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CRV 운행중인 차주입니다
타이어 교체시기가 되어 문의 드립니다
거의 매일 최소 80km 이상 운전을 하는 생활을 하다보니
부드럽고 편안한 타이어보다는 내구성 좋고 질긴 타이어가 나을듯하다는 생각은 드는데
지금쓰는 한타, 금호 저렴한 모델은 좀 무른감이 많더군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브랜드나 모델이 있으시면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은 20만원 전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혼다CRV 운행중인 차주입니다
타이어 교체시기가 되어 문의 드립니다
거의 매일 최소 80km 이상 운전을 하는 생활을 하다보니
부드럽고 편안한 타이어보다는 내구성 좋고 질긴 타이어가 나을듯하다는 생각은 드는데
지금쓰는 한타, 금호 저렴한 모델은 좀 무른감이 많더군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브랜드나 모델이 있으시면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은 20만원 전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차량 제조사는 서킷 주행시 기록 갱신용 접지력 좋은 타이어가 아닌 적당히 즐기는 목적을 두고 격한 거동에서 견디게끔 내구성에 몰빵한 상남자용 타이어라 생각하고 박아 놓은 듯 합니다.
ㅎㅎ
여튼 미쉐린 프라이머시투어 A/S도 5만 타고 팔았는데 헤이딜러제로 평가사가 와서 볼때 이정도면 타이어는 거의 새거(?) 라고 하긴 하더라구요.
초창기 시절 사계절 OE 타이어였습니다.
사이드윌이 튼튼해 과격히 핸들을 잡아 돌리는 맛이 정말 좋아 가끔 생각납니다.ㅎㅎ
미쉐린은 19인치에 들어갑니다
제차도 장착 중인데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hp71 ev 흡음재 없는 모델을 선택했는데 트레드웨어가 500이고,
이번에 새로 나온 ennov 슈퍼마일 이라는 제품은 트레드웨어가 600 넘어간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자자한 악명에 비해 그렇게 나쁜 타이어가 아닙니다.
길게는 7-10만 탄다고 합니다
/Vollago
미쉐린 에너지세이버가 진짜 드릅게 안닳습니다. 올시즌모델 말고 써머요
하지만 써머라는 문제가 있기에.. CC2도 7만km는 탄다는거 같은데 이거 어떨까요?
소음도 괜찮은 듯 하고 승차감도 괜찮습니다.
답변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나씩 살펴보아야겠네요
아니면 넥센 로디안gtx...수명은 정말 깁니다. 저렴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