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80구매할려고하다가 하브 나온다고해서 고민중에있다가 하이랜드 출시 해서 예약금 넣어기만했는데 빈 번호뜨네요 그래서 받을까말까 고민중이네요
만약 바꾸게된다면 2년안에gv80하브나 모델y페리 로 변경할것같아서 감가나 취득세적인 면때문에 고민되네요
지금 있는차는 lf2.0터보랑 k8하브인데 무덤덤한스타일이래서 k8이lf보다 실내내장 고급스럽다는 생각은많이는 안드네요 하이랜드받으면 싼유지비 인데 보통 출퇴근 110에서
130사이 속도 내고있는데 이부분이 전기차 전비효율안좋다고하던데 그래도 싼가격일것같네요
gv80은 3.5생각하고있는데 제일큰문제는 자동차세랑
유류비네요 제운전스타일로보면 6 7나올것같아서 gv80하브 기달리는데 언제나올지도 모르겠고 초기 결함많이생길것같아서 하이랜드받고 하브 넘어갈까생각도해보는데 답이안나오네요
gv80은 구경은못해봤고 하이랜드는봤는데 성격자체가 무덤덤하니 좋은지도모르겠고 나쁜지도 모르겠고 그러네요
s랑 x봤는데도 그냥차네 모니터 가 크네 끝이고요
모델y도봤는데 시트가 악셀하는쪽에 튀어올라나와서 앉자말자 아 이건 오래타면 허벅지 아프겠구나 라고생각들었네요
하이랜드 받고 gv80하브 나 모델y퍼리넘어갈지 이러면 전기차 감가가 심해서 고민이고 지금차 쭉타다가 gv80하브나 모델y페리 넘어갈까 고민중이네요
일년주행거리는 만키로 정도네요 전기차 타기에는 적은키로수일까요?
적다가 일하고 적다가 일하고 두서가없네요
gv70페리도 보고 상품성 괜찮으면 비교하고 구매할려고했었는데
실용성 몰빵 정석이기는 하고
기변을 줄이시는게 금전적으로도 더 이득이죠
다만 모델3하이랜드 는 기존 가지고 계신
세단들 보다는 훨씬 운전할 맛 납니다
1700~1800lg에 무게중심도 낮아서
서킷만 아니면 스포츠세단 중 상급일꺼에요
유지 측면에서도 rwd는 17도 정도에서 100~110에
전비가 8.5~9km/wKh정도 나오더라고요
주행거리 500km이상 나오고요
롱레인지 전비는 rwd보다는 조금 떨어질듯 싶고
주행거리는 더 나올것 같아요
제로백4.4초는 전기차아니면 못탈것같네요
하이랜드가 옵션 승차감 실내 이런거보면 안사고싶은데 제로백 유류비 초반풀토크보면 사고싶고 그러네요
1년에 7백8백선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