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만 10년하다 이번에 신차 구매해서 가입한 신입니다.
차는 bmw x5 2024년식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처음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하여 차량과 연결했습니다.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후 티맵은 차량 스피커로 안내가 나오는데
전화 연결이 차량 마이크와 스피커로 나오지 않습니다.
전화오는 것은 화면에 보여서 터치 하면 음성 소리 및 마이크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어떤 설정을 해야 할까요?
참고로 차량에 USB를 장착하여 음악을 듣고 있는데 이것과 연관이 있을까요? (UBS를 뻬도 마찬가지 입니다.)
고수님들 알고 계신 정보 공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메인폰 아이폰 - 카플레이 연동
2. 서브폰(데이터쉐어링) 갤럭시 - 음악 연동
* 카플/안드오토 연결하면 차량 네비는 해당 전화기로 고정이 되고, 전화기능과 음악은 기본 옵션으로 따라가네요?
* 그 외 세컨폰이나 장비는 음악과 전화기능 추가로 차량에 연동이 가능합니다.
미디어 버튼 눌러서 음악을 어느 매체에서 재생할 것인지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정적 도움이 될만한 내용은 없는것 같네요 ㅠ.ㅠ
어쩌면 핸드폰 설정을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