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보다 3투 승차감이 더 좋을겁니다. SUV와 왜건이니까요. 그리고 탄탄한 3시리즈의 승차감이 장거리에 제법 편합니다.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3:57:41
·
@따라란!님 ux도 거의 승용차 승차감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ㅎ
3시리즈 뒷자리도 시트 괜찮나요?
따라란!
IP 211.♡.226.27
11-05
2024-11-05 14:10:14
·
@마지막변명님 괜찮다 생각하셔서 별 말씀 안 드렸는데 조금 불편한건 사실입니다... 근데 패밀리카로 본다면 애초에 ES 같이 넓은 세단이 맞을 듯 해요. ES는 그리 만족스럽지 않아 렉서스에 대한 인식이 별로입니다. UX 3투는 성향이 극과 극이죠. 북미 지향과 유럽 지향이란 점부터 다릅니다.
왕복 150km면 집이나 직장의 충전환경이 된다고 볼때 전기차 미만잡 아닌가요 ㄷㄷ 차값만 좀 쎈거 빼면 유류비 대비 충전비 저렴/톨비 반값/엔진오일 같은 소모품비 절약이 어마무시할거 같습니다..
마지막변명
IP 211.♡.121.207
11-05
2024-11-05 13:57:04
·
@DrifterNHS님 제가 쫄보라 .. 아직 배터리에 대한 불신이있습니다 제가 40만 타는동안 배터리가 맛가진않을까하는..
10년 50만 보증해주면 무조건 갈텐데 말이죠
따라란!
IP 211.♡.226.27
11-05
2024-11-05 14:08:49
·
@마지막변명님 전기차 초창기인 2017년경 나온 볼트 EV 41만 찍은 분도 국내에 있고, 보통 이쯤 되면 향후 감가와 내장재 손상 등으로 인해 교체하게 되니 큰 걱정은 아닐 듯 합니다. 중고차 성능보증보험 때문에 20만 km가 넘은 차는 시세가 낮고, 25만이 넘어가면 아예 폭락하기 시작하죠.
@마지막변명님 저 둘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지값, 성능, 실내 공간 등에서 3투를 고를 것 같은데, 저같은 성향에 1인가구면 UX를 고를 것 같아요. 하지만, 패밀리카 역할이 필요하다면 ES를 보시는 것이 더 낫다고는 생각합니다. UX는 다 좋은데 크기는 정말 작아요.
공돌이의하루
IP 14.♡.54.60
11-05
2024-11-05 14:44:14
·
일반 사람들이야 40만 탄게 대단하고 위에도 볼트 얘기가 대단하고 예외적인것처럼 나오고 하지만 EV6 아이오닉5 니로EV 전기택시들 보면 3,40만들 우습게 주행한 차들 넘쳐납니다;;
@공돌이의하루님 저희 회사에 근무하시는 아저씨가 타고 다니시는 아반떼 HD는 18년되었고, 세차를 한번도 안해서 군데 군데 돌빵 맞은 것 녹까지 슬정도인데 의외로 하체는 매우 깨끗하고 파워 트레인도 멀쩡해 개도국으로 중고차 수출되면 그 동네에서 20년은 더 굴리겠다 생각이 들더군요.ㅎㅎ
허나 아저씨는 출퇴근 차량으로 멀쩡해서 언제 팔지는 모르겠습니다. 더구나 저희 회사는 정년이 없거든요.ㅎㅎ
마지막변명
IP 223.♡.209.75
11-05
2024-11-05 15:58:29
·
@공돌이의하루님 그니까요 솔직하 50만까지는 대부분 탈수있게 만들어논거같은데 배터리 보증이 너무 짧네요 ..
아아아아니요
IP 223.♡.56.201
11-05
2024-11-05 16:17:26
·
일본차 좋아하시면 차라리 es를 보시죠...
브라우니물어
IP 117.♡.16.123
11-05
2024-11-05 18:00:46
·
흔치 않은 차량을 선호하시니 세단에서는 아테온도 선택지가 될 거 같습니다. 아! 스팅어 디젤도 있습니다. 스팅어 디젤은 후면 보면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흠칫하실 거에요. 후면 디자인이야말로 흔치 않죠.
Zahnarzt
IP 218.♡.239.84
11-05
2024-11-05 18:10:57
·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핑크색으로 도색하시면 흔치 않은 차가 됩니다.
sltx
IP 49.♡.125.146
11-05
2024-11-05 21:25:11
·
패밀리카로도 쓰신다면 520d는 어떨까요?
쟈니디
IP 58.♡.153.16
11-06
2024-11-06 07:18:37
·
320d 투어링 g21 11만 운행중입니다. 다시 사라고해도 전 디젤투어링입니다. 효율과 실용 그리고 가성비를 중시한다면 다른차로 비빌 수조차 없습니다(단호ㅋ) 다만.. 꼭 언젠가 사야한다면 523d 투어링을 사는건 고려하겠지만 국내에는 들어올리 없으니 다행?입니다. 그리고 덤이라면 이 차로 좋은 아빠?들 많이 만나서 제 인생의 결이 살짝 풍요로워져서 이 보다 더 좋은차가 없었습니다.
호랭호랭이
IP 223.♡.147.4
11-07
2024-11-07 12:44:34
·
5살 10살 4인가족이고 와이프만 좀 좁다고 투덜거리는데 x5사달라고 하면 조용해집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하며 타고있어요
개.포동
IP 207.♡.87.187
11-08
2024-11-08 05:10:39
·
전에 올리신 ux, es 관련 게시글 지우셨네요, 비슷한 경험담을 댓글로 썼었는데... 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그정도거리면 디젤 타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ux도 거의 승용차 승차감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ㅎ
3시리즈 뒷자리도 시트 괜찮나요?
es와 비교라면 es일까요..?
es 엄청날듯 싶습니다 ㅎㅎ
많이 굴러다니는차를 타기싫어합니다..
제가봐도 그랜져 k8이 가성비 최고인거같습니다
ㅋㅋ
제가 쫄보라 ..
아직 배터리에 대한 불신이있습니다
제가 40만 타는동안 배터리가 맛가진않을까하는..
10년 50만 보증해주면
무조건 갈텐데 말이죠
저도 따져보니 전기값 450정도되면
연비 20짜리 하브랑 비슷하고
연ㅂ 16짜리 디젤이랑 비슷하더라구요
저희집 기준 지금 200원이고
이가격으로 따지면 연 120정도 아끼고
세금 , 엔진오일 등 따지면
연 160만원
10년이면 1600만원 절감 되더라구요
배터리가 버틴다는 가정하에..
다만 중간에 보증지나고
만에하나 배터리 나가면 .. 이란 가정을 하니
전기차는 아직 꺼려지더라구요 ㅠ
수입산 차량 자잘한 소모품비+중정비 비용
VS 전기차 배터리 교환비용
인데 막 엄청난 차이는 나지 않을거 같습니다
지금 35만 타고있는데
수리비로 들어간게 200만원도 되지 않습니다..
이것도 뭐 궂이 따지자면
제가 운이 좋아서 일수도있지요 ..ㅎㅎㅎ
전부 신용카드 할인 추가로 받으실텐데
그건 제외하고 따졌습니다ㅎㅎ
와 35만에 200이면..
이건 뽑기를 너무 잘 하신 것 같네요!ㅎㅎㅎ
정말 기특한 붕붕이네요 아쉬워서 우째 보냅니꽈ㅠ
/Vollago
/Vollago
/Vollago
그냥 렉서스 삽시다.
제 맘속에 들어와 계신거같습니다
저같은 성향에 1인가구면 UX를 고를 것 같아요.
하지만, 패밀리카 역할이 필요하다면 ES를 보시는 것이 더 낫다고는 생각합니다.
UX는 다 좋은데 크기는 정말 작아요.
EV6 아이오닉5 니로EV 전기택시들 보면 3,40만들 우습게 주행한 차들 넘쳐납니다;;
저희 회사에 근무하시는 아저씨가 타고 다니시는 아반떼 HD는 18년되었고, 세차를 한번도 안해서 군데 군데 돌빵 맞은 것 녹까지 슬정도인데 의외로 하체는 매우 깨끗하고 파워 트레인도 멀쩡해 개도국으로 중고차 수출되면 그 동네에서 20년은 더 굴리겠다 생각이 들더군요.ㅎㅎ
허나 아저씨는 출퇴근 차량으로 멀쩡해서 언제 팔지는 모르겠습니다.
더구나 저희 회사는 정년이 없거든요.ㅎㅎ
그니까요 솔직하 50만까지는 대부분
탈수있게 만들어논거같은데
배터리 보증이 너무 짧네요 ..
아! 스팅어 디젤도 있습니다. 스팅어 디젤은 후면 보면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흠칫하실 거에요.
후면 디자인이야말로 흔치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