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디아블로당 ·나스당 ·골프당 ·이륜차당 ·AI그림당 ·노젓는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육아당 ·냐옹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개판이당 ·스팀한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e북본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야구당 ·물고기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2026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페리 렌더링 22

2024-06-25 17:45:19 182.♡.188.179
전자치킨

 2026 Mercedes S-Class Facelift Could Look Like This


CLA 에서 보았던것과 같은 헤드램프에 삼각별이 들어가는것 이외로, EQS와 비슷한 하이퍼 스크린이 들어갈것으로 예상됩니다.


 2026 Mercedes S-Class Facelift Could Look Like This 2026 Mercedes S-Class Facelift Could Look Like This



현행 S 클래스가 출시된지 벌서 4년이 지났습니다. [어..?][세월이 빠르네요]

페리버전의 S 클래스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EQS에서 보여준 3디스플레이를 갖춘 하이퍼 스크린의 가능성이 제일높습니다.

파워트레인또한 변화없이 공일한 3.0리터 6기통 442마력부터

4.0리터 496마력 V8 이 포함될것이며, 마이바흐 S 클래스의경우 6.0리터 V12 트윈터보가 제공될것입니다.


 2026 Mercedes S-Class Facelift Could Look Like This 2026 Mercedes S-Class Facelift Could Look Like This


위 현행 S 클래스 


s-class-2.jpg s-class-3.jpg

출처 : https://www.carscoops.com/2024/06/2026-mercedes-s-class-facelift-could-look-like-this/
전자치킨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마레마르
IP 211.♡.135.8
06-25 2024-06-25 17:55:43
·
렌더링이긴 하지만 갈수록 이상해지네요
나념
IP 115.♡.245.188
06-25 2024-06-25 17:58:32
·
과연 나중에 또 뇌이징이 되어버리겠죠?
파랑덕후
IP 112.♡.187.35
06-25 2024-06-25 18:03:11
·
삼각별 후미등은 E클에 먼저 들어가긴 했는데
미등은 그렇다치고 브레이크등이 너무 성의 없던데요...?
삼각형 미등이 더 밝아질줄 알았는데 그 주변이 '대충' 켜지더군요
진짜 '대충' 켜집니다 ㅋㅋ

이게 미등 상태고
파랑덕후
IP 112.♡.187.35
06-25 2024-06-25 18:03:39 / 수정일: 2024-06-25 18:23:07
·
이게 브레이크 밟은 상태입니다.
벤츠가 이렇게 램프디자인 성의없이 할 줄 몰랐습니다

트렁크쪽엔 아예 점등이 안되고. 바깥쪽만 대충 켜지길레 눈을 의심했습니다
부랭
IP 117.♡.14.175
06-25 2024-06-25 23:34:47
·
@파랑덕후님 원래벤츠는 제동등 차체쪽만 들어오고 안쪽은 안들어오게 만드는차가 정말 많더라구요..
프로미스나인
IP 118.♡.6.55
06-26 2024-06-26 09:21:38
·
@파랑덕후님 아 역시 저랑 비슷하게생각하시는분이 많네요 ㅎㅎ
실물로 보고 오… 테일램프에 벤츠마크…?!
머리 좋은데..?
하다가 브레이크등 들어오고 읭?!했습니다 ㅋㅋㅋ
Merola
IP 211.♡.110.132
06-25 2024-06-25 18:03:15
·
전면은 bmw 스럽네요
두오데시마
IP 223.♡.28.17
06-25 2024-06-25 18:05:07
·
Aㅏ..
D-I-Y
IP 211.♡.207.12
06-25 2024-06-25 18:22:14
·
흐으악
BryceHarper
IP 223.♡.210.185
06-25 2024-06-25 18:23:57
·
후미등의 삼각별은 실물로 보면 괜찮겠지 싶었지만 실물로 봐도 이상하더군요.
따라란!
IP 211.♡.202.221
06-25 2024-06-25 18:27:15
·
마이바흐는 삼각별이 한 16개 들어가나요? ㅋㅋㅋㅋㅋ
qsxs
IP 223.♡.209.212
06-25 2024-06-25 20:06:24
·
@따라란!님 휠까지 수백개...
하늘풀
IP 58.♡.176.103
06-25 2024-06-25 21:00:55 / 수정일: 2024-06-25 21:01:12
·
@따라란!님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마이바흐 엠블럼이 휠마다 100여개씩
바퀴 4짝이면 400개..
(2024 S580 마이바흐, 나이트 에디션)
4파운드
IP 117.♡.25.4
06-25 2024-06-25 19:16:33
·
와..
sungby2
IP 117.♡.25.246
06-25 2024-06-25 20:26:02
·
아무래도 벤츠가 디자인에 한계가 온듯요
어그로병먹금
IP 203.♡.43.3
06-25 2024-06-25 22:24:30 / 수정일: 2024-06-25 22:24:38
·
현행 S클이 벌써 4년이나 됐다구요...?
Ocean™
IP 115.♡.211.56
06-26 2024-06-26 00:38:25
·
벤츠도 멧돼지 룩을 좋아라 하는거 같습니다 ㄷㄷㄷ
964Turbo
IP 112.♡.199.84
06-26 2024-06-26 01:20:13 / 수정일: 2024-06-26 01:20:20
·
만약 페리가 진짜 저렇게 나올거라면 그냥 페리 하지말고 지금꺼 그대로 파는게 천만배는 나아보이네요.
국방타마마
IP 211.♡.113.167
06-26 2024-06-26 08:36:02
·
신형 디자인을 씌우는게 맞는데 저렇게 완벽하게(?) 하면 과한거 같고 살짝 희석해서했음 어땠을까용 슥 하고 지나가면 작은 차이로 오.. 후기형이네 알수있게요. 어차피 차에 관심없으면 이래되던 저래되든 그냥 큰 벤츠일테구요.
Barbell_martini
IP 112.♡.9.94
06-26 2024-06-26 10:48:54
·
딱 예전에 방학기간동안 쌍커플 수술하고 2학기 복학한 여학생 느낌의 눈이네요
eqqqqqq
IP 121.♡.94.43
06-26 2024-06-26 11:50:22
·
이러니 저러니해도 제네시스부터 아우디 bmw 까지 결국 벤츠 디자인으로 흘러가는거보면 참 대단하다 생각함.... 모두가 각지고 날카로움을 강조할때 벤츠는 유려한 곡선미를 강조했었는데 한참이 지나고 다른 브랜드들 대부분이 곡선미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있죠
Meek
IP 119.♡.224.49
07-18 2024-07-18 19:07:35
·
저는 현행 S클래스가 너무 차분하고 온순한 모습이라 페리(예상도?) 디자인도 괜찮아 보이데요?? ^^

기존 S클래스가 좀 뭐랄까.. 앞모습이 오리너구리 같기도 하고... 포스가 없었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