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와서 모델3 렌트 했습니다 잠금장치 에서 워크어웨이 도어잠금 체크 했습니다 그러고 P버튼 눌러서 파킹 불들어오고나서 내려도 도어가 안잠기네요... 도어 오픈 상태로 구경다니고 있습니다
내리고나서 b필러에 카드키 대세요
좀있다 다시 해보겠습니다
카드 키 있으면 폰 등록 기능하니
등록해서 쓰세요
쓰고보니 렌트는 안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어보고 시도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애 데리고 짐 옮기고... 성불하는줄 알았습니다..