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f쏘나타 연비 인증합니다
잘나온건지는 모르겠는데 두자리 연비 처음보고 신기해서 올려봐요
광주 금호동 출발-충남 아산 외암민속마을-천안홍익돈까스(어디지점인지는 정확히 모름)-태성가스(천안에서 가스값 제일싼곳)
이렇게 주행하고 태성가스에서 넣고 천안-광주 금호동-광주 양산동 이렇게 왔습니다.
10.43연비 나온게 천안갈때 연비고 10.6 나온게 광주 내려올때 연비 입니다
천안과 광주 내려올때 둘다 호남고속도로~논산천안고속도로 경유해서 왔습니다.
마지막에 내려올때 서해안고속도로 타고 오려고 네비도 그렇게 해놨는데 호남고속도로쪽으로 안내해서 그렇게 타고왔네요
속도는 100~150 사이로 달렸으며 평균 110~130으로 주행했습니다
이정도면 잘나온건가요?
솔직히 연비는 신경 안 쓰는데 자동차세 70좀 안 되게 나와서 그게 상당히 아까운데
6기통에 필링에 관리 어렵지 않고 유지비도 크게 안 들어서 꽤나 만족하네요 ㅋㅋㅋ
IG PE 20년식 3000cc 연비 신경 안쓰고 탑니다만
잘나오면 리터당 8키로 입니다.
가스 가득 채우고 타고 불들어올때까지 정말 잘타야 450 이상 탑니다.
물론 불들어고도 한참더 탈수는 있지만 연료펌프에 무리가 가서 가급적이면 불들어오면 바로 가스 채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