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랜드 크루저 250은 일본에서 하이브리드로 나오지않고 디젤모델을 추가합니다. [나닛?]
랜드 크루저 라인업의 핵심모델은 일본에서 프라도 라는 이름을 사용하며,
전동화되지않은 가솔린 / 터보 디젤 파워트레인으로 제공됩니다.
- The Toyota Land Cruiser 250 is now offered in Japan, joining the more luxurious 300 Series and the more spartan Classic 70 Series.
- 도요타 랜드크루저 250 모델은 일본에서 제공되며, 강력하고 럭셔리한 300시리즈가 있으며, 스파르타 클래식 70이 제공됩니다.
- The capable off-roader is available with either a naturally aspirated 2.7-liter gasoline engine or a more powerful 2.8-liter turbodiesel, both without any form of electrification.
- 오프로드 성격을 지닌 랜드로버 크루저는 2.7리터 자연흡기 가솔린부터 시작하며, 2.8리터 터보디젤 등을 선택할수있습니다.
- Japanese buyers have access to First Edition models equipped with matte black 18-inch alloy wheels and featuring a few special touches inside the cabin.
- 일본 구매자들에게는 무광 18인치 휠을 적용하며, 실내의 독특한 터치가 들어간 퍼스트 에디션을 판매합니다.
Toyota Land Cruiser 250 First Edition
북미에서는 단일 하이브리드로만 제공되며, 일본은 하브가 제공되지않습니다. (??)
2.8리터 터보디젤 / 2.7리터 가솔린 파워트레인 중에서만 선택가능합니다.
퍼스트 에디션은 8천대 한정생산될것으로 보입니다.
랜드 크루저 250 시리즈의경우 고급 럭셔리보다는 실용성에 더 중점을 두고있으며,
럭셔리는 300시리즈로 올라가야합니다.
일본버전의경우 EU와 미국 사양이 돌일해보이며, 추가 외장 파츠들은 다른 회사에서 협업하고있습니다.
6개의 외부색상과, 2개의 내부 마감재를 선택가능합니다 [블랙, 어두운밤나무]
퍼스트 에디션에서는 두가지 LED 조명타입이 제공되며, 직사각형과 둥근 모델은 중급 모델과 고급 트림을 기반으로합니다.
VX는 중급 형태로 디젤과 가솔린이 선택가능하지만, 최상위 스팩인 ZX는 디젤로만 제공됩니다.
듀얼 12.3인치 디스플레이와 14개의 JBL 프리미엄 사운드, 도요타의 ADAS가 들어갑니다.
랜드 크루저 250은 사다리꼴 프레임 바디로 만들어지며, TNGA-F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4925mm 길이 / 2850mm 휠베이스를 지니며, 5인승 또는 7인승 구성이 가능합니다.
유럽과 호주에서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디젤 / 북미에서는 하이브리드 가솔린을 제공하지만
일본에는 내연기관 단일의 디젤과 가솔린만 들어간 랜드쿠르저 250을 제공받습니다.
플래그쉽의 2.8리터 터보 디젤은 201마력과 500Nm (51kgfm) 이며
8단 다이랙트 자동 변속기와 연결됩니다. 좀더 연략한 2.7리터 자흡의경우 160마력이며, 토크는 절반인 246Nm 이며,
이는 6단 ECT 자동미션에 연결 된다고 합니다.
두 파워트레인은 센터 디프와 전자식 리어 디프 락을사용하며 토센 LSD가 들어간 상시 4WD 방식입니다.
다양한 지형을 대응할수있는 6개의 주행모델을 변경할수있으며, 4개의 카메라를 통해 멀티 터레인 모니터링이 제공됩니다.
5인승의 GX트림의경우 520만엔부터 시작하며, 플레그쉽 ZX 7인승 퍼스트 에디션의경우 785만엔 부터 시작합니다.
밤나무색
검은색
ㅇ이런 직물색
ㄷ돈을 더 내놓으면 큰 화면을 주갰다 옵션
- Japanese buyers get a wide variety of options to customize their Toyota Land Cruiser 250 Series.
- 일본은 튜닝의 메카입니다. 랜드크루저 250 모델의 튜닝파츠도 엄청 나올겁니다.
- Jaos and Modellista focus on the exterior, while Toyota’s genuine accessories and Toy Factory focus on practicality.
- 자오스 / 모델리스타는 외장파츠 / 도요타 지니어스는 액세서리 / 토이 팩토리는 실용성제품
- The long list of accessories can be ordered as dealer-installed options.
- 엄청 많은 튜닝파츠가 있으며, 딜러를통해 설치가능합니다.
Jaos - 튜닝파츠
Modellista - 모델리스타 튜닝파츠
Toyota / Toy Factory - 튜닝파츠
알루미늄 스티커는 안파나보네요.. 아쉽..ㅎㅎ
원래 랜드크루저는 초대 모델부터 디젤이 주력이었죠. 이것도 일종의 헤리티지…?
도요타 행성모양 마크를 싫어했는데 그것도 안보여서 좋네요
정식수입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