 18년되었고, 세차를 한번도 안해서 군데 군데 돌빵 맞은 것 녹까지 슬정도인데 의외로 하체는 매우 깨끗하고 파워 트레인도 멀쩡해 개도국으로 중고차 수출되면 그 동네에서 20년은 더 굴리겠다 생각이 들더군요.ㅎㅎ

허나 아저씨는 출퇴근 차량으로 멀쩡해서 언제 팔지는 모르겠습니다.
더구나 저희 회사는 정년이 없거든요.ㅎㅎ
마지막변명
IP 223.♡.209.75
11-05 2024-11-05 15:58:29
·
@공돌이의하루님
그니까요 솔직하 50만까지는 대부분
탈수있게 만들어논거같은데
배터리 보증이 너무 짧네요 ..
아아아아니요
IP 223.♡.56.201
11-05 2024-11-05 16:17:26
·
일본차 좋아하시면 차라리 es를 보시죠...
브라우니물어
IP 117.♡.16.123
11-05 2024-11-05 18:00:46
·
흔치 않은 차량을 선호하시니 세단에서는 아테온도 선택지가 될 거 같습니다.
아! 스팅어 디젤도 있습니다. 스팅어 디젤은 후면 보면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흠칫하실 거에요.
후면 디자인이야말로 흔치 않죠.
Zahnarzt
IP 218.♡.239.84
11-05 2024-11-05 18:10:57
·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핑크색으로 도색하시면 흔치 않은 차가 됩니다.
sltx
IP 49.♡.125.146
11-05 2024-11-05 21:25:11
·
패밀리카로도 쓰신다면 520d는 어떨까요?
쟈니디
IP 58.♡.153.16
11-06 2024-11-06 07:18:37
·
320d 투어링 g21 11만 운행중입니다. 다시 사라고해도 전 디젤투어링입니다. 효율과 실용 그리고 가성비를 중시한다면 다른차로 비빌 수조차 없습니다(단호ㅋ) 다만.. 꼭 언젠가 사야한다면 523d 투어링을 사는건 고려하겠지만 국내에는 들어올리 없으니 다행?입니다. 그리고 덤이라면 이 차로 좋은 아빠?들 많이 만나서 제 인생의 결이 살짝 풍요로워져서 이 보다 더 좋은차가 없었습니다.
호랭호랭이
IP 223.♡.147.4
11-07 2024-11-07 12:44:34
·
5살 10살 4인가족이고 와이프만 좀 좁다고 투덜거리는데 x5사달라고 하면 조용해집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하며 타고있어요
개.포동
IP 207.♡.87.187
11-08 2024-11-08 05:10:39
·
전에 올리신 ux, es 관련 게시글 지우셨네요, 비슷한 경험담을 댓글로 썼었는데... 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