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A 에서 보았던것과 같은 헤드램프에 삼각별이 들어가는것 이외로, EQS와 비슷한 하이퍼 스크린이 들어갈것으로 예상됩니다.


현행 S 클래스가 출시된지 벌서 4년이 지났습니다. [어..?][세월이 빠르네요]
페리버전의 S 클래스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EQS에서 보여준 3디스플레이를 갖춘 하이퍼 스크린의 가능성이 제일높습니다.
파워트레인또한 변화없이 공일한 3.0리터 6기통 442마력부터
4.0리터 496마력 V8 이 포함될것이며, 마이바흐 S 클래스의경우 6.0리터 V12 트윈터보가 제공될것입니다.


위 현행 S 클래스

미등은 그렇다치고 브레이크등이 너무 성의 없던데요...?
삼각형 미등이 더 밝아질줄 알았는데 그 주변이 '대충' 켜지더군요
진짜 '대충' 켜집니다 ㅋㅋ
이게 미등 상태고
벤츠가 이렇게 램프디자인 성의없이 할 줄 몰랐습니다
트렁크쪽엔 아예 점등이 안되고. 바깥쪽만 대충 켜지길레 눈을 의심했습니다
실물로 보고 오… 테일램프에 벤츠마크…?!
머리 좋은데..?
하다가 브레이크등 들어오고 읭?!했습니다 ㅋㅋㅋ
마이바흐 엠블럼이 휠마다 100여개씩
바퀴 4짝이면 400개..
(2024 S580 마이바흐, 나이트 에디션)
기존 S클래스가 좀 뭐랄까.. 앞모습이 오리너구리 같기도 하고... 포스가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