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가는데.. 어떤차를 렌트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ㅠㅠ
아버지와 같이 가다보니 승차감이나 공간등을 신경써야 할 것 같아서요
평소 타는 차는 그랜저 GN7 입니다. 총 3명이서 갑니다.
제가 생각해둔 후보 몇가지 말씀드릴게요
1. 아이오닉 6
전기차이지만 세단이라서 승차감이 좀 괜찮지 않을까 해서 고려중인 차량입니다.
전기차다보니 유류비도 절약될것 같고.. 무엇보다 제주도 전기차 렌트비가 저렴하네요 ㅎㅎ;;
다만 실내공간이 아이오닉 5 보다 작다고 하는데 어느정도일지 모르겠네요
2. 아이오닉 5
마찬가지로 저렴한 유류비와 렌트비때문에 고려중입니다. 다만 아이오닉 5는 승차감이 좀 아쉽다고 느꼈어서.. 공간은 넓어서 좋을것 같은데 5랑 6랑 고민이 됩니다.
3. K8 하브
렌트비도 아이오닉보다는 더 비싸고 유류비도 좀 더 들겠지만 지금 타는 그랜저와 비슷한 실내공간때문에 고려중인 차량입니다.
사실 아이오닉6가 실내 공간만 좀 따라준다면 이쪽으로 가고싶은데.. 의견 한번씩 부탁 드립니다 ㅎㅎ
/Vollago
내장 고급감 k8>아6>아5
실내 넓이 아5>아6=k8
제주도내 운행 주유 등등 전기차 우위 이고,
승차감 이게 애매한데... 기본적으론 전기차가 좋습니다. 다만 노면 안 좋은 길을 많이 갈일은 없어요... 제가 구삭구석 많이 돌다보니 느끼는 건 아5가 노면을 좀 탑니다.
승차감은 오닉6가 가장 좋습니다.
헤드룸이 말도안되게 낮아서 그렇지요...ㅜㅜ
2열은 진심 에러에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