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3 g01 20i 입니다.
신호정지 시 엔진 스톱이 됐을 때 약하게 두둥 소리가 나면서 차량이 꿀렁 합니다.
처음에는 근처에 아파트 공사를 하나? 했는데 그게 아니라 제 차에서 나는 소리였네요.
서비스센터에 예약을 하니 제일 빠른 날짜가 12월이라고 하네요.. ㅜㅜ
같은 증상을 겪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가 많은거 같은데 혹시 이게 무슨 증상인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bmw x3 g01 20i 입니다.
신호정지 시 엔진 스톱이 됐을 때 약하게 두둥 소리가 나면서 차량이 꿀렁 합니다.
처음에는 근처에 아파트 공사를 하나? 했는데 그게 아니라 제 차에서 나는 소리였네요.
서비스센터에 예약을 하니 제일 빠른 날짜가 12월이라고 하네요.. ㅜㅜ
같은 증상을 겪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가 많은거 같은데 혹시 이게 무슨 증상인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