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Porsche Cayenne GTS
- The facelifted Cayenne GTS produces 40 hp and 30 lb-ft more than its predecessor thanks to an upgraded twin-turbo V8.
- 페리버전의 카이엔 GTS는 40마력 업이되었고, 이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트윈터보 V8 가 생겼습니다.
- Its sporty appearance is further accentuated by several GTS-specific exterior details, 21-inch wheels, and Race Tex upholstery adorning the cabin.
- 스포티한 외관 그리고 디테일 21일치 휠 등이 돋보입니다.
- The standard air suspension has been lowered by 10 mm (0.4 inches) and borrows components from the Turbo GT performance flagship.
- 기본 에어서스펜션이 들어가며, 10mm 낮아집니다, 터보 GT 퍼포먼스 에 들어갔던 요소들을 차용합니다.
3세대 카이엔의 FL가 공개된지 1년이 지나서 이제 GTS 를 통해 완성이 됩니다.
터보 S E 하이브리드만큼 강력하거나 터보 GT 만큼 트럭주행에 중점을 두진않았지만.
GTS(Gran Turismo Sport)는 운전자 중심의 구성과 실용적인 일상의 사용성을 조화를 이루는 적절한 위치의 트림입니다.
페리버전의 하이라이트는 4.0리터 트윈터보 V8로 현 493마력을 만들어냅니다.
이전의 카이엔 s 의 468 마력보다 소폭 향상된 마력을 지녔습니다.
카이엔 GTS 는 0-96km 에서 4.2초만에 도달하며, 최고속은 275km 도달가능합니다.
어댑티브 댐퍼가 장착된 표준 2챔버 에어서스는 일반버전보다 10mm 지상고가 낮으며,
이는 GTS 전용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앞은 네거티브 캠버가 들어가 핸들링이 향상되며,
액티브 롤 스테빌라이제이션 시스템(포르쉐 다이나믹 섀시컨트롤)은 추가옵션이지만, 토크 벡터링 플러스가 기본적용입니다.
페리버전과 마찬가지로 커브드 디지털 계기판이 생겼고, 조수석 디스플레이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카이엔 GTS는 12.5만달러의 시작가격을 지니고있으며, 가을부터 북미에 도착할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carscoops.com/2024/04/2025-porsche-cayenne-gts-gains-more-powerful-v8-with-493-hp/
https://www.motor1.com/news/716885/2025-porsche-cayenne-gts-rev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