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싼타페 급발진 쉴드를 치지 않았고
쎄타2 엔진 쉴드를 치지 않았고
람다 엔진 헤드볼트 누유 쉴드 치지 않았고
넥쏘 스택 내구성 문제에 대해 쉴드 치지 않았고
과거에 I40 차량 화재 쉴드 치지 않았고.
ICCU도 쉴드 치지 않았지만.
아이오닉6 물 안새는경우도 있다고 한 글 하나가 사람을 알바로 만드는군요 ㅎㅎ
비아냥대시지 말라고 그러는 한 마디가 메모와 차단을 운운할정도로 중대한 거였나 봅니다.
한상기 기자님도 물 안샌다던데 저만 쉴드치기 위해 거짓말하는 건가봅니다?
참...지금 아이오닉6 물 안새다가 수리하고나서 물 새던데 알바라서 이런것도 말 안해야할까요?
이전에도 밝혔지만 애초에 현기알바를 하고싶어도 할 수 없고 무슨 쉴드 친 게 있어야 억울하지 않기라도 하죠
/Vollago
ICCU에 대한 현대의 대처가 납득이 안가는 부분과 ICCU는 현재 진행중인 중대결함인건 부정하지 않으시는것같습니다.
아다다그 님의 말씀은 현대오너가 아니면 다루면 안된다는건가요?
아니면 ICCU를 다루는 목적이 단순히 비아냥이라서 문제라는건가요?
폭스바겐 디젤게이트는 누가봐도 까여야하는 문제였고
지금도 디젤게이트로 욕먹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오너가 아니라고, 특정 제조사 오너들이 욕한다고 그걸 타켓삼아 반박하는 글은 적어도 제가 보는 커뮤니티에선 못봤습니다.
BMW가 한창 불날때도 불난더블류라며 욕먹었고 지금도
종종 얘기가 나옵다. 마찬가지로 특정 제조사를 이야기하며
반박하는 글은 못봤습니다.
짱츠, 불난더블류, 개우디, 쉐벌레 등등 근거가 부족해도 제조사들은 특정 이슈로 별명이 붙기도 하고 이미지가 굳어져서 이미 해결된 문제이지만 그 당시 얻은 별명이 지금도 유지되며 까이는 경우도 많고요.
현기 전기차가 그렇게 좋다고 떠들어대는 어떤 유튜버 영상을 보고 한대 추가하기 위해 깊게 알아보던중 ICCU 이슈를 알게되었고 해결되지도 않은 차를 보조금까지 지급해가며 판매를 독려하는 상황도 이해안가고 할인까지하며 공격적으로 판매하고 오히려 이렇게 조용한게 이해가 안갑니다.
이 상황은 제가 보기엔 두고두고 욕먹고 까여도 할말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아우디 오너로써 아우디가 밈형태로 욕먹으면 기분이 좋지않고 사실과 다른 근거로 까이면 사실을 기반으로 반박할때도 있습니다만
디젤게이트같이 사실을 기반으로 까일땐 저도 같이깝니다.
다시는 있으면 안되는 일이고 누가봐도 잘못한거니까요.
아디다그님 글을 보면 특정제조사 오너들이 불순한 목적으로까는게 불편하신것같은데 어떤 사람이
제조사와 오너를 진심으로 걱정해서 욕할까요.
다 밈으로 까고 욕하고하죠.
물론 다 그러시는건 아니지만요.
브랜드 막론 차아 일체는 안좋다고 봅니다.
심지어 차에 일체하는 것도 아니고 ‘차 제조사’에 일체합니다
신기한 장관입니다
비판이 고까우시면 그냥 빨리 해결되길 바라는 게 현명하지 않을까요?
먼저 이렇게 대놓고 회원 저격 하는게 잘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회원 비난 신고는 피하고 싶은지 풀 대화명 올리지도 못하고
이런 식으로 교묘하게 저격하는건 헤로운 댓글 같네요
저 중 하나는 저를 언급하시는것 같고 저렇게 올리면
저 회원들 광역으로 조리돌림 하자는 의도실텐데
본인은 그럴 권한이라도 있나요?
그리고 최소한 근거라도 얘기하셔야 할 듯 해요!!
그것도 조리돌림 강조하자고 같은 글 2번이나 올리셨네요
혹시나 저를 의미한게 아니시라면 큰 사과 드립니다
저렇게만 보면 오해 할 수 있어서요
구체적으로 특정하지도 않은 불상의 닉을 가지고 ‘광역으로 조리돌림 하자는 의도다’ 식의 발언은 무슨 의미인가요?
권한과 근거를 제시하라는 말은 납득조차 되질 않네요
하루 잘 보내시길 ^^
그냥 "그래 너는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정도로 넘기시는게 ㅎㅎ
도요타 충돌시험 거짓으로 한거 욕하는 것도 도요타 오너만 가능한것도 아니고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기 싫다면 제품을 잘 만들면 될일인데
왜 오너로 편가르기 하는지 모르겠군요
그러니 우리가 현실에서 큰일을 휼륭하게 해놨어도, 품평회를 통해 디테일하게 미미되어 보안할 부분과 좋았던 부분을 따지고 기록하여 다음에 더 큰 일은 더 쉽게 처리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